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oplay
Autocomplete
Previous Lesson
Complete and Continue
올인원 패키지 : 디자인 툴
포토샵(입문)
[공지사항] 수업에 필요한 디자인 소스 관련
Chapter 00. 오리엔테이션 (2:22)
Chapter 01. 포토샵 기본개념 - 포토샵 기본개념 (3:35)
Chapter 01. 포토샵 기본개념 - 작업 영역 설정 (4:01)
Chapter 01. 포토샵 기본개념 - 인터페이스 이해하기 (0:50)
Chapter 02. 포토샵 시작하기 - 이미지 open/crop/place (3:12)
Chapter 02. 포토샵 시작하기 - 레이어란? (1:38)
Chapter 02. 포토샵 시작하기 - 카드이미지 제작 (7:31)
Chapter 02. 포토샵 시작하기 - 저장옵션과 이미지포맷 (3:13)
Chapter 03. 이미지 추출하기1 - Marquee Tool을 활용한 이미지 추출 (5:33)
Chapter 03. 이미지 추출하기1 - 레스터라이즈 개념이해 (3:23)
Chapter 03. 이미지 추출하기1 - 광고배너 제작하기 (11:35)
Chapter 04. 이미지 추출하기2 - 앨범 자켓 디자인 (13:00)
Chapter 04. 이미지 추출하기2 - Lasso Tool을 활용한 그래픽 디자인 (8:06)
Chapter 05. 이미지 추출하기3 - Pentool을 활용한 이미지 소스 분리 (7:31)
Chapter 06. 빛과 색의 이해 이미지 보정 및 편집1 - Color blance (2:46)
Chapter 06. 빛과 색의 이해 이미지 보정 및 편집1 - Hue saturation 살펴보기 (2:31)
Chapter 06. 빛과 색의 이해 이미지 보정 및 편집1 - Curve와 level (3:26)
Chapter 07. 빛과 색의 이해 이미지 보정 및 편집2 - SNS 이미지 제작 (8:57)
Chapter 07. 빛과 색의 이해 이미지 보정 및 편집2 - Vibrance를 활용한 웹 메인 페이지 (9:56)
Chapter 07. 빛과 색의 이해 _ 이미지 보정 및 편집2 - 디스플레이 광고 포스터 제작하기 (8:56)
Chapter 07. 빛과 색의 이해 이미지 보정 및 편집2 - 레이어마스크를 활용한 포인트 색감 추출하기 (6:20)
Chapter 08. 효과표현과 이미지 제작1 - 네온사인 표현을 활용한 홍보 배너 제작하기 (6:17)
Chapter 08. 효과표현과 이미지 제작1 - 스토로크 기능 살펴보기 (3:49)
Chapter 08. 효과표현과 이미지 제작1 - 화장품 광고 배너 제작하기 (11:57)
Chapter 08. 효과표현과 이미지 제작1 - Gradient overlay를 활용한 로고 이미지 제작 (6:03)
Chapter 09. 효과표현과 이미지 제작2 -클리핑 마스크를 활용한 그래픽 디자인 (8:24)
Chapter 09. 효과표현과 이미지 제작2 - Black & White 메뉴를 활용한 광고 포스터 제작하기 (12:34)
Chapter 10. 효과표현과 이미지 제작3 - 그라데이션 효과를 활용한 로고 만들기 (10:46)
Chapter 10. 효과표현과 이미지 제작3 - 브러쉬를 활용한 효과표현 (7:32)
Chapter 11. 포토샵의 유용한 기능들1 - Patch, Contents Aware-Fill & Move 기능 살펴보기 (4:48)
Chapter 11. 포토샵의 유용한 기능들1 - 패턴 제작과 정의, 백그라운드 이미지 만들기 (6:06)
Chapter 11. 포토샵의 유용한 기능들1 - Image Slice와 Save for Web (4:26)
Chapter 11. 포토샵의 유용한 기능들1 - 타임라인과 GIF 콘텐츠 제작 (3:59)
Chapter 12. Graphic artwork 제작하기 - 디자인 트렌드와 포토샵의 활용 (1:34)
Chapter 12. Graphic artwork 제작하기 - 그래픽 포스터 제작하기1 (3:45)
Chapter 12. Graphic artwork 제작하기 - 그래픽 포스터 제작하기2 (8:32)
Chapter 12. Graphic artwork 제작하기 - 스포츠 브랜드 배너 제작하기 (9:59)
Chapter 13. 포토샵의 유용한 기능들2 - Select and Mask 기능을 활용한 인물 추출하기 (9:47)
Chapter 13. 포토샵의 유용한 기능들2 - Healing Tool을 활용한 인물 보정 기초 (3:35)
Chapter 13. 포토샵의 유용한 기능들2 - 디자인 안목 기르기1 (3:25)
Chapter 13. 포토샵의 유용한 기능들2 - 디자인 안목 기르기2 (1:57)
