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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인원 패키지 : 디지털 마케팅
학습 준비
[공지/필독] 댓글 시스템 개편 관련 (181106)
학습준비 : Google Chrome 설치하기, 개발자도구 사용하기, 부가기능 설치하기 (8:18)
학습준비 : 실습을 위한 Blogger 회원가입 및 블로그 개설 (8:27)
디지털 / 브랜드 마케팅 입문
0. Intro (5:34)
1. ATL, BTL (8:47)
2. ATL 사례 소개 (4:35)
3. BTL 사례 소개 (5:04)
4. TTL 등장 배경 및 개념 (4:12)
5. 광고 시장의 변화_디지털 미디어의 약진 (6:36)
6. 디지털에서의 트리플 미디어에 대한 이해 (15:55)
7. 기업의 미션과 비젼 (1) (16:39)
8. 기업의 미션과 비젼 (2) (3:18)
9.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는 방법 - STP (1) (10:14)
10.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는 방법 - STP (2) (5:57)
11.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는 방법 - STP (3) (6:39)
12.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는 방법 - 4P (9:28)
13. 브랜드와 브랜드 전략 (1) (13:08)
14. 브랜드와 브랜드 전략 (2) (8:59)
15. 소비자 행동과 구매 결정 프로세스에 따른 전략 (3:12)
16. 마케팅 예산 수립 방법론 (1) (13:34)
17. 마케팅 예산 수립 방법론 (2) (6:49)
18. 마케팅 계획 수립 프로세스 (1:43)
19. 디지털 마케팅의 목표 수립(Goal) (4:35)
20. 브랜드 마케팅 계획 수립 (10:23)
21. 퍼포먼스 마케팅 계획 수립 (1) (10:10)
22. 퍼포먼스 마케팅 계획 수립 (2) (3:32)
23. 퍼포먼스 마케팅 계획 수립 (3) (5:18)
24. 검색엔진 최적화(SEO)의 의미와 활용 (12:14)
25. 검색엔진 마케팅 SEM (8:38)
26. 디지털에서의 마케팅 성과 분석을 위한 도구 (13:58)
27. 통합 마케팅 계획서 작성(과제) (1:41)
28. 주요 마케팅 지표 - 노출_도달 (1) (7:39)
29. 주요 마케팅 지표 - 노출_도달 (2) (3:42)
30. 클릭과 관련한 지표들 (7:30)
31. 커머스에서 확인해야 하는 지표 (7:27)
32. 모바일 서비스, 게임에서 확인해야 하는 지표 (9:19)
33. 광고주와 미디어와의 관계 (4:37)
구글 애널리틱스(Google Analytics)
구글 애널리틱스 (1)_구글 애널리틱스란? (6:04)
구글 애널리틱스 (2)_구글 애널리틱스 측정 전략 (9:27)
구글 애널리틱스 (3)_GA 추적코드 설치법 (18:32)
구글 애널리틱스 (4)_구글 애널리틱스의 계정 구조 (21:38)
구글 애널리틱스 (5)_보고서는 무엇이고 어떤 목적을 가지고 보아야 하는가 (8:22)
구글 애널리틱스 (6)_측정기준, 측정항목이란? 세부 보고서의 공통적인 특징 (19:13)
구글 애널리틱스 (7)_잠재고객 보고서 - 사용자/세션/히트 구조 및 용어 정리 (24:45)
