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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인원 패키지 : 디지털 마케팅 MAX
공지사항
190712 강의 영상 공개 일정 관련하여 공지드립니다.
디지털/브랜드 마케팅 fundamental
[공지] 디지털/브랜드 마케팅 fundamental 강의자료 다운로드
Chapter 01. 마케팅 기초 - 01. 마케팅 기본 개념 (6:24)
Chapter 01. 마케팅 기초 - 02. 마케팅 관련 회사와 직업들 (9:07)
Chapter 01. 마케팅 기초 - 03. 전통적 마케팅 믹스의 변화흐름 (8:50)
Chapter 01. 마케팅 기초 - 04. 마케팅 4.0시대 마케팅 믹스 (7:59)
Chapter 01. 마케팅 기초 - 05. ATL과 BTL의 경계가 무너진다(이론) (5:42)
Chapter 01. 마케팅 기초 - 06. ATL과 BTL의 경계가 무너진다(사례) (9:57)
Chapter 02. 디지털 마케팅의 이해 - 01. 디지털 마케팅이란 (8:00)
Chapter 02. 디지털 마케팅의 이해 - 02. 디지털 마케팅 발전 배경 - 1 - 디지털 기술의 발전 (7:28)
Chapter 02. 디지털 마케팅의 이해 - 03. 디지털 마케팅 발전 배경 - 2 - 소비자 이용행태의 변화 (6:09)
Chapter 02. 디지털 마케팅의 이해 - 04. 디지털 마케팅 발전 배경 - 3 - 디지털 시대별 변화의 흐름 (8:10)
Chapter 02. 디지털 마케팅의 이해 - 05. 디지털 마케팅 발전 배경 - 4 - 디지털 관점 별 흐름 (9:42)
Chapter 02. 디지털 마케팅의 이해 - 06. 디지털 채널 별 특징 (14:46)
Chapter 02. 디지털 마케팅의 이해 - 07. 디지털 미디어플래닝 - 1 (10:39)
Chapter 02. 디지털 마케팅의 이해 - 08. 디지털 미디어플래닝 - 2 (12:03)
Chapter 02. 디지털 마케팅의 이해 - 09. 디지털 콘텐츠 형태 (10:04)
Chapter 02. 디지털 마케팅의 이해 - 10. 디지털마케팅 믹스 (15:16)
Chapter 02. 디지털 마케팅의 이해 - 11. 디지털마케팅 모델 (12:31)
Chapter 03. 마케터의 타입 - 01. 나는 어떤 디지털마케터인가 - 1 - Overall (7:15)
Chapter 03. 마케터의 타입 - 02. 나는 어떤 디지털마케터인가 - 2 - 브랜드 (8:40)
Chapter 03. 마케터의 타입 - 03. 나는 어떤 디지털마케터인가 - 3 - 바이럴 (9:52)
Chapter 03. 마케터의 타입 - 04. 나는 어떤 디지털마케터인가 - 4 - 콘텐츠 (12:05)
Chapter 03. 마케터의 타입 - 05. 나는 어떤 디지털마케터인가 - 5 - 퍼포먼스 (11:08)
Chapter 04. 마케터의 프레임워크 - 01. 브랜드마케팅 - 1 (8:07)
Chapter 04. 마케터의 프레임워크 - 02. 브랜드마케팅 - 2 (7:50)
Chapter 04. 마케터의 프레임워크 - 03. 통합바이럴마케팅 - 1 (9:21)
Chapter 04. 마케터의 프레임워크 - 04. 통합바이럴마케팅 - 2 (12:22)
Chapter 04. 마케터의 프레임워크 - 05. 통합바이럴마케팅 - 3 (10:54)
Chapter 04. 마케터의 프레임워크 - 06. 콘텐츠마케팅 - 1 (7:59)
Chapter 04. 마케터의 프레임워크 - 07. 콘텐츠 마케팅 - 2 (15:27)
Chapter 04. 마케터의 프레임워크 - 08. 퍼포먼스마케팅 - 1 (11:54)
Chapter 04. 마케터의 프레임워크 - 09. 퍼포먼스마케팅 - 2 (11:05)