Chapter 14. 효과표현과 이미지제작4 - 디테일 이미지 제작하기 (13:21)
Chapter 14. 효과표현과 이미지제작4 - 온라인 쿠폰 제작하기 (10:04)
Chapter 15. 강의마무리 (1:27)
포토샵(합성)
[공지사항] 수업에 필요한 디자인 소스 관련
Chapter 00. 오리엔테이션 (1:45)
Chapter 01. 이미지 오려내기 작업 포토샵 도구 미리보기 - 마키 툴, 라쏘 툴, 펜 툴 등 (3:51)
Chapter 02. Adjustment Layer 미리보기 1 - 명암 조정 레이어 (8:53)
Chapter 03. Adjustment Layer 미리보기 2 - 컬러 조정 레이어 (6:17)
Chapter 04. 레이어 마스크 개념 설명 (12:31)
Chapter 05. 폴리곤 라쏘 툴(다각형 올가미 도구) - 스마트폰 이미지 추출 (16:09)
Chapter 06. 마술봉 툴 - 타이포와 엮인 이미지 합성 (20:33)
Chapter 07. 컬러 레인지 - 물 속에 있는 듯한 타이포 합성 (41:47)
Chapter 08. 펜 툴 - 손 이미지 추출 (27:55)
Chapter 09. 브러시 툴 - 브러시 툴 사용법, Tip 소개 (24:16)
Chapter 10. Select and mask 기능 - 푸들 털 이미지 추출 (12:50)
Chapter 11. 블렌드 모드 - 가방 색 바꾸기/밤하늘 색조 조정/흑백 이미지 합성 (13:29)
Chapter 12. Level, Color Balance 활용 - 필름 톤 이미지 만들기 (13:19)
Chapter 13. 레이어 마스크 활용1 - 하늘 합성하기 (26:46)
Chapter 14. 레이어 마스크 활용2 - 강물을 합성하여 불필요한 요소 지우기 (12:52)
일러스트레이터(입문)
[공지사항] 수업에 필요한 디자인 소스 관련
Chapter 00. 오리엔테이션 (1:17)
Chapter 00. 시작하기 - 일러스트레이터 소개 (0:47)
Chapter 00. 시작하기 - 벡터와 픽셀 (1:38)
Chapter 00. 시작하기 - CMYK와 RGB의 차이 (1:44)
Chapter 00. 시작하기 - 확장자의 종류 최신 버전 설치 방법 (1:52)
Chapter 01. 인터페이스 입문 - 일러스트레이터 인터페이스 소개 (16:13)
Chapter 01. 인터페이스 입문 - 일러스트레이터 기본 도구 소개 (8:24)
Chapter 01. 인터페이스 입문 - 워크스페이스 세팅 및 저장 (3:55)
Chapter 01. 인터페이스 입문 - 실습(과일) - 기본도형: 과일소개 (1:10)
Chapter 01. 인터페이스 입문 - 실습(과일) - 과일: 포도 수박 (8:46)
Chapter 01. 인터페이스 입문 - 실습(과일) - 과일: 딸기 (4:16)
Chapter 01. 인터페이스 입문 - 실습(과일) - 과일: 파인애플 (13:43)
Chapter 01. 인터페이스 입문 - 실습(과일) - 과일: 오렌지 (5:22)
Chapter 01. 인터페이스 입문 - 실습(여름) - 배경, 백사장 그리기 (2:50)
Chapter 01. 인터페이스 입문 - 실습(여름) - 파도 그리기 (3:31)
Chapter 01. 인터페이스 입문 - 실습(여름) - 야자수 그리기 (6:16)
Chapter 01. 인터페이스 입문 - 실습(여름) - 서퍼 그리기 (15:12)
Chapter 02. 펜툴 - 펜툴의 이해 (7:00)
Chapter 02. 펜툴 - 펜툴 연습 (4:12)
Chapter 02. 펜툴 - 명함 아이콘 그리기 (15:42)
Chapter 02. 펜툴 - 명함 주문하는 방법 (3:17)
Chapter 02. 펜툴 - 명함 작업하기 (13:57)
Chapter 03. 타입툴과 심볼 - 타이포그래피 용어 (7:49)
Chapter 03. 타입툴과 심볼 - 타입 킷 설명 (2:56)
Chapter 03. 타입툴과 심볼 - 외곽선, 쉐도우 (7:49)
Chapter 03. 타입툴과 심볼 - 트랜스 폼 툴 (7:03)
Chapter 03. 타입툴과 심볼 - 패스와 타입 (6:04)
Chapter 03. 타입툴과 심볼 - 컴파운드 패스와 클리핑 마스크 (4:04)
Chapter 03. 타입툴과 심볼 - 아이콘과 외곽선 응용 (11:48)
Chapter 03. 타입툴과 심볼 - 외곽선 속성, 트랜스폼 툴 (9:02)
Chapter 03. 타입툴과 심볼 - 쉐입 빌더 & 컴파운드 패스 (4:28)
Chapter 04. 심볼과 캐릭터 로고 - 로고의 이해 (4:51)
Chapter 04. 심볼과 캐릭터 로고 - 그라디언트 로고 (10:20)
Chapter 04. 심볼과 캐릭터 로고 - 블렌드 설명 (1:44)
