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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인원 패키지 : 게임 제작
게임 기획 - 차문환 강사
Chapter 00. Intro - 01. 강사 소개 및 강의 소개 (8:14)
Chapter 01. 게임 기획 이론 - 01. 게임의 역사 - 1 (15:01)
Chapter 01. 게임 기획 이론 - 02. 게임의 역사 - 2 (18:21)
Chapter 01. 게임 기획 이론 - 03. 게임 산업의 시장상황 및 동향 (11:29)
Chapter 01. 게임 기획 이론 - 04. 장르의 발전형태 (12:19)
Chapter 02. 개발 프로세스의 이해 - 01. 기획직군 분류 (11:22)
Chapter 02. 개발 프로세스의 이해 - 02. 기획직군 분류 - 2 (7:40)
Chapter 02. 개발 프로세스의 이해 - 03. 게임제작 프로세스 (14:30)
Chapter 03. 게임 콘셉트 개기획- 01. 게임콘셉트 개론 (17:12)
Chapter 03. 게임 콘셉트 개기획- 02. 장르결정 (9:02)
Chapter 03. 게임 콘셉트 개기획- 03. 배경설정 (12:25)
Chapter 03. 게임 콘셉트 개기획- 04. 핵심 특징 설정 - 1 (10:44)
Chapter 03. 게임 콘셉트 개기획- 05. 핵심 특징 설정 - 2 (9:27)
Chapter 03. 게임 콘셉트 개기획 - 06. 게임매커니즘 (7:54)
Chapter 03. 게임 콘셉트 개기획 - 07. 코어루프 (12:40)
Chapter 04. 게임 스토리텔링 - 01. 시나리오 개론 - 1 (10:37)
Chapter 04. 게임 스토리텔링 - 02. 시나리오 개론 - 2 (7:57)
Chapter 04. 게임 스토리텔링 - 03. 세계관 설정 방법 (9:34)
Chapter 04. 게임 스토리텔링 - 04. 이야기 설정방법 (6:41)
Chapter 04. 게임 스토리텔링 - 05. 설정 세부 작업 (6:14)
Chapter 05. 게임 시스템기획 - 01. 게임 시스템 개론 (6:10)
Chapter 05. 게임 시스템기획 - 02. 캐릭터 시스템 (16:52)
Chapter 05. 게임 시스템기획 - 03. 아이템 시스템 - 1 (10:42)
Chapter 05. 게임 시스템기획 - 04. 아이템 시스템 - 2 (10:26)
Chapter 05. 게임 시스템기획 - 05. 전투시스템 - 1 (7:33)
Chapter 05. 게임 시스템기획 - 06. 전투시스템 - 2 (15:35)
Chapter 05. 게임 시스템기획 - 07. 퀘스트 시스템 (11:59)
Chapter 05. 게임 시스템기획 - 08. PVP 시스템 (14:04)
Chapter 05. 게임 시스템기획 - 09. BM 시스템 - 1 (9:22)
Chapter 05. 게임 시스템기획 - 10. BM 시스템 - 2 (8:53)
Chapter 06. 게임 레벨 기획 - 01. 게임 레벨 개론 (13:05)
Chapter 06. 게임 레벨 기획 - 02. 레벨 구성 요소 나열 (17:56)
Chapter 06. 게임 레벨 기획 - 03. 공간의 설정 (12:07)
Chapter 06. 게임 레벨 기획 - 04. 필드 오브젝트 구성하기 (7:29)
Chapter 06. 게임 레벨 기획 - 05. 몬스터 스폰 시스템 (10:40)
Chapter 06. 게임 레벨 기획 - 06. 동선 구성하기 (6:22)
Chapter 06. 게임 레벨 기획 - 07. 레벨 디자인 패턴 (6:58)
Chapter 07. 게임 밸런스 기획 - 01. 게임 밸런스 개론 (14:06)
Chapter 07. 게임 밸런스 기획 - 02. 밸런스 기반 만들기 (12:12)
Chapter 07. 게임 밸런스 기획 - 03. 데이터 설정하기 (8:01)
Chapter 07. 게임 밸런스 기획 - 04. 페이퍼 시뮬레이션 (6:39)
Chapter 07. 게임 밸런스 기획 - 05. 실기 테스트 (4:00)
게임 시나리오 - 이진희 강사
Chapter 00. OT - 01. 오리엔테이션 (5:54)
Chapter 01. 이론 점검 - 01. 1장개요, 게임 시나리오 (12:49)
Chapter 01. 이론 점검 - 02. 스토리텔링의 이해 (11:33)
Chapter 01. 이론 점검 - 03. 게임 스토리 분류 (9:00)
Chapter 01. 이론 점검 - 04. 플롯, 3막 구조 (11:00)
Chapter 01. 이론 점검 - 05. 그레마스의 행위자 모델, 영웅의 여정 12단계 (12:31)
Chapter 02. 게임에서 요구되는 스토리텔링 - 01. 2장 개요, 훅과 캐릭터 (10:25)
Chapter 02. 게임에서 요구되는 스토리텔링 - 02. 게임다운 스토리텔링의 특징 (12:19)
Chapter 03. 세계관 - 01. 3장 개요, 세계관의 개념 (14:34)
Chapter 03. 세계관 - 02. 세계관 설정 양식 (12:37)
Chapter 03. 세계관 - 03. 세계관 상세 설정 _ 지역, 종족 (11:05)
Chapter 04. 캐릭터 - 01. 4장 개요, 캐릭터-스토리 모델 (17:58)
Chapter 04. 캐릭터 - 02. 세력 설정, 외형 설정, (12:50)
Chapter 05. 3인칭 관점 - 01. 5장 개요, 3인칭 관점의 이해 (9:29)
Chapter 05. 3인칭 관점 - 02. 게임 스토리 창작 10단계 (19:17)
Chapter 05. 3인칭 관점 - 03. 게임 시나리오 다운 글쓰기 (7:27)