Chapter 04. 마케터의 프레임워크 - 10. 퍼포먼스마케팅 - 3 (8:32)
Chapter 05. 통합 디지털마케팅 계획서 - 01. 디지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가치부여 (7:29)
Chapter 05. 통합 디지털마케팅 계획서 - 02.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계획과정 (14:42)
Chapter 05. 통합 디지털마케팅 계획서 - 03. 새로운 매체 환경과 소비자 사고방식 이해하기 (16:26)
Chapter 05. 통합 디지털마케팅 계획서 - 04. 실전 계획서 작성 A - 소비자 인사이트 도출 (16:00)
Chapter 05. 통합 디지털마케팅 계획서 - 05. 실전 계획서 작성 B - 캠페인 메세지 개발 (12:43)
Chapter 05. 통합 디지털마케팅 계획서 - 06. 실전 계획서 작성 C - 캠페인 접근법 검토 (13:36)
Chapter 05. 통합 디지털마케팅 계획서 - 07. 실전 계획서 작성 D - 채널 선택 및 콘텐츠 기획 (15:05)
Chapter 05. 통합 디지털마케팅 계획서 - 08. 실전 계획서 작성 E - 효과 측정 (15:28)
Chapter 06. 디지털 비즈니스 사고방식 - 01. 디지털 마케터의 일상 (16:23)
페이스북 마케팅
[공지] 페이스북 마케팅 강의자료 다운로드
Chapter 01. 페이스북 소개 - 01. 디지털 마케팅 속 페이스북 (15:09)
Chapter 01. 페이스북 소개 - 02. 페이스북 매체의 이해 (11:17)
Chapter 01. 페이스북 소개 - 03. 사용자 측면에서의 페이스북 (10:39)
Chapter 01. 페이스북 소개 - 04. 광고주 측면에서의 페이스북 (16:02)
Chapter 01. 페이스북 소개 - 05. 페이스북 광고 이해를 위한 지표 용어 설명 (11:33)
Chapter 02. 페이스북 계정설정 - 01. 페이스북 계정 생성하기 (9:41)
Chapter 02. 페이스북 계정설정 - 02. 페이스북 계정 단위 설명 (15:52)
Chapter 02. 페이스북 계정설정 - 03. 비즈니스 계정 설정 및 계정 운영 주의사항 (11:54)
Chapter 02. 페이스북 계정설정 - 04. 페이스북 페이지 생성 및 설정 (10:58)
Chapter 02. 페이스북 계정설정 - 05. 페이스북 광고 계정 생성 및 설정 (5:30)
Chapter 03. 페이스북 픽셀의 이해 및 설정 - 01. 디지털 마케팅에서 스크립트의 이해와 용도 (8:26)
Chapter 03. 페이스북 픽셀의 이해 및 설정 - 02. 페이스북 픽셀 - 전체 웹사이트 스크립트 (17:32)
Chapter 03. 페이스북 픽셀의 이해 및 설정 - 03. 페이스북 픽셀 - 이벤트 스크립트 (13:42)
Chapter 03. 페이스북 픽셀의 이해 및 설정 - 04. 자사몰을 이용한 픽셀 설치 실습 (5:56)
Chapter 03. 페이스북 픽셀의 이해 및 설정 - 05. 구글태그매니저를 이용한 픽셀 설치 실습 (23:53)
Chapter 03. 페이스북 픽셀의 이해 및 설정 - 06. 솔루션사를 이용한 픽셀 설치 실습 (카페24, 메이크샵, 아임웹, 워드프레스 기준) (9:48)
Chapter 04. 페이스북 신규 유입 광고 운영 - 01. 페이스북 광고 알고리즘의 이해 (9:17)
Chapter 04. 페이스북 신규 유입 광고 운영 - 02. 광고 캠페인 설정 및 핵심 5가지 캠페인 설명 (11:25)
Chapter 04. 페이스북 신규 유입 광고 운영 - 03. 광고 그룹 설정 및 타겟팅 - 1 (13:49)
Chapter 04. 페이스북 신규 유입 광고 운영 - 04. 광고 그룹 설정 및 타겟팅 - 1 (실습) (15:49)