Chapter 04. 심볼과 캐릭터 로고 - 블렌드 툴 로고1 (7:26)
Chapter 04. 심볼과 캐릭터 로고 - 블렌드 툴 로고2 (2:04)
Chapter 04. 심볼과 캐릭터 로고 - 3D 툴 박스 로고 (9:40)
Chapter 04. 심볼과 캐릭터 로고 - 연필 툴로 손그림 일러스트 로고 (18:35)
Chapter 04. 심볼과 캐릭터 로고 - 캐릭터 (21:07)
Chapter 05. 사진과 로고,타이포그래피 - 레이아웃과 편집디자인에 대한 이해 (3:00)
Chapter 05. 사진과 로고,타이포그래피 - 브로셔 (1:16)
Chapter 05. 사진과 로고,타이포그래피 - 사진 활용법 (16:21)
Chapter 05. 사진과 로고,타이포그래피 - 타입툴 아트웍 (10:38)
Chapter 05. 사진과 로고,타이포그래피 - 쉐입 빌더툴을 활용한 라인 일러스트 (7:38)
Chapter 05. 사진과 로고,타이포그래피 - 텍스트 정렬 기능 (6:05)
Chapter 05. 사진과 로고,타이포그래피 - 인쇄용 PDF 저장 방법 (4:55)
Chapter 05. 사진과 로고,타이포그래피 - 인쇄방법 설명 (4:49)
Chapter 05. 사진과 로고,타이포그래피 - 로고 컬러 바꾸기 및 타이포그래피 배치 (2:51)
Chapter 05. 사진과 로고,타이포그래피 - 레이아웃 잡기 (6:55)
Chapter 05. 사진과 로고,타이포그래피 - 타이포그래피 배치 (10:38)
Chapter 05. 사진과 로고,타이포그래피 - 사진 트레이싱 (7:19)
Chapter 05. 사진과 로고,타이포그래피 - 패턴 만들기 (4:13)
Chapter 05. 사진과 로고,타이포그래피 - 혼합 패턴 만들기 및 저장 (5:03)
Chapter 06. 3D 일러스트와 차트 - 디자인 프로세스에 대한 이해 (4:18)
Chapter 06. 3D 일러스트와 차트 - 가이드와 배경 (7:26)
Chapter 06. 3D 일러스트와 차트 - 타이포그래피 배치 (7:51)
Chapter 06. 3D 일러스트와 차트 - 3D 일러스트 그리기 (14:08)
Chapter 06. 3D 일러스트와 차트 - 캐릭터 스타일 활용법 (5:42)
Chapter 06. 3D 일러스트와 차트 - 콘텐츠 배치 (7:32)
Chapter 06. 3D 일러스트와 차트 - 차트 그리기1 (8:43)
Chapter 06. 3D 일러스트와 차트 - 차트 그리기2 (6:16)
Chapter 07. 강의 마무리 (3:15)
일러스트레이터(중급)
[공지사항] 수업에 필요한 디자인 소스 관련
Chapter 00. 오리엔테이션 (8:23)
Chapter 01. 복잡한 오브젝트 설계하기1 - 체인 icon1 (1:45)
Chapter 01. 복잡한 오브젝트 설계하기1 - 체인 icon2 (8:47)
Chapter 02. 복잡한 오브젝트 설계하기2 - 뫼비우스의 띠1 (1:26)
Chapter 02. 복잡한 오브젝트 설계하기2 - 뫼비우스의 띠2 (15:02)
Chapter 03. 복잡한 오브젝트 설계하기3 - 리본1 (1:21)
Chapter 03. 복잡한 오브젝트 설계하기3 - 리본2 (15:39)
Chapter 04. 복잡한 오브젝트 설계하기4 - 자전거1 (2:38)
Chapter 04. 복잡한 오브젝트 설계하기4 - 자전거2 (11:58)
Chapter 05. 복잡한 오브젝트 설계하기5 - 스마트폰1 (1:58)
Chapter 05. 복잡한 오브젝트 설계하기5 - 스마트폰2(iPhone X) (20:48)
Chapter 05. 복잡한 오브젝트 설계하기5 - 스마트폰3(Galaxy S9) (9:50)
Chapter 06. 복잡한 오브젝트 설계하기6 - 사람 캐릭터1 (2:05)
Chapter 06. 복잡한 오브젝트 설계하기6 - 사람 캐릭터2 (22:23)
인디자인(입문)
Chapter 00. 오리엔테이션 (5:29)
Chapter 01. 인디자인 시작하기 - 인디자인 작업환경의 구성 (7:33)
Chapter 01. 인디자인 시작하기 - 새문서 만들기 및 문서 설정 수정하기 (16:42)
Chapter 01. 인디자인 시작하기 - 미리보기 (4:58)
Chapter 01. 인디자인 시작하기 - 파일 저장하기 (5:41)
Chapter 01. 인디자인 시작하기 - 패키지 (11:27)
Chapter 01. 인디자인 시작하기 - 파일 내보내기 (7:32)
Chapter 01. 인디자인 시작하기 - 색상모드 (9:20)
Chapter 01. 인디자인 시작하기 - 환경설정 메뉴 살펴보기 (5:13)
Chapter 01. 인디자인 시작하기 - 불러오기 및 수정 (15:22)