구글 애널리틱스 (8)_잠재고객 보고서 - 보고서 세부사항 및 팁 (20:24)
구글 애널리틱스 (9)_획득 보고서 - 용어 정리 및 맞춤 캠페인 매개변수 (33:33)
구글 애널리틱스 (10)_획득 보고서 - 채널 설정, 보고서 세부사항 및 팁 (29:07)
구글 애널리틱스 (11)_행동 보고서 - 용어 정리, 보고서 세부사항 및 팁 - 1 (14:45)
구글 애널리틱스 (12)_행동 보고서 - 용어 정리, 보고서 세부사항 및 팁 - 2 (16:49)
구글 애널리틱스 (13)_행동 보고서 - 구글 애널리틱스 이벤트 (20:52)
구글 애널리틱스 (14)_전환 보고서 - 구글 애널리틱스에서 목표 셋팅하기 + 정규식(도착 목표) (22:17)
구글 애널리틱스 (15)_전환 보고서 - 구글 애널리틱스에서 목표 셋팅하기 + 정규식(시간, 세션당 페이지뷰 수, 이벤트 목표) (8:31)
구글 애널리틱스 (16)_전환 보고서 - 구글 애널리틱스에서 목표 셋팅하기 + 정규식(정규식) (22:19)
구글 애널리틱스 (17)_전환 보고서 - 향상된 전자상거래 - 1 (17:00)
구글 애널리틱스 (18)_전환 보고서 - 향상된 전자상거래 - 2 (18:35)
구글 애널리틱스 (19)_전환보고서 - 용어정리, 보고서 세부사항 및 팁(목표) (20:00)
구글 애널리틱스 (20)_전환보고서 - 용어정리, 보고서 세부사항 및 팁(전자상거래) (7:21)
구글 애널리틱스 (21)_전환보고서 - 용어정리, 보고서 세부사항 및 팁(기여) - 1 (16:27)
구글 애널리틱스 (22)_전환보고서 - 용어정리, 보고서 세부사항 및 팁(기여) - 2 (7:21)
구글 애널리틱스 (23)_전환보고서 - 실시간 보고서 (26:02)
구글 애널리틱스 (24)_세그먼트란? 세그먼트 설정 방법 (24:41)
구글 애널리틱스 (25)_구글애드워즈 연동 (11:53)
구글 애널리틱스 (26)_맞춤 측정기준, 맞춤 측정항목, 맞춤보고서 (맞춤 측정기준, 맞춤 측정항목) (20:53)
구글 애널리틱스 (27)_맞춤 측정기준, 맞춤 측정항목, 맞춤보고서 (맞춤보고서) (9:54)
구글 애널리틱스 (28)_콘텐츠 분류 (11:48)
구글 애널리틱스 (29)_보기 추가하기 (11:26)
구글 애널리틱스 (30)_체크해야 할 것들 (24:47)
구글 태그매니저(Google Tag Manager)
구글 태그매니저 (1)_ 구글 태그매니저란? (2:19)
구글 태그매니저 (2)_구글 태그매니저의 기초 개념 (3:26)
구글 태그매니저 (3)_구글 태그매니저 설치하기 (5:55)
구글 태그매니저 (4)_analyticsID, GASettings 변수 만들기 (8:23)
구글 태그매니저 (5)_GA PageView 태그 만들기 (6:19)
구글 태그매니저 (6)_Preview모드 이해하기, Pageview, DOM Ready, Window Loaded 이벤트 (4:03)
구글 태그매니저 (7)_GA Event와 GTM Event의 차이 (2:45)
구글 태그매니저 (8)_GA Click 이벤트 태그 만들기 (11:58)
구글 태그매니저 (9)_HTML id와 class의 차이 (2:32)
구글 태그매니저 (10)_GA Scroll 이벤트 태그 만들기 (9:01)
구글 태그매니저 (11)_완성한 태그 내역 제출하기 (1:43)
구글 태그매니저 (12)_GA Youtube 이벤트 태그 만들기 (10:32)
구글 태그매니저 (13)_Custom HTML 태그란? (4:59)
구글 태그매니저 (14)_FB Audience 태그 생성하기 (5:11)
구글 태그매니저 (15)_FB Conversion 태그 생성하기 (1:49)