Chapter 04. 페이스북 신규 유입 광고 운영 - 05. 광고 소재 설정 (4:50)
Chapter 04. 페이스북 신규 유입 광고 운영 - 06. 콘텐츠 기획 및 카피라이팅 (9:38)
Chapter 05. 페이스북 재유입 광고 유형 - 01. 리타겟팅의 개념과 필요성 (8:03)
Chapter 05. 페이스북 재유입 광고 유형 - 02. 맞춤타겟 설명과 타겟 그룹핑 (이론+실습) (16:49)
Chapter 05. 페이스북 재유입 광고 유형 - 03. 맞춤타겟을 활용한 리타겟팅 광고 (10:11)
Chapter 05. 페이스북 재유입 광고 유형 - 04. 동적 리타겟팅을 위한 카탈로그 등록 (이론+실습) (17:50)
Chapter 05. 페이스북 재유입 광고 유형 - 05. 동적 리타겟팅 광고 세팅 (이론+실습) (12:43)
Chapter 06. 페이스북 Data 기반광고운영 - 01. 픽셀의 용도와 Data 활용 (7:14)
Chapter 06. 페이스북 Data 기반광고운영 - 02. 유사타겟의 이해와 타겟생성 (이론+실습) (12:54)
Chapter 06. 페이스북 Data 기반광고운영 - 03. 유사타겟을 활용한 전환광고캠페인 (1) (이론+실습) (9:43)
Chapter 06. 페이스북 Data 기반광고운영 - 04. 유사타겟을 활용한 전환광고캠페인 (2) (이론+실습) (12:58)
Chapter 07. 페이스북 광고보고 분석 - 01. Data분석의 필요와 이해 (11:11)
Chapter 07. 페이스북 광고보고 분석 - 02. 트러블슈팅을 위한 변수 2가지 - 1 (10:32)
Chapter 07. 페이스북 광고보고 분석 - 03. 트러블슈팅을 위한 변수 2가지 - 2 (8:09)
Chapter 07. 페이스북 광고보고 분석 - 04. 광고그룹 트러블 슈팅- 경우의 수 - 1 (4:03)
Chapter 07. 페이스북 광고보고 분석 - 05. 광고그룹 트러블 슈팅- 경우의 수 - 2 (6:40)
Chapter 07. 페이스북 광고보고 분석 - 06. 광고보고서 분석 및 차후전략 수립 (이론+실습) (12:21)
Chapter 08. 페이스북 광고 총정리 - 01. 온라인광고 속 페이스북광고 매체Mix전략 (10:09)
Chapter 08. 페이스북 광고 총정리 - 02. 페이스북 광고 흐름 및 단계별 전략 (이론+실습) (11:34)
Chapter 08. 페이스북 광고 총정리 - 04. 페이스북 광고 총정리 (12:00)
인스타그램 마케팅
[공지] 인스타그램 마케팅 강의자료 다운로드
Chapter 01. 인스타그램 소개 - 01. SNS 트렌드의 흐름 (9:55)
Chapter 01. 인스타그램 소개 - 02. 플랫폼의 특성 (10:16)
Chapter 01. 인스타그램 소개 - 03. 기본 기능의 이해 (13:03)
Chapter 01. 인스타그램 소개 - 04. 개인/비즈니스 계정의 차이 및 설정 방법 (12:44)
Chapter 01. 인스타그램 소개 - 05. 계정 운영 사례 (11:51)
Chapter 02. 채널 운영 기본 가이드라인 - 01. 채널 가이드라인이란? (10:29)
Chapter 02. 채널 운영 기본 가이드라인 - 02. 톤&매너 설정이란? (10:12)
Chapter 02. 채널 운영 기본 가이드라인 - 03. 톤&매너(컨셉) 찾기 (15:13)
Chapter 02. 채널 운영 기본 가이드라인 - 04. 컨셉 찾기1_운영 목적과 타깃 (10:15)
Chapter 02. 채널 운영 기본 가이드라인 - 05. 컨셉 찾기2_대표 키워드 (9:07)
Chapter 02. 채널 운영 기본 가이드라인 - 06. 컨셉 찾기3_페르소나 설정 (8:13)
Chapter 02. 채널 운영 기본 가이드라인 - 07. 컨셉 찾기4_컨셉 정의 (3:09)
Chapter 02. 채널 운영 기본 가이드라인 - 08. 컨셉 프로세스 4단계 활용 (10:13)