Chapter 01. 인디자인 시작하기 - 외부 파일 가져오기 (4:32)
Chapter 02. 인디자인 작업환경 이해하기 - 텍스트 쓰기 (17:35)
Chapter 02. 인디자인 작업환경 이해하기 - 선택 및 직접 선택 툴 (11:39)
Chapter 02. 인디자인 작업환경 이해하기 - 선, 도형 그리기 (15:14)
Chapter 02. 인디자인 작업환경 이해하기 - 면과 선 색상 적용하기 (13:33)
Chapter 02. 인디자인 작업환경 이해하기 - 그라디언트 (9:30)
Chapter 02. 인디자인 작업환경 이해하기 - 돋보기, 손 툴 (6:05)
Chapter 02. 인디자인 작업환경 이해하기 - 자, 갭, 페이지 툴 (14:20)
Chapter 02. 인디자인 작업환경 이해하기 - 눈금자 및 가이드 (9:55)
Chapter 02. 인디자인 작업환경 이해하기 - 스포이드 (4:14)
Chapter 02. 인디자인 작업환경 이해하기 - 자르기 및 회전하기 (10:34)
Chapter 02. 인디자인 작업환경 이해하기 - 패널에 대한 이해 Page패널 (16:48)
Chapter 02. 인디자인 작업환경 이해하기 - 패널에 대한 이해 Layer 패널 (15:04)
Chapter 02. 인디자인 작업환경 이해하기 - 패널에 대한 이해 Link 패널 (6:25)
Chapter 02. 인디자인 작업환경 이해하기 - Swatch, Color 패널 색상만들기와 저장 (8:27)
Chapter 02. 인디자인 작업환경 이해하기 - 명함 디자인을 위한 팁 (25:11)
Chapter 03. 문서 디자인 및 표 그리기 - 워드 및 한글 등 외부로부터 표 불러오기 (6:09)
Chapter 03. 문서 디자인 및 표 그리기 - 표그리기 - 기본적인 편집 기능 (24:03)
Chapter 03. 문서 디자인 및 표 그리기 - 표그리기 - 세부 기능 소개 (19:42)
Chapter 03. 문서 디자인 및 표 그리기 - 문서 디자인을 위한 팁 - 그리드에 대한 기본 이해 (16:57)
Chapter 03. 문서 디자인 및 표 그리기 - 문서 디자인을 위한 팁 - 타이포그래피 11가지 핵심사항 (19:16)
Chapter 04. 포스터 & 표지 디자인 - 개체 다루기 - 개체의 변형과 순서 및 동일 기능 반복하기 (14:39)
Chapter 04. 포스터 & 표지 디자인 - 개체 다루기 - 개체 잠그기 및 해제하기 (6:35)
Chapter 04. 포스터 & 표지 디자인 - 개체 다루기 - Pathfinder 패널을 통한 개체간의 합체 및 분리 (6:55)
Chapter 04. 포스터 & 표지 디자인 - 개체 다루기 - Align 패널을 통한 개체간의 정렬 (8:03)
Chapter 04. 포스터 & 표지 디자인 - 이미지 파일 사용법 (4:56)
Chapter 04. 포스터 & 표지 디자인 - 별색 사용방법 (9:36)
Chapter 04. 포스터 & 표지 디자인 - 문자 개체화하기와 활용방법 (9:34)
Chapter 04. 포스터 & 표지 디자인 - 포스터 디자인을 위한 팁 (26:18)
Chapter 04. 포스터 & 표지 디자인 - 리플렛 디자인을 위한 문서 만들기 (12:40)
Chapter 05. 리플렛 디자인 - 더미 텍스트 넣기 및 Info 패널 활용하기 (6:17)
Chapter 05. 리플렛 디자인 - 원고 흘리기 및 본문 정리하기 (10:24)
Chapter 05. 리플렛 디자인 - Paragraph 패널 - 단락 세부 편집하기 (21:10)
Chapter 05. 리플렛 디자인 - Story 패널 - 구두점 내어쓰기 (1:53)
Chapter 05. 리플렛 디자인 - Glyph 패널 - 특수문자 등록하기 (6:12)
Chapter 05. 리플렛 디자인 - Text Wrap 패널 (13:13)
Chapter 05. 리플렛 디자인 - Style 패널 적용하기 (12:51)
Chapter 05. 리플렛 디자인 - Typekit 사용방법 및 서체 즐겨찾기 (11:02)
Chapter 05. 리플렛 디자인 - 개체 모퉁이 옵션 및 모양 변형하기 (3:50)
Chapter 05. 리플렛 디자인 - 숨겨진 문자 표시하기 (8:41)
Chapter 05. 리플렛 디자인 - 리플렛 디자인을 위한 팁 (22:30)
Chapter 05. 리플렛 디자인 - 페이지 번호 넣기 (11:26)
Chapter 06. 소책자 디자인 - 마스터 페이지 이해하기 (15:05)
Chapter 06. 소책자 디자인 - 여러 이미지 한꺼번에 불러오기 (6:49)
Chapter 06. 소책자 디자인 - 탭 기능으로 단락 및 목차 정리하기 (14:44)
Chapter 06. 소책자 디자인 - 찾기 & 바꾸기 (9:17)