Chapter 05. 3인칭 관점 - 04. 추리어드벤처 게임의 시나리오 작법(1) (7:09)
Chapter 05. 3인칭 관점 - 05. 추리어드벤처 게임의 시나리오 작법(2) (12:18)
Chapter 05. 3인칭 관점 - 06. 스토리 후작업 게임 시나리오 - 매니지먼트RPG(1) (13:46)
Chapter 05. 3인칭 관점 - 07. 스토리 후작업 게임 시나리오 - 매니지먼트RPG(2) (10:17)
Chapter 05. 3인칭 관점 - 08. AOS의 이해, AOS의 세계관 설정 (15:25)
Chapter 05. 3인칭 관점 - 09. AOS 캐릭터 설계, AOS 캐릭터를 제외한 스토리텔링 (18:33)
Chapter 05. 3인칭 관점 - 사례 분석 1 (4:05)
Chapter 05. 3인칭 관점 - 사례 분석 2 (4:39)
Chapter 06. 중간적 관점 - 01. 6장 개요, 중간적 관점의 이해 (13:18)
Chapter 06. 중간적 관점 - 02. 퀘스트 스토리텔링 (10:22)
Chapter 06. 중간적 관점 - 03. 메인퀘스트 스토리텔링 (15:55)
Chapter 06. 중간적 관점 - 04. 서브퀘스트 스토리텔링 (19:45)
Chapter 06. 중간적 관점 - 05. 퀘스트 제작의 실제 (17:14)
Chapter 06. 중간적 관점 - 사례 분석 3 (5:45)
Chapter 06. 중간적 관점 - 사례 분석 4 (13:08)
Chapter 07. 1인칭 관점 - 01. 7장의 개요, 1인칭 관점의 이해 (11:43)
Chapter 07. 1인칭 관점 - 02. AR 게임의 스토리텔링 (15:09)
Chapter 07. 1인칭 관점 - 03. VR 게임의 스토리텔링(1) (8:44)
Chapter 07. 1인칭 관점 - 04. VR 게임의 스토리텔링(2) (15:36)
Chapter 07. 1인칭 관점 - 사례 분석 5 (7:28)
Chapter 08. 대사와 보이스 - 01. 8장 개요, 대사 (12:12)
Chapter 08. 대사와 보이스 - 02. 보이스 (10:56)
Chapter 09. 게임 시나리오 작업의 실제 - 01. 9장 개요, 시나리오 기법 (15:53)
Chapter 09. 게임 시나리오 작업의 실제 - 02. 문제 해결을 통한 시나리오 쓰기, 역량 향상을 위한 습관 (15:43)
Chapter 09. 게임 시나리오 작업의 실제 - 사례 분석 6 (7:22)
게임 마케팅 - 김수민 강사
[1강] Chapter 00. 강사 소개 및 강의 개요 (8:09)
[1강] Chapter 01. 모바일 게임의 생애주기 (13:02)
[1강] Chapter 02. 생애주기 별 마케팅 준비사항 (11:38)
[1강] Chapter 03. 플랫폼 별 특징과 차이점 (13:16)
[1강] Chapter 04. ASO의 이해 및 구성요소 (15:24)
[1강] Chapter 05. ASO 실전 최적화 전략(1) (10:53)
[1강] Chapter 05. ASO 실전 최적화 전략(2) (10:48)
[2강] Chapter 01. 트래킹 솔루션의 개념 (11:33)
[2강] Chapter 02. 트래킹 솔루션의 기능 (15:28)
[2강] Chapter 03. 자사게임 및 경쟁 게임 분석 (11:32)
[2강] Chapter 04. 런칭 마케팅 플랜 전략 수립 (18:59)
[3강] Chapter 03. 모바일 광고의 매체 - 01. 애드네트워크의 개념 (15:56)
[3강] Chapter 03. 모바일 광고의 매체 - 02. 애드네트워크의 분류 (10:48)
[3강] Chapter 03. 모바일 광고의 매체 - 03. 애드네트워크의 형태 (9:19)
[3강] Chapter 03. 모바일 광고의 매체 - 04. 구글 광고 실전 - 1 (11:50)
[3강] Chapter 03. 모바일 광고의 매체 - 05. 구글 광고 실전 - 2 (9:32)
[3강] Chapter 03. 모바일 광고의 매체 - 06. 페이스북 광고 실전 (14:33)
스파인을 활용한 2D 게임 애니메이션 - 장임영 강사
[수업자료] 스파인 이미지 리소스
Chapter 01. OT - 수업 진행 방향과 목표 (14:58)
Chapter 01. OT - 스파인의 활용과 적용 사례 (18:06)
Chapter 02. 준비 및 리소스 작업 - 스파인 애니메이션 제작 순서 및 폴더 구조 (22:13)
Chapter 02. 준비 및 리소스 작업 - 포토샵 셋팅 및 리소스화 기초 (30:59)
Chapter 02. 준비 및 리소스 작업 - 리소스화 실전 -1 (11:29)
Chapter 02. 준비 및 리소스 작업 - 리소스화 실전 -2 (22:12)
Chapter 02. 준비 및 리소스 작업 - 리소스화 실전 -3 (20:42)
Chapter 02. 준비 및 리소스 작업 - 리소스화 실전 -4 (28:28)
Chapter 03. 스파인 셋업 1 (초급) - 스파인 다운로드 및 설치 (15:18)
Chapter 03. 스파인 셋업 1 (초급) - 인터페이스 둘러보기 -1 (27:49)
Chapter 03. 스파인 셋업 1 (초급) - 인터페이스 둘러보기 -2 (15:58)
Chapter 03. 스파인 셋업 1 (초급) - 스파인 셋팅을 위한 기초 해부학 (13:02)
Chapter 03. 스파인 셋업 1 (초급) - 기본 셋업 -1 (20:21)
Chapter 03. 스파인 셋업 1 (초급) - 기본 셋업 -2 (30:20)
Chapter 03. 스파인 셋업 1 (초급) - 기본 셋업 -3 (34:30)
Chapter 04. 스파인 셋업 2 (중급/고급) - 웨이트 셋업 초급 (20:28)
Chapter 04. 스파인 셋업 2 (중급/고급) - 웨이트 셋업 중급 (25:13)