Chapter 02. 채널 운영 기본 가이드라인 - 09. 콘텐츠 카테고리 설정 (6:35)
Chapter 02. 채널 운영 기본 가이드라인 - 10. 콘텐츠 종류와 규격 (7:10)
Chapter 02. 채널 운영 기본 가이드라인 - 11. 콘텐츠 제작 트렌드 (5:44)
Chapter 02. 채널 운영 기본 가이드라인 - 12. 해시태그 전략 (14:36)
2Chapter 02. 채널 운영 기본 가이드라인 - 13. 계정 인사이트 지표 (7:30)
Chapter 03. 커머스 활용 - 01. 쇼핑태그와 카탈로그 (5:10)
Chapter 03. 커머스 활용 - 02. 커머스 활용 사례 (3:05)
Chapter 04. 계정 활성화 전략 - 01. 계정 운영 체크리스트 (4:08)
Chapter 04. 계정 활성화 전략 - 02. 이벤트 콘텐츠 (4:54)
Chapter 04. 계정 활성화 전략 - 03. 광고 집행 콘텐츠 (5:29)
Chapter 04. 계정 활성화 전략 - 04. 계정 운영 총정리 (6:49)
구글 애즈
[공지] 구글 애즈 강의자료 다운로드
Chapter 01. Google Marketing Overview - 01. 구글 마케팅 시작하기 (6:11)
Chapter 01. Google Marketing Overview - 02. 디지털마케팅 생태계에서의 Google (10:01)
Chapter 01. Google Marketing Overview - 03. 구글의 광고 솔루션 (4:57)
Chapter 01. Google Marketing Overview - 04. 구글 광고 네트워크 (5:46)
Chapter 01. Google Marketing Overview - 05. 구글 광고의 특성 - 1 (9:02)
Chapter 01. Google Marketing Overview - 06. 구글 광고의 특성 - 2 (7:44)
Chapter 01. Google Marketing Overview - 07. 실습을 위한 블로그 만들기 (1:57)
Chapter 01. Google Marketing Overview - 08. 구글 광고 계정 만들기 (5:31)
Chapter 01. Google Marketing Overview - 09. 구글 마케팅의 원리 - 1 (8:43)
Chapter 01. Google Marketing Overview - 10. 구글 마케팅의 원리 - 2 (10:25)
Chapter 02. Google Ads의 이해 - 01. Google Ads 살펴보기 (7:23)
Chapter 02. Google Ads의 이해 - 02. Google Ads UI 실습 (9:20)
Chapter 02. Google Ads의 이해 - 03. 리마케팅 목록 및 태그 (7:34)
Chapter 02. Google Ads의 이해 - 04. 전환 액션 및 태그 (10:53)
Chapter 02. Google Ads의 이해 - 05. 구글 태그 어시스턴스 (3:40)
Chapter 02. Google Ads의 이해 - 06. 리마케팅 태그 실습 (4:56)
Chapter 02. Google Ads의 이해 - 07. 전환 태그 실습 (8:02)
Chapter 02. Google Ads의 이해 - 08. 잠재고객 만들기 실습 (4:46)
Chapter 02. Google Ads의 이해 - 09. 검색 광고 Overview (12:57)
Chapter 02. Google Ads의 이해 - 10. 검색 광고 만들기 (8:34)
Chapter 02. Google Ads의 이해 - 11. 검색 광고 운영하기 - 1 (15:29)
Chapter 02. Google Ads의 이해 - 12. 검색 광고 운영하기 - 2 (13:13)
Chapter 02. Google Ads의 이해 - 13. 검색광고 실습 (15:57)