Chapter 06. 소책자 디자인 - Indesign CC 템플릿 이용하기 (11:00)
Chapter 06. 소책자 디자인 - Print Booklet 맥 및 윈도우 이용 방법 (12:03)
Chapter 06. 소책자 디자인 - 실습 - 소책자 디자인을 위한 팁, 책 구조와 명칭 이해하기 (22:16)
Chapter 07. 인쇄 실무 가이드 - 종이의 단위 : 종류 : 평량 (12:14)
Chapter 07. 인쇄 실무 가이드 - 종이의 판형 : 결 : 앞뒷면 (11:21)
Chapter 07. 인쇄 실무 가이드 - 인쇄의 종류 (10:59)
Chapter 07. 인쇄 실무 가이드 - 최종 인쇄 파일 점검 및 작업 사양서 작성법 (16:32)
Chapter 07. 인쇄 실무 가이드 - 터잡기(하리꼬미)에 대한 이해 (5:47)
Chapter 07. 인쇄 실무 가이드 - 인쇄 및 감리 과정 (13:49)
Chapter 07. 인쇄 실무 가이드 - 제본의 종류 (12:29)
Chapter 07. 인쇄 실무 가이드 - 후가공의 종류 (9:01)
Chapter 08. ETC - 한글 및 영문 서체 사용법 (15:18)
Chapter 08. ETC - 검정색 인쇄시 유의사항 (13:07)
Chapter 08. ETC - 자주 쓰는 단축키 모음 및 단축키 설정과 수정 방법 (7:03)
영상 제작 tip
Chapter 00. 오리엔테이션 (3:13)
Chapter 01. 픽셀과 해상도 & 화면 비율 (5:50)
Chapter 02. 화면크기 & FPS (10:37)
Chapter 03. 프리미어에서 에프터 이펙트로 옮겨가기 (9:31)
Chapter 04. 영문판 프로그램 사용 이유와 변경 방법 (14:35)
Chapter 05. 폰트 사용시 주의할 점과 무료 폰트 추천 (17:32)
Chapter 06. 무료 BGM과 효과음 다운로드 (9:45)
Chapter 07. 무료 이미지와 비디오 다운로드 (8:03)
Chapter 08. 유료 템플릿과 소스 다운로드 (11:50)
프리미어(입문)
[공지사항] 수업에 필요한 디자인 소스 관련
Chapter 00. 오리엔테이션 (5:02)
Chapter 01. 무작정 영상 편집 해보기 (20:48)
Chapter 02. 프리미어프로 인터페이스 소개 (9:42)
Chapter 03. 컷 편집 시작하기 (16:16)
Chapter 04. 소스모니터 활용하기 1 (12:33)
Chapter 05. 소스모니터 활용하기 2 (13:17)
Chapter 06. 영상의 속도 조절 (23:40)
Chapter 07. 영상 렌더링 - 출력하기 (17:48)
Chapter 08. BGM 편집하기 (19:17)
Chapter 09. 오디오 조절하기 1 (19:18)
Chapter 10. 오디오 조절하기 2 (16:19)
Chapter 11. 사진 영상 만들기 1 (11:28)
Chapter 12. 사진 영상 만들기 2 (15:10)
Chapter 13. 기초 자막 만들기 (26:46)
Chapter 14. 반응형 자막 만들기 (23:23)
Chapter 15. 컬러와 연출 - 이론과 실습 (22:13)
Chapter 16. 컬러 커렉션 - 워크플로우와 기초 커렉션 (25:54)
Chapter 17. 컬러 그레이딩 - Tone & Manner 만들기 (38:27)
Chapter 18. 컬러 피니쉬 그레이딩 - 2차 컬러 조절 (28:37)
Chapter 19. 심화 - 음악에 맞춰 자동 편집 (17:33)
Chapter 20. 심화 - 글씨에 사진 넣기 (16:57)
Tip 01. 편집 환경 셋팅하기 (5:04)
Tip 02. 단축키 설정하기 (12:15)
Tip 03. 사운드 크기 조절하기 (12:01)
Tip 04. Error 해결 - 자동 Unlink, 영상만 불러와 질 때 (3:56)
Tip 05. Error 해결 - 재생화질 문제, 사운드가 안 들릴 때 (4:24)
Tip 06. Error 해결 - 소스모니터 타임코드 해결하기 (4:24)
에프터이팩트(입문)
[공지사항] 업로드 지연관련
[공지사항] 수업에 필요한 디자인 소스 관련
Chapter 00. 오리엔테이션 (4:43)
Chapter 01. 무작정 영상 제작 해보기1 (25:43)
Chapter 02. 무작정 영상 제작 해보기2 (21:42)
Chapter 03. 에프터이펙트 인터페이스 소개 (16:16)
Chapter 04. 에프터이펙트의 구조 - 컴포지션과 레이어 (11:08)
Chapter 05. 레이어와 타임라인 (18:08)
Chapter 06. Transform 5가지 기능 (17:21)
Chapter 07. 키프레임과 애니메이션 (20:17)
Chapter 08. 프리뷰와 렌더링 (19:10)