Chapter 04. 스파인 셋업 2 (중급/고급) - 고급 애니메이션을 위한 셋업 (22:52)
Chapter 04. 스파인 셋업 2 (중급/고급) - 스킨 작업 -1 (20:59)
Chapter 04. 스파인 셋업 2 (중급/고급) - 스킨 작업 -2 (22:16)
Chapter 05. 애니메이션 개론 - 애니메이션 12 원칙 (28:27)
Chapter 05. 애니메이션 개론 - 애니메이션을 위한 물리 법칙들 (21:14)
Chapter 05. 애니메이션 개론 - Wave에 관한 이해 (26:30)
Chapter 05. 애니메이션 개론 - 공 튀기기 (22:19)
Chapter 06. 캐릭터 기본 동작 - 키포즈 (25:52)
Chapter 06. 캐릭터 기본 동작 - 캐릭터 기본 숨쉬기 -1 (19:41)
Chapter 06. 캐릭터 기본 동작 - 캐릭터 기본 숨쉬기 -2 (32:57)
Chapter 06. 캐릭터 기본 동작 - 캐릭터 숨쉬기 마무리 (29:44)
Chapter 06. 캐릭터 기본 동작 - 일러스트 애니메이션 (20:28)
Chapter 07. 캐릭터 이동 (중급) - 캐릭터 이동 -1 (19:09)
Chapter 07. 캐릭터 이동 (중급) - 캐릭터 이동 -2 (33:23)
Chapter 07. 캐릭터 이동 (중급) - 캐릭터 이동 -3 (24:42)
Chapter 08. 캐릭터 기본 공격 (고급) - 캐릭터 기본 공격 -1 (29:45)
Chapter 08. 캐릭터 기본 공격 (고급) - 캐릭터 기본 공격 -2 (54:49)
Chapter 09. 캐릭터 특수 공격 (고급) - 캐릭터 특수 공격 -1 (24:43)
Chapter 09. 캐릭터 특수 공격 (고급) - 캐릭터 특수 공격 -2 (24:17)
Chapter 09. 캐릭터 특수 공격 (고급) - 캐릭터 특수 공격 -3 (28:22)
Chapter 10. 캐릭터 기타 동작 (응용) - 캐릭터 기타 동작 -1 (33:21)
Chapter 10. 캐릭터 기타 동작 (응용) - 캐릭터 기타 동작 -2 (41:07)
Chapter 11. 포트폴리오 정리 및 마인드셋 (27:06)
Unity 및 C#스크립트 기초 - 주세영 강사
Chapter 01. Unity 설치 및 소개 -1 (20:03)
Chapter 01. Unity 설치 및 소개 -2 (22:31)
Chapter 01. Unity 설치 및 소개 -3 (20:08)
Chapter 01. Unity 설치 및 소개 -4 (21:48)
Chapter 02. 스크립팅 기초 -1 (14:32)
Chapter 02. 스크립팅 기초 -2 (10:18)
Chapter 02. 스크립팅 기초 -3 (17:01)
슈팅 게임 개발 - 주세영 강사
[수업자료] 슈팅 게임 개발 자료
Chapter 03. 슈팅 게임 만들기 -1 (20:12)
Chapter 03. 슈팅 게임 만들기 -2 (20:05)
Chapter 03. 슈팅 게임 만들기 -3 (19:37)
Chapter 03. 슈팅 게임 만들기 -4 (20:55)
Chapter 03. 슈팅 게임 만들기 -5 (16:54)
Chapter 03. 슈팅 게임 만들기 -6 (11:22)
Chapter 03. 슈팅 게임 만들기 -7 (18:58)
Chapter 03. 슈팅 게임 만들기 -8 (21:04)
Chapter 03. 슈팅 게임 만들기 -9 (19:15)
Chapter 03. 슈팅 게임 만들기 -10 (19:27)
Chapter 03. 슈팅 게임 만들기 -11 (13:01)
Chapter 03. 슈팅 게임 만들기 -12 (27:01)
RPG 게임 개발 - 주세영 강사
[수업자료] RPG 게임 개발 자료
Chapter 04 . RPG - 01. 어떤 걸 만들게 되나요 (12:45)
Chapter 04 . RPG - 02. Terrain을 이용해 필드를 만들어보자 (18:56)
Chapter 04 . RPG - 03. 필드를 가꿔보고 캐릭터를 추가하자 (12:08)
Chapter 04 . RPG - 04. 캐릭터 이동 준비 (19:19)
Chapter 04 . RPG - 05. 캐릭터 이동 - 1 (18:47)
Chapter 04 . RPG - 06. 캐릭터 이동 - 2 (16:26)
Chapter 04 . RPG - 07. 캐릭터 이동 - 3 (18:59)
Chapter 04 . RPG - 08. 캐릭터 이동 - 4 (12:32)
Chapter 04 . RPG - 09. 유니티 에니메이션 시스템 (17:20)
Chapter 04 . RPG - 10. 캐릭터 애니메이션 시키기 - 1 (16:45)
Chapter 04 . RPG - 11. 캐릭터 애니메이션 시키기 - 2 (19:08)
Chapter 04 . RPG - 12. 캐릭터 연속 공격 기능 추가 - 1 (15:28)
Chapter 04 . RPG - 13. 캐릭터 연속 공격 기능 추가 - 2 (14:11)
Chapter 04 . RPG - 14. 캐릭터에 칼과 방패를 달아주자 (17:08)
Chapter 04 . RPG - 15. 캐릭터에게 중력을 적용 (16:28)
Chapter 04 . RPG - 16. 카메라를 이동시켜보자 - 1 (15:48)
Chapter 04 . RPG - 17. 카메라를 이동시켜보자 - 2 (14:48)
Chapter 04 . RPG - 18. 카메라를 이동시켜보자 - 3 (16:37)
Chapter 04 . RPG - 19. Coroutine과 Raycast - 1 (21:36)
Chapter 04 . RPG - 20. Coroutine과 Raycast - 2 (16:41)
Chapter 04 . RPG - 21. 몬스터를 만들자 - 1 (18:06)