Chapter 02. Google Ads의 이해 - 14. 디스플레이 광고 Overview (11:56)
Chapter 02. Google Ads의 이해 - 15. 디스플레이 광고 만들기 (5:33)
Chapter 02. Google Ads의 이해 - 16. 디스플레이 광고의 유형 (5:34)
Chapter 02. Google Ads의 이해 - 17. 디스플레이 광고 운영하기 - 1 (10:09)
Chapter 02. Google Ads의 이해 - 18. 디스플레이 광고 운영하기 - 2 (6:35)
Chapter 02. Google Ads의 이해 - 19. 디스플레이 광고 실습 (5:38)
Chapter 02. Google Ads의 이해 - 20. Youtube 광고 Overview (15:25)
Chapter 02. Google Ads의 이해 - 21. Youtube 채널 Overview (7:26)
Chapter 02. Google Ads의 이해 - 22. Youtube 광고 만들기 (10:18)
Chapter 02. Google Ads의 이해 - 23. Youtube 광고 운영하기 - 1 (10:37)
Chapter 02. Google Ads의 이해 - 24. Youtube 광고 운영하기 - 2 (13:10)
Chapter 02. Google Ads의 이해 - 25. Youtube 광고 실습 (14:47)
Chapter 02. Google Ads의 이해 - 26. APP 광고 Overview (11:15)
Chapter 02. Google Ads의 이해 - 27. 쇼핑 광고 Overview (4:58)
Chapter 02. Google Ads의 이해 - 28. Full Funnel 마케팅 설계하기 (7:03)
Chapter 02. Google Ads의 이해 - 29. 구글 마케팅 트러블슈팅 (8:29)
Chapter 02. Google Ads의 이해 - 30. 구글 마케팅 성과 리포트 (4:31)
Chapter 02. Google Ads의 이해 - 31. Google Ads 인증시험 준비하기 (5:21)
Chapter 03. Google 마케팅 실전 - 01. Full Funnel 마케팅 설계하기 (7:04)
Chapter 03. Google 마케팅 실전 - 02. 구글 마케팅 트러블슈팅 (8:29)
Chapter 03. Google 마케팅 실전 - 03. 구글 마케팅 성과 리포트 (4:32)
Chapter 03. Google 마케팅 실전 - 04. Google Ads 인증시험 준비하기 (5:20)
Chapter 03. Google 마케팅 실전 - 05. 구글 마케팅 총 정리 (10:11)
구글 애널리틱스
[공지] 구글 애널리틱스 강의자료 다운로드
Chapter 00. Intro - 01. Intro (5:32)
Chapter 01. 디지털 마케팅과 구글 애널리틱스 - 01. 디지털 마케팅과 GA의 등장 (12:31)
Chapter 02. 구글 애널리틱스 시작하기 - 01. 추적 코드 설치하기 (15:27)
Chapter 02. 구글 애널리틱스 시작하기 - 02. 계정 구조 (17:22)
Chapter 02. 구글 애널리틱스 시작하기 - 03. 구글 애널리틱스 활용 전략 (9:09)
Chapter 02. 구글 애널리틱스 시작하기 - 04. 대시보드 구성 이해 (13:02)
Chapter 03. 구글 애널리틱스 보고서 - 01. 구글 애널리틱스 보고서 소개 (10:50)
Chapter 03. 구글 애널리틱스 보고서 - 02. 측정기준과 측정항목 (6:05)
Chapter 03. 구글 애널리틱스 보고서 - 03. 데이터 적재 원리(사용자, 세션, 히트, 이탈) - 1 (11:18)
Chapter 03. 구글 애널리틱스 보고서 - 04. 데이터 적재 원리(사용자, 세션, 히트, 이탈) - 2 (10:27)