Chapter 09. 도형 만들기 Shape Layer (24:34)
Chapter 10. 원하는 부분만 보여주기 - Mask (22:50)
Chapter 11. 키프레임과 애니메이션 (28:19)
Chapter 12. 기초 자막 만들기 (25:44)
Chapter 13. 레이어를 한번에 움직이는 방법 - Parent 기능 (19:34)
Chapter 14. 알파 매트 - 알파채널과 사용법 (12:54)
Chapter 15. 루트 매트 - 잉크 번지는 효과 (22:06)
Chapter 16. 알파값과 마스크 - 복제 인간 만들기 (20:09)
Chapter 17. 알파값과 마스크 - 감각적인 편집하기 (36:15)
Chapter 18. 컬러 조절하기 - 기본 컬러 이펙트1 (9:59)
Chapter 18. 컬러 조절하기 - 기본 컬러 이펙트2 (7:07)
Chapter 19. 컬러 조절하기 - 컬러 이펙트 심화 (24:39)
Chapter 20. 블렌딩 모드 - 영상 혼합하기 (24:15)
Chapter 21. 블렌딩 모드 - RGB 분리 효과 만들기 (35:53)
Chapter 22. 피부 보정하기 (33:13)
Chapter 23. 텍스트 디자인 - 텍스트와 로고의 위치 (21:16)
Chapter 24. 텍스트 디자인 - SNS 자막 만들기 (27:06)
Chapter 25. 텍스트 디자인 - SNS 자막 만들기 - 2 (20:18)
Chapter 26. 말풍선 자막, 버튼 자막 만들기 (23:38)
Chapter 27. 엔딩 크레딧 만들기, 인스타 사이즈 영상 만들기 (12:44)
Chapter 28. 벡터 이미지 - 애니메이션 만들기 (16:46)
Chapter 29. 텍스트 효과-애니메이터, 프리셋 사용하기 (31:04)
Chapter 30. 텍스트 효과-노래방 자막, 반응형 자막 박스 만들기 (31:18)
Chapter 31. 텍스트 효과-타자 치는 효과 만들기 (23:10)
Chapter 32. 텍스트 효과 - 영화 예고편 효과 만들기 (17:35)
Chapter 33. 텍스트 효과 - 손글씨 써지는 효과 만들기 (23:41)
Chapter 34. 텍스트 효과 - 빛이 지나가는 효과 만들기 (19:17)
Chapter 35. 트래커 사용하기1 - 물체나 사람을 따라다니는 텍스트 만들기 (26:28)
Chapter 36. 트래커 사용하기2 - 촬영본 화면 고정, 주인공 강조하기 (19:16)
Chapter 37. 트래커 사용하기3 - 촬영본 화면 고정하기 (25:02)
Chapter 38. 트래커 사용하기4 - 움직이는 핸드폰에 영상 넣기 (35:38)
Chapter 39. 숫자 효과1 - 변하는 숫자 이펙트 만들기 (31:30)
Chapter 40. 숫자 효과2 - 슬롯머신 숫자 만들기 (25:04)
Chapter 41. 숫자 효과3 - 인포그래픽, 컨트롤러 만들기 (27:34)
Chapter 42. 트랜지션 효과 만들기1 - 도형과 Wipe 이펙트를 사용한 효과 만들기 (34:14)
Chapter 43. 트렌지션 효과 만들기2 - Zoom In/Out 화면전환 효과 만들기 (24:50)
Chapter 44. 트랜지션 효과 만들기3 - 화면에러 Glitch 효과 만들기 (30:35)
Chapter 45. 명령어 제어하기1 - 무한으로 회전하는, 랜덤으로 움직이는 명령어 사용하기 (26:20)
Chapter 46. 명령어 제어하기2 - 애니메이션 루핑 영상 만들기 (16:00)
Chapter 47. 텍스트효과 심화1 - 예쁜 플라스틱 풍선 타이틀 만들기 (21:39)
Chapter 48. 텍스트효과 심화2 - LED 네온사인 타이틀 만들기 (33:52)
Chapter 49. 텍스트효과 심화3 - 불타오르는 타이틀 만들기 (24:16)
Chapter 50. 고급 이미지 효과1 - 이미지 인형 만들기 (23:04)
Chapter 51. 고급 이미지 효과2 - 이미지 공간감 만들기 (22:27)
Chapter 52. 크로마키 스튜디오1 - 알파값을 가진 클립 만들기 (24:42)
Chapter 53. 크로마키 스튜디오2 - 크로마 촬영본 활용하기 (34:12)
Chapter 54. 옵티컬 플레어1 - 태양광 만들기 (21:55)
Chapter 55. 옵티컬 플레어2 - 빛의 다양한 활용 (27:25)
Tip1_폰트 사용 꿀팁 (4:21)
Tip2_작업속도 향상하기 - 미디어 캐시 (5:48)
Tip3_불러온 파일, 프로젝트 관리하기 (12:51)
Tip4_텍스트 레이어 나누기 (7:32)
Tip5_빠르게 만드는 애니메이션 (10:39)
스케치/제플린/마블
Chapter 00. 오리엔테이션 (6:58)
Chapter 01. 스케치 시작하기 (13:41)
