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oplay
Autocomplete
Previous Lesson
Complete and Continue
올인원 패키지 : 브랜딩
공지사항
[공지사항] 강의 자료 다운로드 오류 해결 방법
브랜딩 개요
[강의자료] 브랜딩 개요
Chapter 00. OT (1:32)
Chapter 01. 브랜딩은 남기는 것 (6:09)
Chapter 01. 인지와 지각 (9:17)
Chapter 01. 브랜드 요소 (7:52)
Chapter 01. 브랜드의 정의와 브랜드 전략 (10:54)
Chapter 01. 브랜드의 개념과 이해 (7:11)
Chapter 02. 브랜드와 기업 가치 (12:37)
Chapter 03. 브랜드 아이덴티티란? (12:49)
Chapter 03. 브랜드 아이덴티티 시스템 (5:43)
Chapter 03. 브랜드 포트폴리오란? (11:39)
Chapter 03. 브랜드 포트폴리오 전략 -1 (10:20)
Chapter 03. 브랜드 포트폴리오 전략 -2 (7:58)
브랜드 전략
[강의자료] 브랜드 전략
Chapter 01. 브랜딩 이란? (10:04)
Chapter 01. 브랜딩과 "관계" (8:34)
Chapter 01. 전략과 브랜딩 (13:02)
Chapter 01. 실패하는 브랜딩 전략 -1 (11:59)
Chapter 01. 실패하는 브랜딩 전략 -2 (6:05)
Chapter 02. 브랜드 코어 밸류 -1 (9:01)
Chapter 02. 브랜드 코어 밸류 -2 (12:51)
Chapter 02. 브랜드 전략의 틀 (13:29)
Chapter 02. 브랜드와 타게팅 (10:23)
Chapter 02. STP 전략 (10:29)
Chapter 02. 브랜드와 포지셔닝 (11:12)
Chapter 03. 브랜드 전략 실행하기 (8:31)
Chapter 03. 브랜드 코어를 안으로 (10:01)
Chapter 03. 대체 불가능한 브랜드 (9:59)
버벌 브랜딩
[강의자료] 버벌 브랜딩
Chapter 00. OT (2:32)
Chapter 01. 버벌 브랜딩 이란? (2:23)
Chapter 01. 버벌 브랜딩 전략 (6:08)
Chapter 02. 브랜드 네이밍 기준 -1 (12:01)
Chapter 02. 브랜드 네이밍 기준 -2 (9:10)
Chapter 02. 브랜드 네이밍 전략 -1 (4:13)
Chapter 02. 브랜드 네이밍 전략 -2 (17:37)
Chapter 02. 구매 의사 결정에 따른 네이밍 전략 (8:23)
Chapter 02. 이미지 전달에 집중하는 네이밍 전략 (9:09)
Chapter 02. 제품 수명 주기에 따른 네이밍 전략 (14:10)
Chapter 02. 브랜드 위상에 따른 네이밍 전략 (11:14)
Chapter 02. 브랜드 확장에 따른 네이밍 전략 (10:42)
Chapter 02. 브랜드 전략 기반 네이밍 전략 수립 (6:14)
Chapter 02. 브랜드 네이밍 쉽게 하기 -1 (10:11)
Chapter 02. 브랜드 네이밍 쉽게 하기 -2 (16:08)
Chapter 02. 브랜드 네이밍 쉽게 하기 -3 (6:03)
Chapter 02. 상표 검색 및 평가 (23:46)
Chapter 03. 브랜드 슬로건의 역할과 기능 (1:44)
Chapter 03. 브랜드 슬로건 잘 만드는 방법 (11:09)
Chapter 03. 4가지 관점의 브랜드 스토리 소재 발굴 (7:30)
브랜드 랭귀지
[강의자료] 브랜드 랭귀지
Chapter 00. OT (0:34)
Chapter 01. 브랜드 세계관의 확장-MUJI -1 (5:50)
Chapter 01. 브랜드 세계관의 확장-MUJI -2 (11:38)
Chapter 01.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의 브랜드 세계관 (5:54)
Chapter 01. 라이브스타일 브랜드의 브랜드 전파 (10:04)
Chapter 02. 브랜드 스토리란?-파타고니아 -1 (7:39)
Chapter 02. 브랜드 스토리란?-파타고니아 -2 (13:11)
Chapter 02. 브랜드 FRAME WORK-파타고니아 (5:09)
Chapter 02. 브랜드 FRAME STRATEGY (SYMBOLIZE) (5:39)