Chapter 04 . RPG - 22. 몬스터를 만들자 - 2 (15:54)
Chapter 04 . RPG - 23. 몬스터를 만들자 - 3 (18:19)
Chapter 04 . RPG - 24. 몬스터를 만들자 - 4 (14:10)
Chapter 04 . RPG - 25. SendMessage와 Tweener - 1 (14:12)
Chapter 04 . RPG - 26. SendMessage와 Tweener - 2 (21:53)
Chapter 04 . RPG - 27. 전투 - 1 (16:34)
Chapter 04 . RPG - 28. 전투 - 2 (21:34)
Chapter 04 . RPG - 29. 전투 - 3 (13:22)
Chapter 04 . RPG - 30. 전투 - 4 (14:25)
Chapter 04 . RPG - 31. 전투 - 5 (19:59)
유니티와 네트워크 프로그래밍 - 주세영 강사
[수업자료] 유니티와 네트워크 프로그래밍게임 개발 자료
Chapter 05. 유니티와 네트워크 프로그래밍 - 01 (15:19)
Chapter 05. 유니티와 네트워크 프로그래밍 - 02 (12:57)
Chapter 05. 유니티와 네트워크 프로그래밍 - 03 (15:02)
Chapter 05. 유니티와 네트워크 프로그래밍 - 04 (17:38)
Chapter 05. 유니티와 네트워크 프로그래밍 - 05 (16:46)
Chapter 05. 유니티와 네트워크 프로그래밍 - 06 (15:44)
Chapter 05. 유니티와 네트워크 프로그래밍 - 07 (22:37)
Chapter 05. 유니티와 네트워크 프로그래밍 - 08 (20:01)
Chapter 05. 유니티와 네트워크 프로그래밍 - 09 (17:57)
Chapter 05. 유니티와 네트워크 프로그래밍 - 10. UNet(Unity Network) - 3 (16:48)
Chapter 05. 유니티와 네트워크 프로그래밍 - 11. UNet(Unity Network) - 4 (10:17)
Chapter 05. 유니티와 네트워크 프로그래밍 - 12. UNet(Unity Network) - 5 (8:05)
Chapter 05. 유니티와 네트워크 프로그래밍 - 13. UNet(Unity Network) - 6 (13:41)
실무형 게임 기반 시스템부터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프레임워크 제작 - 주세영 강사
[수업자료] 실무형 게임 기반 시스템부터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프레임워크 제작 자료
Chapter 06. 실무형 게임 기반 시스템부터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의 프레임워크 제작 - 01. 들어가기에 앞서(1) (7:43)
Chapter 06. 실무형 게임 기반 시스템부터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의 프레임워크 제작 - 02. 들어가기에 앞서(2) (9:06)
Chapter 06. 실무형 게임 기반 시스템부터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의 프레임워크 제작 - 03. 리소스 준비(1) (8:29)
Chapter 06. 실무형 게임 기반 시스템부터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의 프레임워크 제작 - 04. 리소스 준비(2) (9:55)
Chapter 06. 실무형 게임 기반 시스템부터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의 프레임워크 제작 - 05. 리소스 준비(3) (11:05)
Chapter 06. 실무형 게임 기반 시스템부터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의 프레임워크 제작 - 06. 리소스 준비(4) (11:39)
Chapter 06. 실무형 게임 기반 시스템부터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의 프레임워크 제작 - 07. DataManager(1) (12:58)
Chapter 06. 실무형 게임 기반 시스템부터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의 프레임워크 제작 - 08. DataManager(2) (8:44)
Chapter 06. 실무형 게임 기반 시스템부터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의 프레임워크 제작 - 09. SoundClip - 1 (13:36)
Chapter 06. 실무형 게임 기반 시스템부터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의 프레임워크 제작 - 10. SoundClip - 2 (12:01)
Chapter 06. 실무형 게임 기반 시스템부터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의 프레임워크 제작 - 11. SoundClip - 3 (10:03)
Chapter 06. 실무형 게임 기반 시스템부터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의 프레임워크 제작 - 12. SoundClip - 4 (11:03)
Chapter 06. 실무형 게임 기반 시스템부터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의 프레임워크 제작 - 13. SoundClip - 5 (9:08)