구글 태그매니저 (16)_Add to Cart 태그 생성하기 (11:02)
구글 태그매니저 (17)_Purchase 태그 생성하기 (9:39)
구글 태그매니저 (18)_Conversion 전환가격 설정하기 (3:15)
구글 태그매니저 (19)_Adwords 리마케팅 태그 생성하기 (3:41)
구글 태그매니저 (20)_Adwords 전환 태그 생성하기 (5:17)
구글 태그매니저 (21)_Visibility (14:23)
페이스북 마케팅(Facebook marketing)
페이스북 (1)_Intro (19:11)
페이스북 (2)_디지털 마케팅이란? (35:34)
페이스북 (3)_디지털 마케팅 필수용어 (14:17)
페이스북 (4)_페이스북 마케팅 Overview (21:28)
페이스북 (5)_페이스북 페이지의 이해 (18:17)
페이스북 (6)_페이스북 페이지 만들기 (8:07)
페이스북 (7)_페이스북 마케팅 이해하기 (28:45)
페이스북 (8)_페이스북 광고계정 (9:31)
페이스북 (9)_광고계정 만들기 (8:48)
페이스북 (10)_Facebook 광고 관리자에 대하여 (11:07)
페이스북 (11)_광고 관리자 실습 (37:51)
페이스북 (12)_타겟팅 기능 (19:52)
페이스북 (13)_페이스북 픽셀 알아보기 (19:02)
페이스북 (14)_페이스북 픽셀 실습 (13:52)
페이스북 (15)_픽셀 helper (13:26)
페이스북 (16)_맞춤전환 (17:09)
페이스북 (17)_맞춤타겟과 유사타겟 (15:55)
페이스북 (18)_맞춤타겟&유사타겟 실습 (14:15)
페이스북 (19)_크리에이티브 전략 (45:16)
페이스북 (20)_크리에이티브 제작 Tip (26:26)
페이스북 (21)_A/B 테스트 (17:05)
페이스북 (22)_페이스북 캠페인 전략 - 1 (20:06)
페이스북 (23)_페이스북 캠페인 전략 - 2 (10:31)
페이스북 (24)_페이스북 알고리즘의 이해 (13:07)
페이스북 (25)_광고 관리자 활용하기 (14:50)
페이스북 (26)_페이스북 광고 트러블 슈팅 (14:23)
페이스북 (27)_페이스북 광고 리포팅 (18:16)
페이스북 (28)_페이스북 부가기능 - 1 (14:07)
페이스북 (29)_페이스북 부가기능 - 2 (15:53)
페이스북 (30)_인스타그램 맛보기 (18:20)
페이스북 (31)_페이스북 마케팅 총정리 (6:59)
구글 마케팅(Google marketing)
구글 애즈워즈 (1)_Intro (20:24)
구글 애드워즈 (2)_디지털 마케팅이란? (11:33)
구글 애드워즈 (3)_디지털 마케팅 주요 용어 (22:22)
구글 애드워즈 (4)_디지털 광고속 구글 (16:40)
구글 애드워즈 (5)_구글 광고 네트워크 (13:59)
구글 애드워즈 (6)_구글 마케팅의 특성 - 1 (19:52)
구글 애드워즈 (7)_구글 마케팅의 특성 - 2 (10:19)
구글 애드워즈 (8)_구글 애드워즈 계정 만들기 (9:52)
구글 애드워즈 (9)_구글 마케팅의 원리 - 1 (15:54)
구글 애드워즈 (10)_구글 마케팅의 원리 - 2 (17:52)
구글 애드워즈 (11)_구글 애드워즈 UI 살펴보기 (10:51)
구글 애드워즈 (12)_구글 애드워즈 UI 실습 (15:56)
구글 애드워즈 (13)_Adwords 전환&리마케팅 태그 (28:10)
구글 애드워즈 (14)_Adwords 전환&리마케팅 태그 실습 (16:21)
구글 애드워즈 (15)_검색광고 Overview (17:23)