Chapter 02. 브랜드 FRAME STRATEGY (STYLIZE) -1 (9:40)
Chapter 02. 브랜드 FRAME STRATEGY (STYLIZE) -2 (12:13)
Chapter 03. 브랜드 보이스란?-LUSH (13:54)
Chapter 03. 브랜드 VOICE SCALE-LUSH (17:34)
브랜드 디자인
[강의자료] 브랜드 디자인
Chapter 01. 브랜드 디자인이란 (4:13)
Chapter 01. 브랜드와 디자인의 정의 (5:46)
Chapter 01. 왜 브랜드 디자인인가 (8:46)
Chapter 01. 비즈니스에서 브랜드는 의미가 있는가 (13:43)
Chapter 02. 경쟁우위 전략 (7:56)
Chapter 02. 차별화전략이란 -1 (6:21)
Chapter 02. 차별화전략이란 -2 (12:30)
Chapter 02. 차별화전략이란 -3 (8:32)
Chapter 02. 차별화 디자인 Looks (경쟁사 분석) (8:37)
Chapter 03. 무엇을 위한 디자인인가 (4:31)
Chapter 03. 소비자 욕구 분석 (6:17)
Chapter 03. 문제정의 (13:29)
Chapter 03. 브랜드 디자인 프로세스 (15:42)
Chapter 03. 브랜드 디자인 케이스 스터디 (1:46)
Chapter 04. 고객경험의 정의 (14:20)
Chapter 04. 고객관점의 서비스 디자인 (5:45)
Chapter 04. 서비스 디자인 관점의 문제 분석 및 정의 (4:24)
Chapter 04.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고객 경험의 개발 -1 (14:38)
Chapter 04.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고객 경험의 개발 -2 (13:06)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강의자료]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Chapter 01.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의 개요 및 정의 (8:06)
Chapter 01. 브랜드 경험 설계 및 내부 브랜딩 -1 (15:33)
Chapter 01. 브랜드 경험 설계 및 내부 브랜딩 -2 (9:11)
Chapter 02.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준비 - 브랜드 아이덴티티 측면 (15:58)
Chapter 02.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준비 - 브랜드 포트폴리오 측면 (9:32)
Chapter 02.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준비 - IMC 측면 -1 (8:24)
Chapter 02.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준비 - IMC 측면 -2 (8:09)
Chapter 03. 스토리 커뮤니케이션 - 스토리 텔링의 관점 -1 (9:33)
Chapter 03. 스토리 커뮤니케이션 - 스토리 텔링의 관점 -2 (15:34)
브랜드 사례 분석
[강의자료] 브랜드 사례분석
Chapter 01. 브랜드의 정의 (5:16)
Chapter 01. 브랜드의 진정한 의미 (12:24)
Chapter 02. 브랜딩 성공 사례-NIKE (14:04)
Chapter 02. 브랜딩 성공 사례-Apple (10:42)
Chapter 02. 브랜딩 성공 사례-Gopro (8:15)
Chapter 03. 공유 경제의 브랜드 (12:46)
Chapter 03. 공유 경제 대표 사례-SOCAR (5:22)
Chapter 03. 롱테일 법칙 (3:33)
Chapter 03. 롱테일 법칙 대표 사례-마켓 컬리 (6:47)
Chapter 04. 시사점 및 교훈 (13:05)
Chapter 02. 브랜드 코어 밸류 -2
Lesson content locked
If you're already enrolled,
you'll need to login
.
Enroll in Course to Un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