Chapter 06. 실무형 게임 기반 시스템부터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의 프레임워크 제작 - 14. SoundClip - 6 (10:21)
Chapter 06. 실무형 게임 기반 시스템부터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의 프레임워크 제작 - 15. SoundClip - 7 (13:03)
Chapter 06. 실무형 게임 기반 시스템부터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의 프레임워크 제작 - 16. SoundData - 1 (9:51)
Chapter 06. 실무형 게임 기반 시스템부터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의 프레임워크 제작 - 17. SoundData - 2 (9:38)
Chapter 06. 실무형 게임 기반 시스템부터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의 프레임워크 제작 - 18. SoundData - 3 (12:52)
Chapter 06. 실무형 게임 기반 시스템부터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의 프레임워크 제작 - 19. SoundData - 4 (7:41)
Chapter 06. 실무형 게임 기반 시스템부터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의 프레임워크 제작 - 20. SoundData - 5 (8:05)
Chapter 06. 실무형 게임 기반 시스템부터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의 프레임워크 제작 - 21. SoundData - 6 (8:38)
Chapter 06. 실무형 게임 기반 시스템부터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의 프레임워크 제작 - 22. SoundData - 7 (10:55)
Chapter 06. 실무형 게임 기반 시스템부터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의 프레임워크 제작 - 23. SoundTool - 1 (15:34)
Chapter 06. 실무형 게임 기반 시스템부터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의 프레임워크 제작 - 24. SoundTool - 2 (8:09)
Chapter 06. 실무형 게임 기반 시스템부터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의 프레임워크 제작 - 25. SoundTool - 3 (8:36)
Chapter 06. 실무형 게임 기반 시스템부터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의 프레임워크 제작 - 26. SoundTool - 4 (18:45)
Chapter 06. 실무형 게임 기반 시스템부터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의 프레임워크 제작 - 27. SoundTool - 5 (10:33)
Chapter 06. 실무형 게임 기반 시스템부터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의 프레임워크 제작 - 28. SoundTool - 6 (11:23)
Chapter 06. 실무형 게임 기반 시스템부터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의 프레임워크 제작 - 29. SoundManager - 1 (10:41)
Chapter 06. 실무형 게임 기반 시스템부터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의 프레임워크 제작 - 30. SoundManager - 2 (8:01)
Chapter 06. 실무형 게임 기반 시스템부터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의 프레임워크 제작 - 31. SoundManager - 3 (14:42)
Chapter 06. 실무형 게임 기반 시스템부터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의 프레임워크 제작 - 32. SoundManager - 4 (12:58)
Chapter 06. 실무형 게임 기반 시스템부터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의 프레임워크 제작 - 33. SoundManager - 5 (7:47)
Chapter 06. 실무형 게임 기반 시스템부터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의 프레임워크 제작 - 34. SoundManager - 6 (10:56)
Chapter 06. 실무형 게임 기반 시스템부터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의 프레임워크 제작 - 35. SoundManager - 7 (7:24)
Chapter 06. 실무형 게임 기반 시스템부터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의 프레임워크 제작 - 36. SoundManager - 8 (9:34)