구글 애드워즈 (16)_검색캠페인 설정하기 (19:47)
구글 애드워즈 (17)_검색광고 운영하기 (16:41)
구글 애드워즈 (18)_검색광고 캠페인 실습 (9:39)
구글 애드워즈 (19)_GDN 광고 overview (15:50)
구글 애드워즈 (20)_GDN 광고 설정하기 (15:35)
구글 애드워즈 (21)_GDN 캠페인 실습 (16:45)
구글 애드워즈 (22)_GDN 광고의 유형 (16:19)
구글 애드워즈 (23)_GDN 반응형 광고 만들기 (8:35)
구글 애드워즈 (24)_GDN 광고 운영하기 - 1 (14:41)
구글 애드워즈 (25)_GDN 광고 운영하기 - 2 (11:50)
구글 애드워즈 (26)_Youtube Overview (21:03)
구글 애드워즈 (27)_Youtube 채널 만들기 (14:33)
구글 애드워즈 (28)_Youtube 광고 설정하기 (20:07)
구글 애드워즈 (29)_Youtube 캠페인 실습 (7:40)
구글 애드워즈 (30)_Youtube 광고 운영하기 (16:58)
구글 애드워즈 (31)_UAC Overview (20:12)
구글 애드워즈 (32)_UAC 캠페인 설정하기 (7:58)
구글 애드워즈 (33)_UAC 캠페인 실습 (7:14)
구글 애드워즈 (34)_Adwords 캠페인 실전 전략 (17:07)
구글 애드워즈 (35)_Adwords 캠페인 트러블슈팅 (12:44)
구글 애드워즈 (36)_Adwords 리포팅 (6:01)
구글 애드워즈 (37)_Adwords 리포팅 실습 (6:38)
구글 애드워즈 (38)_구글 데이터 스튜디오 (5:32)
구글 애드워즈 (39)_GA 잠재고객 리스트 활용 (10:54)
구글 애드워즈 (40)_GA 잠재고객 실습 (6:49)
구글 애드워즈 (41)_Adwords 자동규칙 (11:47)
구글 애드워즈 (42)_총 정리 (8:40)
검색엔진 마케팅(SEM)
01_국내 매체별 특징 이해_네이버, 구글 (19:04)
02_매체별 검색광고 노출 위치 _ 네트워크_네이버, 구글 (13:27)
03_소비자 구매 여정을 통한 SEM 기본 이해 _ 네트워크_네이버, 구글 (18:26)
04_매체별 부가세 계산 방법_네이버, 구글 (8:29)
05_트랙킹 솔루션이란 (11:12)
06_트랙킹 솔루션 종류 안내 (12:27)
07_키워드 속성 안내 (18:14)
08_미디어믹스 내 검색광고 우선순위 (12:33)
09_검색광고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들 (8:46)
10_구글 코리아 검색광고의 특징 (15:26)
11_구글 검색광고의 계정 구조 (16:21)
12_구글 계정 생성 _ UI 체크 (26:41)
13_키워드 검색 유형 및 제외 키워드에 대해 (25:27)
14_키워드의 품질지수 및 입찰가에 대해 (23:53)
15_기본 광고(ad) 소개 및 세팅 방법 안내 (15:32)
16_광고(ad) 확장 소개 및 세팅 방법 안내 (17:29)
17_구글 검색광고 입찰 전략 (14:17)
18_구글 검색광고 입찰 전략_스마트 입찰 전략 (29:08)
19_키워드 플래너 사용법 (17:39)
20_애드워즈 보고서 종류 안내와 사용법 (10:56)
21_애드워즈 에디터 사용법 (10:14)
22_퍼포먼스를 끌어올리기 위한 구글 검색광고 전략 (13:16)
23_효율을 잡아내기 위한 구글 검색광고 전략 (15:30)
24_구글 UTM URL 세팅 방법 및 실습 (25:16)
25_네이버 계정 생성 _ UI 체크 (22:22)
26_네이버 검색광고 계정 구조 및 제한 사항 (25:07)