Chapter 02. 스케치로 그려보기1 - 레이어 생성하기 (4:07)
Chapter 02. 스케치로 그려보기1 - 도형별 속성값 이해하기 (3:22)
Chapter 02. 스케치로 그려보기1 - 레이어 스타일 편집하기 (7:53)
Chapter 03. 스케치로 그려보기2 - 형태 편집하기 (7:49)
Chapter 03. 스케치로 그려보기2 - 정렬하기 (4:13)
Chapter 03. 스케치로 그려보기2 - 아이콘 그려보기 (3:58)
Chapter 04. 스케치로 그려보기3 - 텍스트 기본 속성 살펴보기1 (4:24)
Chapter 04. 스케치로 그려보기3 - 텍스트 기본 속성 살펴보기2 (3:58)
Chapter 04. 스케치로 그려보기3 - 텍스트 레이어 형태 변형하기 (2:10)
Chapter 05. 스케치로 그려보기4 (10:21)
Chapter 06. 스케치로 그려보기5 (11:37)
Chapter 07. 스케치로 그려보기6 (10:44)
Chapter 08. 스케치 문서 관리하기 (10:54)
Chapter 09. 시범_스케치 화면 디자인1 (14:16)
Chapter 09. 시범_스케치 화면 디자인2 (15:44)
Chapter 10. 작업환경 세팅하기_심화 (11:32)
Chapter 11. 스케치로 작업 효율도 높이기1 (10:29)
Chapter 12. 스케치로 작업 효율도 높이기2 (12:41)
Chapter 13. 스케치로 작업 효율도 높이기 - 심볼기초 (13:07)
Chapter 14. 스케치로 작업 효율도 높이기 - 심볼심화 (8:26)
Chapter 15. 시범 - 심볼로 작업 효율도 높이기 (13:06)
Chapter 16. 단축키 모음 및 단축키 등록하기 (7:42)
Chapter 17. 라이브러리 이해하기 (13:44)
Chapter 18.라이브러리로 작업 효율도 높이기 - 클라우드 (14:16)
Chapter 19. 플러그인 사용해보기 (13:35)
Chapter 20. 개발자와 협업하기 - 이미지 출력하기 (14:48)
Chapter 21. 제플린 사용해보기 (23:17)
Chapter 22. 스케치 미러와 프리퍼런스 (8:40)
Chapter 23. 프로토타입 제작해보기 - 스케치 (15:52)
Chapter 24. 프로토타입 제작해보기 - 마블 (21:41)
Chapter 25. 스케치 버전 52. 무엇이 바꼈나 (8:32)
Chapter 26. Data 사용해보기 (9:00)
어도비XD(입문)
Chapter 00. 오리엔테이션 (8:08)
Chapter 01. PX-PT-DP와 프로토타이핑 툴 비교 (18:43)
Chapter 02. Adobe XD의 주요기능 (13:36)
Chapter 03. XD첫 만남, 첫 화면과 해상도 설정 (9:10)
Chapter 04. UI Kit 레퍼런스 다운로드 및 관리 (16:07)
Chapter 05. XD 인터페이스 왼쪽 정복 (21:42)
Chapter 06. XD 인터페이스 오른쪽 정복 (21:01)
Chapter 07. XD 인터페이스 상단 정복 (11:24)
Chapter 08. XD 인터페이스 모두 활용 (31:50)
Chapter 09. Text 기능-모바일 타이포 1 (18:32)
Chapter 10. Text 기능-모바일 타이포 2 (20:57)
Chapter 11. 컬러기능 활용 및 그라데이션 1 (18:39)
Chapter 12. 컬러기능 활용 및 그라데이션 2 (14:54)
Chapter 13. 프로젝트시작아트보드열기 (14:52)
Chapter 14. 레이어 및 그룹 기능 (16:25)
Chapter 15. 심볼 기능(심볼 기능의 모든것) (16:33)
Chapter 16. 반복그리드 기능과 사진 활용 (21:26)
Chapter 17. GUI 버튼 이해와 제작 (20:33)
Chapter 18. Apple과 Google 디자인 차이1 (13:31)
Chapter 19. Apple과 Google 디자인 차이2 (21:41)
Chapter 20. Apple과 Google 디자인 차이3 (19:22)
Chapter 21. Apple과 Google 디자인 차이4 (20:19)
Chapter 22. GUI 트랜드 - 대화형 GUI (20:08)
Chapter 23. GUI 트랜드 - 듀오톤이미지 (16:10)
Chapter 24. GUI 트랜드 - 카드/리스팅형UI (18:48)
Chapter 25. GUI 트랜드 - text 필드 제작 (23:57)
Chapter 26. 디자인 소스 추출 기능 (20:42)
Chapter 27. XD 프로토타이핑 기초1 (19:22)
Chapter 28. XD 프로토타이핑 기초2 (9:32)
Chapter 29. XD 프로토타이핑 응용1 (14:36)