Chapter 06. 실무형 게임 기반 시스템부터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의 프레임워크 제작 - 37. SoundManager - 9 (9:03)
Chapter 06. 실무형 게임 기반 시스템부터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의 프레임워크 제작 - 38. BGM Sound Player - 1 (10:46)
Chapter 06. 실무형 게임 기반 시스템부터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의 프레임워크 제작 - 39. BGM Sound Player - 2 (11:26)
Chapter 06. 실무형 게임 기반 시스템부터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의 프레임워크 제작 - 40. Manager Holder - 1 (11:03)
Chapter 06. 실무형 게임 기반 시스템부터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의 프레임워크 제작 - 41. Manager Holder - 2 (9:18)
Chapter 06. 실무형 게임 기반 시스템부터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의 프레임워크 제작 - 42. Grid Manager - 1 (9:12)
Chapter 06. 실무형 게임 기반 시스템부터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의 프레임워크 제작 - 43. Grid Manager - 2 (9:15)
Chapter 06. 실무형 게임 기반 시스템부터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의 프레임워크 제작 - 44. Grid Manager - 3 (10:38)
Chapter 06. 실무형 게임 기반 시스템부터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의 프레임워크 제작 - 45. Input Manager - 1 (15:08)
Chapter 06. 실무형 게임 기반 시스템부터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의 프레임워크 제작 - 46. Input Manager - 2 (9:03)
Chapter 06. 실무형 게임 기반 시스템부터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의 프레임워크 제작 - 47. Input Manager - 3 (11:00)
Chapter 06. 실무형 게임 기반 시스템부터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의 프레임워크 제작 - 48. Input Manager - 4 (10:18)
Chapter 06. 실무형 게임 기반 시스템부터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의 프레임워크 제작 - 49. Input Manager - 5 (11:23)
Chapter 06. 실무형 게임 기반 시스템부터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의 프레임워크 제작 - 50. Camera Manager - 1 (9:18)
Chapter 06. 실무형 게임 기반 시스템부터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의 프레임워크 제작 - 51. Camera Manager - 2 (10:27)
Chapter 06. 실무형 게임 기반 시스템부터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의 프레임워크 제작 - 52. Camera Manager - 3 (13:17)
Chapter 06. 실무형 게임 기반 시스템부터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의 프레임워크 제작 - 53. Camera Manager - 4 (11:45)
Chapter 06. 실무형 게임 기반 시스템부터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의 프레임워크 제작 - 54. 길찾기와 유닛 프리팝 준비 - 1 (12:23)
Chapter 06. 실무형 게임 기반 시스템부터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의 프레임워크 제작 - 55. 길찾기와 유닛 프리팝 준비 - 2 (11:14)
Chapter 06. 실무형 게임 기반 시스템부터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의 프레임워크 제작 - 56. DefenseBuilding Animation Controller (15:42)
Chapter 06. 실무형 게임 기반 시스템부터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의 프레임워크 제작 - 57. Building Controller (16:58)
Chapter 06. 실무형 게임 기반 시스템부터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의 프레임워크 제작 - 58. TimeManager, EntityManager, BattleManager - 1 (18:03)
Chapter 06. 실무형 게임 기반 시스템부터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의 프레임워크 제작 - 59. TimeManager, EntityManager, BattleManager - 2 (17:02)