27_키워드 트랙킹 URL 및 네이버 추적 URL 안내 (15:23)
28_효과적인 키워드 확장 방법 2가지 비교 (21:28)
29_품질지수를 높이는 문안 전략_기본 문안 (12:48)
30_품질지수를 높이는 문안 전략_확장 소재 (19:34)
31_엑셀을 통한 키워드 확장 전략 실습 (26:22)
32_엑셀을 통한 고연관성 키워드 확장 전략 실습 (14:51)
33_효율적인 그룹핑 전략_케이스 스터디 (9:07)
34_입찰을 하는 이유 (2:59)
35_입찰 구성 요소 _ 원리 (9:54)
36_제품 가치에 의한 입찰가 산정 (10:59)
37_제품 속성에 따른 입찰 전략_01_BGPI (11:02)
38_제품 속성에 따른 입찰 전략_02_매출 비중 (10:33)
39_제품 속성에 따른 입찰 전략_03_고관여 vs. 저관여 (12:06)
40_제품 속성에 따른 입찰 전략_04_특이 업종(ex. 앱다운로드 캠페인) (6:30)
41_HOW TO BID (10:05)
42_검색광고 입찰 케이스 스터디 (8:29)
43_노출순위 계산법(검색 vs. 컨텐츠) (6:05)
44_실습 엑셀을 활용한 입찰가 계산 (15:38)
45_네이버 브랜드 검색이란 (8:01)
46_브랜드 검색의 종류 및 활용법 (4:19)
47_SERP 순위 이슈 및 소재 최적화 팁 (6:38)
48_구간 단가형 상품 및 시즈널 트렌드 최적화 전략 (5:32)
49_네이버 파워컨텐츠란 (15:02)
50_네이버 웹마스터 툴이란 (17:50)
51_실습 네이버 광고주센터 UI를 활용한 브랜드 검색 DIY (12:12)
52_Daum Clix(검색광고) 소개 (8:30)
53_NAVER vs. Daum SEM 비교 (4:21)
54_Daum Clix(검색광고) 계정 생성 _ UI 체크_01 (10:15)
55_Daum Clix(검색광고) 계정 생성 _ UI 체크_02 (8:04)
56_품질지수 최적화를 위한 랜딩 페이지 전략 (8:02)
57_노출, 클릭은 아는 분께, 리포트 생성 실습 (4:30)
58_리포트는 생성해보신 분께, 인사이트 도출을 통한 SEM 최적화 실습 (15:33)
모바일 마케팅
01. 모바일미디어의 특징과 중요성 (1) (14:25)
02. 모바일미디어의 특징과 중요성 (2) (10:59)
03. 모바일 광고 히스토리 (16:58)
04.모바일 미디어의 개요 (11:23)
05. 모바일 광고 매체 소개_Facebook (15:33)
06. 모바일 광고 매체 소개_Instagram (15:17)
07.모바일 광고 매체 소개_Youtube (11:07)
08. 모바일 광고 매체 소개 - CPI (10:55)
09. 모바일 광고 매체 소개 - UAC (17:40)
10. 모바일 광고 매체 소개 - 메신저 (8:05)
11. 모바일 광고 매체 소개 _Ad Network (11:46)
12. 복잡해진 모바일 광고 사업자별 구조 개념 (1) (14:08)
13. 복잡해진 모바일 광고 사업자별 구조 개념 (2) (14:57)
14. 실무_모바일 광고 플레이어별 협업 생태계 (1) (17:39)
15. 실무-모바일 광고 플레이어별 협업 생태계 (2) (11:16)
16. 경매형 광고 vs 예약형 광고 (15:14)
17. 과금방식의 이해+디지털 광고 용어 설명 (1) (14:50)
18. 과금방식의 이해+디지털 광고 용어 설명 (2) (16:04)
19. Audience Buying과 Media Buying의 차이 (8:59)
20. Programmatic Buying이 뜬 이유 (9:55)