Chapter 30. XD 프로토타이핑 응용2 (19:59)
Chapter 31. XD 프로토타이핑 종합1 (13:44)
Chapter 32. XD 프로토타이핑 종합2 (22:11)
Chapter 33. 사진 편집 기능 (8:41)
Chapter 34. XD 모바일 미러링 기능 (11:53)
Chapter 35. 모바일디자인제작1 (32:04)
Chapter 36. 모바일디자인제작2 (31:44)
Chapter 37. 모바일디자인제작3 (35:51)
Chapter 38. 모바일디자인제작4 (18:30)
Chapter 39. 모바일디자인제작5 (19:06)
Chapter 40. 모바일디자인제작6 (7:56)
Chapter 41. 번외 - XD 카드뉴스 제작 (17:59)
프로토파이
[공지사항] 수업에 필요한 디자인 소스 관련
Chapter 01. ProtoPie 소개 - 프로토타이핑툴 비교 및 ProtoPie 특징 소개 (2:28)
Chapter 01. ProtoPie 소개 - ProtoPie가 가진 인터랙션 저작방식에 대한 소개 (3:27)
Chapter 01. ProtoPie 소개 - 툴바 및 각 화면의 인터페이스에 대한 설명 (8:17)
Chapter 02. 간단한 인터랙션 만들기 - 여러 기능 소개 (8:08)
Chapter 02. 간단한 인터랙션 만들기 - 다양한 가속도 적용 (5:31)
Chapter 03. 스크롤과 페이징 - 스크롤과 페이징 만들기1 (5:35)
Chapter 03. 스크롤과 페이징 - 스크롤과 페이징 만들기2 (1:53)
Chapter 03. 스크롤과 페이징 - 스크롤과 페이징 만들기3 (2:31)
Chapter 04. Scene의 개념과 이동 - 화면이동과 전환효과에 대한 이해 (10:32)
Chapter 05. 일반적인 쇼핑몰앱을 위한 프로토타이핑 - 예제 만들기(29cm) (9:04)
Chapter 06. 조건에 따른 인터랙션 - Condition, Range, Chain, Detect, Start에 대한 설명 (19:40)
Chapter 07. 스크롤/페이징과 조건에 따른 인터렉션을 활용 - 예제 만들기(Facebook Messenger) (13:41)
Chapter 08. Touch Up/Down의 개념 - Tap을 Touch Up과 Down으로 분해 (3:42)
Chapter 09. Touch Up과 스크롤, 컨디션을 활용 - 예제만들기(Twitter Pull-to-Refresh) (7:05)
Chapter 10. Pull의 이해 - Pull의 동작 원리와 활용 (7:51)
Chapter 11. 예제 만들기 (Gmail) - Pull을 활용한 프로토타입 (6:08)
Chapter 12. ProtoPie Player (2:38)
Chapter 13. 센서의 활용 - 스마트폰에 있는 센서를 활용한 예제 설명 (5:58)
Chapter 14. 예제 만들기 (Shazam) - 마이크로 들어오는 소리의 크기를 활용 (4:26)
Chapter 15. Bridge 기능 소개 - 디바이스간 interaction 만들기 (4:16)
Chapter 15. Bridge 기능 소개 - 예제 만들기(모바일 결제) (5:51)
Chapter 16. Input Layer 소개 - Native Keyboard 사용하기 (11:07)
Chapter 16. Input Layer 소개 - 예제만들기(Login) (5:25)
Chapter 17. Formula 기능의 활용1 - Formula의 기본 사용법 소개 (7:11)
Chapter 17. Formula 기능의 활용1 - 예제만들기(Ripple Effect) (5:13)
Chapter 17. Formula 기능의 활용1 - 예제만들기(Graph indicator) (6:42)
Chapter 18. Formula 기능의 활용2 - Variable 소개 (6:34)
Chapter 18. Formula 기능의 활용2 - 예제만들기(Spinner) (3:09)
Chapter 18. Formula 기능의 활용2 - 예제만들기(Input Layer) (4:11)
Chapter 19. Formula 기능의 활용3 - 함수 소개 (9:13)
Chapter 19. Formula 기능의 활용3 - 예제만들기(Password validation) (7:15)
Chapter 19. Formula 기능의 활용3 - 예제만들기(Stop watch) (9:36)
Chapter 41. 번외 - XD 카드뉴스 제작
Lesson content locked
If you're already enrolled,
you'll need to login
.
Enroll in Course to Un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