Chapter 06. 실무형 게임 기반 시스템부터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의 프레임워크 제작 - 60. BuildingStateCollection (19:22)
Chapter 06. 실무형 게임 기반 시스템부터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의 프레임워크 제작 - 61. Building - 1 (15:45)
Chapter 06. 실무형 게임 기반 시스템부터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의 프레임워크 제작 - 62. Building - 2 (17:36)
Chapter 06. 실무형 게임 기반 시스템부터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의 프레임워크 제작 - 63. Building 드래그 앤 플레이스 (14:49)
Chapter 06. 실무형 게임 기반 시스템부터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의 프레임워크 제작 - 64. UnitAniController (20:27)
Chapter 06. 실무형 게임 기반 시스템부터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의 프레임워크 제작 - 65. UnitController (18:05)
Chapter 06. 실무형 게임 기반 시스템부터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의 프레임워크 제작 - 66. Unit State Collection - 1 (13:52)
Chapter 06. 실무형 게임 기반 시스템부터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의 프레임워크 제작 - 67. Unit State Collection - 2 (14:03)
포톤 서버 엔진의 소개 및 유니티 엔진에서의 활용 - 주세영 강사
Chapter 07. 포톤 서버 엔진의 소개 및 유니티 엔진에서의 활용 - 01. Review PUN - 1 (16:07)
Chapter 07. 포톤 서버 엔진의 소개 및 유니티 엔진에서의 활용 - 02. Review PUN - 2 (11:49)
Chapter 07. 포톤 서버 엔진의 소개 및 유니티 엔진에서의 활용 - 03. Review PUN - 3 (13:21)
Chapter 07. 포톤 서버 엔진의 소개 및 유니티 엔진에서의 활용 - 04. PUN 예제 살펴보기 - 1 (12:12)
Chapter 07. 포톤 서버 엔진의 소개 및 유니티 엔진에서의 활용 - 05. PUN 예제 살펴보기 - 2 (11:25)
Chapter 07. 포톤 서버 엔진의 소개 및 유니티 엔진에서의 활용 - 06. PUN 예제 살펴보기 - 3 (11:37)
Chapter 07. 포톤 서버 엔진의 소개 및 유니티 엔진에서의 활용 - 07. PUN 예제 살펴보기 - 4 (9:13)
Chapter 07. 포톤 서버 엔진의 소개 및 유니티 엔진에서의 활용 - 08. PUN 예제 살펴보기 - 5 (13:24)
파이어 베이스의 소개와 유니티 엔진에서의 활용 - 주세영 강사
Chapter 08. 파이어 베이스의 소개와 유니티 엔진에서의 활용 - 01. 들어가기에 앞서 (15:04)
Chapter 08. 파이어 베이스의 소개와 유니티 엔진에서의 활용 - 02. Firebase SDK 설치 (13:01)
Chapter 08. 파이어 베이스의 소개와 유니티 엔진에서의 활용 - 03. Firebase Console (8:47)
Chapter 08. 파이어 베이스의 소개와 유니티 엔진에서의 활용 - 04. Firebase Database - 1 (13:05)
Chapter 08. 파이어 베이스의 소개와 유니티 엔진에서의 활용 - 05. Firebase Database - 2 (13:06)
Chapter 08. 파이어 베이스의 소개와 유니티 엔진에서의 활용 - 06. Firebase Database - 3 (8:59)
Unity 및 C# 스크립트 기초 - 김민석 강사
Chapter 01. 유니티의 설치와 소개 (7:55)
Chapter 02. 유니티 기본 레이아웃 살펴보기 (14:28)
Chapter 03. 유니티 C#스크립트의 역할과 사용 -1 (18:36)
Chapter 04. 유니티 C#스크립트의 역할과 사용 -2 (15:21)
Chapter 05. 유니티 C#스크립트의 역할과 사용 -3 (10:56)
Chapter 06. 유니티 C#스크립트의 역할과 사용 -4 (15:03)
Chapter 07. 유니티 C#스크립트의 역할과 사용 -5 (31:26)
Chapter 08. 게임 오브젝트 (17:54)
Chapter 09. 컴포넌트 -1 (17:03)
Chapter 10. 컴포넌트 -2 (9:58)
클리커 게임 제작 - 김민석 강사
[수업자료] 클리커 게임 개발 자료
Chapter 11. 씬 구성하기_1 (15:34)
Chapter 12. 씬 구성하기 -2 (10:00)
Chapter 13. 게임 매니저.mp4 (13:20)
Chapter 14. 프리팹 만들기 (15:58)
Chapter 15. 프리팹 만들기 -2 (8:47)
Chapter 16. 프리팹 만들기 -심화 (8:31)
Chapter 17. 프리팹 만들기 -심화 -2 (10:45)
Chapter 18. 프리팹 만들기 -심화 -3 (11:03)
Chapter 19. 프리팹 만들기 - 심화 -4 (14:25)