21. 모바일 광고 Funnel (9:39)
22. 매체 선정 근거 (10:17)
23. 모바일 광고 타겟팅 (1) (13:08)
24. 모바일 광고 타겟팅 (2) (13:50)
25. 리타겟팅 & 디퍼드 딥링크 활용 (1) (9:58)
26. 리타겟팅 & 디퍼드 딥링크 활용 (2) (10:33)
27. 광고 효율을 중시하는 퍼포먼스 마케팅 (9:32)
28. 페이스북 앱 광고_사전준비 (7:33)
29. Facebook 앱 광고 - 광고세팅 (14:33)
30. Facebook 앱 광고 - 심화 (8:08)
31. Facebook 모바일 광고 (모든 광고 목표) (10:11)
32. 구글 앱 광고 기초 (15:16)
33. 써드파티 트래킹 툴 정의와 필요성 (1) (8:14)
34. 써드파티 트래킹 툴 정의와 필요성 (2) (8:53)
35. 써드파티 트래킹 툴 특징 (11:17)
36. Lookback window (9:19)
37. SDK와 개발자 커뮤니케이션 (8:23)
38. Ad Fraud (10:05)
39. Adbrix 실습 (9:26)
인스타그램
00_ Intro (8:54)
01_인스타그램이란? (14:36)
02_인스타그램의 콘텐츠 유형 (1) (5:50)
03_인스타그램의 콘텐츠 유형 (2) (9:03)
04_인스타그램의 콘텐츠 유형 (3) (11:00)
05_인스타그램의 콘텐츠 유형 (4) (6:17)
06_인스타그램 마케팅 첫걸음 (9:26)
07_페이스북 비즈니스 관리자 (1) (9:38)
08_페이스북 비즈니스 관리자 (2) (10:16)
09_페이스북 픽셀 (9:01)
10_인스타그램 비즈니스 프로필 (4:17)
11_인스타그램 쇼핑 (1) (7:47)
12_인스타그램 쇼핑 (2) (7:15)
13_인스타그램 쇼핑 (3) (10:54)
14_인스타그램 쇼핑 (4) (15:05)
15_인스타그램 쇼핑 (5) (8:30)
16_인스타그램 광고 개요 (9:05)
17_인스타그램 광고 집행하기 (1) (11:59)
18_인스타그램 광고 집행하기 (2) (8:47)
19_인스타그램 광고 집행하기 (3) (7:39)
20_인스타그램 광고 집행하기 (4) (21:31)
21_인스타그램 광고 집행하기 (5) (11:16)
22_인스타그램 광고 집행하기 (6) (6:12)
23_인스타그램 광고 집행하기 (7) (5:39)
24_인스타그램 광고 집행하기 (8) (10:48)
25_인스타그램 광고 성과 분석 (26:16)
트위터
00_Intro (2:28)
01_트위터 매체에 대한 개요 및 특징 (6:29)
02_트위터 광고에 대한 개요 및 특징 (5:32)
03_트위터 시작하기 (8:17)
04_트위터 광고 계정 시작하기 (11:14)
05_트위터 광고 계정 둘러보기 (4:54)
06_트위터 광고 위치, 상품, 타게팅 (10:29)
07_오디언스 특성 타게팅 (14:09)
08_오디언스 최적화, 캠페인 결과 확인 (16:21)
09_동영상 조회 캠페인 (12:17)
10_트위터 픽셀 (웹 전환 캠페인을 위한) (14:11)
11_리타게팅 (오디언스 관리자) (6:57)
12_웹 전환 캠페인 (11:13)
13_앱 설치 캠페인을 위한 준비 (10:21)
14_앱 설치 캠페인 생성과 결과 확인 (15:47)
15_트위터 광고 별책부록 (4:44)
19. Audience Buying과 Media Buying의 차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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