Chapter 20. 프리팹 만들기 -심화 -5 (16:10)
Chapter 21. 프리팹 만들기 -심화 -6 (12:36)
Chapter 22. 충돌 다루기 (15:55)
Chapter 23. UI 다루기 (13:55)
Chapter 24. UI 다루기 -2 (16:29)
Chapter 25. UI 다루기 -3 (18:02)
Chapter 26. UI 다루기 - 4 (11:55)
Chapter 27. UI 다루기 - 5 (14:15)
Chapter 28. UI 다루기 - 6 (11:52)
Chapter 29. UI 다루기 - 7 (9:39)
Chapter 30. UI 다루기 - 8 (9:35)
Chapter 31. UI 다루기 - 9 (11:23)
Chapter 32. 저장 구현하기 - 1 (9:10)
Chapter 33. 저장 구현하기 - 2 (12:54)
Chapter 34. 저장 구현하기 - 3 (11:09)
Chapter 35. 옵션 구현하기 - 1 (11:07)
Chapter 36. 옵션 구현하기 - 2 (15:21)
Chapter 37. 동영상 광고 구현하기 - 1 (9:58)
Chapter 38. 동영상 광고 구현하기 - 2 (10:35)
Chapter 39. 인앱 결제 구현하기 (8:05)
Chapter 40. 빌드하기 (17:34)
게임 수학 - 양태환 강사
[안내] 게임 수학 참고문헌
[수업자료] 게임 수학 자료
Chapter 00. 개요 - 01. intro (18:25)
Chapter 01. 수 - 02. 진수변환_양수 (11:02)
Chapter 01. 수 - 03. 음수_부동소수점1 (10:58)
Chapter 01. 수 - 04. 부동소수점2 (15:36)
Chapter 01. 수 - 05. 엡실론 (10:08)
Chapter 01. 수 - 06. 엡실론비교 (15:10)
Chapter 02. 삼각함수와미분 - 07. 삼각함수 (14:22)
Chapter 02. 삼각함수와미분 - 08. 극한과연속성 (12:25)
Chapter 02. 삼각함수와미분 - 09. 변화율과각종함수의미분 (15:24)
Chapter 02. 삼각함수와미분 - 10. 미분가능성과테일러급수 (21:09)
Chapter 03. 벡터와점 - 11. 벡터공간 (11:17)
Chapter 03. 벡터와점 - 12. 선형결합과기저벡터 (14:38)
Chapter 03. 벡터와점 - 13. 내적과투영 (12:45)
Chapter 03. 벡터와점 - 14. 외적 (10:53)
Chapter 03. 벡터와점 - 15. 아핀공간 (11:39)
Chapter 04. 행렬 - 16. 행렬종류와연산 (10:34)
Chapter 04. 행렬 - 17. 행렬곱셈과벡터연산표현 (18:20)
Chapter 04. 행렬 - 18. 가우스소거법과역행렬 (13:11)
Chapter 04. 행렬 - 19. 행렬식 (15:38)
Chapter 04. 행렬 - 20. 정규직교기저와Eigen (12:41)
Chapter 04.행렬 - 21. Eigen2 (13:10)
Chapter 04.행렬 - 22. 선형변환 (15:11)
Chapter 04.행렬 - 23. 아핀변환 (18:09)
Chapter 04.행렬 - 24. 아핀변환의 종류1 (12:58)
Chapter 04.행렬 - 25. 아핀변환의 종류2와 월드변환 (20:28)
게임 물리 - 양태환 강사
Chatper 00. 개요 - 01. Orientation (15:17)
Chatper 01. 적분 - 02. 정적분 (10:15)
Chatper 01. 적분 - 03. 부정적분 여러가지 적분법 (18:57)
Chatper 02. 미분방정식 - 04. 1계상미분-1 (8:55)
Chatper 02. 미분방정식 - 05. 1계상미분-2 (13:00)
Chatper 02. 미분방정식 - 06. 2계상미분 (19:15)
Chatper 03. 운동 - 07. 속도 가속도 등가속도 (13:00)
Chatper 03. 운동 - 08. 포물선운동 뉴턴운동법칙 (19:36)
Chatper 04. 힘 - 09. 마찰력 (12:55)
Chatper 05. 힘 - 10. 항력 (10:54)
Chatper 06. 힘 - 11. 탄성력 (13:27)
Chatper 07. 일에너지 - 12. 일 운동에너지 (10:22)
Chatper 07. 일에너지 - 13. 중력이한일 일률 (16:06)
Chatper 07. 일에너지 - 14. 위치에너지 역학에너지보존 (14:17)
Chatper 08. 운동량 - 15. 운동량 운동량보존 (13:49)
Chatper 08. 운동량 - 16. 충격량 (17:34)
Chatper 09. 충돌 - 17. 1차원 비탄성 완전비탄성 (14:33)
Chatper 09. 충돌 - 18. 1차원 탄성 (18:38)
Chatper 10. 충돌 - 19. 탄도진자 (19:08)
Chatper 11. 진동 - 20. 비감쇠자유진동 (11:50)
Chatper 11. 진동 - 21. 감쇠자유진동-1 (11:06)
Chatper 12. 진동 - 22. 감쇠자유진동-2 강제진동 (17:06)
Chatper 13. 회전 - 23. 각속도 질점 강체 (10:29)
Chatper 14. 회전 - 24. 모멘트 질량중심 관성모멘트 (15:44)
Chatper 15. 회전 - 25. 토크 각운동량 (15:54)
[수업자료] 실무형 게임 기반 시스템부터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프레임워크 제작 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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