Chapter 03. 구글 애널리틱스 보고서 - 05. 잠재고객 보고서 (16:22)
Chapter 03. 구글 애널리틱스 보고서 - 06. 획득 보고서(기본 - 캠페인 파라미터) (22:14)
Chapter 03. 구글 애널리틱스 보고서 - 07. 획득 보고서(심화) (18:06)
Chapter 03. 구글 애널리틱스 보고서 - 08. 웹사이트 내 유저 행동과 주요 지표 (15:48)
Chapter 03. 구글 애널리틱스 보고서 - 09. 행동 보고서(기본) (20:47)
Chapter 03. 구글 애널리틱스 보고서 - 10. 행동 보고서(심화 - 이벤트) (12:46)
Chapter 03. 구글 애널리틱스 보고서 - 11. 전환에 대한 이해와 GA 목표 셋팅 - 1 (14:52)
Chapter 03. 구글 애널리틱스 보고서 - 12. 전환에 대한 이해와 GA 목표 셋팅 - 2 (12:51)
Chapter 03. 구글 애널리틱스 보고서 - 13. 전환 보고서 (기본) (17:32)
Chapter 03. 구글 애널리틱스 보고서 - 14. 전환 보고서 (전자상거래) (11:32)
Chapter 03. 구글 애널리틱스 보고서 - 15. 전환 보고서 (심화 - 다채널과 기여모델) -1 (12:35)
Chapter 03. 구글 애널리틱스 보고서 - 16. 전환 보고서 (심화 - 다채널과 기여모델) - 2 (9:27)
Chapter 04. 심화 기능 - 01. 세그먼트의 이해와 활용 - 1 (10:28)
Chapter 04. 심화 기능 - 02. 세그먼트의 이해와 활용 - 2 (10:55)
Chapter 04. 심화 기능 - 03. 구글 애즈 연동 및 잠재고객 구축(리마케팅) (10:02)
Chapter 04. 심화 기능 - 04. 맞춤 측정 기준, 맞춤 측정 항목, 맞춤 보고서 - 1 (13:35)
Chapter 04. 심화 기능 - 05. 맞춤 측정 기준, 맞춤 측정 항목, 맞춤 보고서 - 2 (13:00)
Chapter 04. 심화 기능 - 06. 콘텐츠 분류 (7:55)
Chapter 05. 문제 풀이 - 01. GAIQ 문제 실습 (10:57)
구글 태그 매니저
[공지] 구글 태그 매니저 강의자료 다운로드
Chapter 01. GTM 기초 - 01. 구글 태그매니저란 (2:30)
Chapter 01. GTM 기초 - 02. 구글 태그매니저의 기초개념 (3:36)
Chapter 02. GTM with GA - 01. GTM 코드 설치하기 (5:49)
Chapter 02. GTM with GA - 02. AnalyticsID, GASettings 변수 만들기 (8:29)
Chapter 02. GTM with GA - 03. GA PageView 태그 만들기 (6:27)
Chapter 02. GTM with GA - 04. Preview모드 이해하기, Pageview, DOM Ready, Window Loaded 이벤트 (4:08)
Chapter 02. GTM with GA - 05. GA Event와 GTM Event의 차이점 (2:56)
Chapter 02. GTM with GA - 06. GA Click 이벤트 태그 만들기 (12:08)
Chapter 02. GTM with GA - 07. HTML id와 class의 차이 (2:35)
Chapter 02. GTM with GA - 08. GA Scroll 이벤트 태그 만들기 (9:03)
Chapter 02. GTM with GA - 09. 완성한 태그 내역 제출하기 (1:58)
Chapter 02. GTM with GA - 10. GA Youtube 이벤트 태그 만들기 (9:46)
Chapter 02. GTM with GA - 11. Element Visibility (14:29)
Chapter 03. GTM with FB - 01. Custom HTML 태그란 (5:05)
Chapter 03. GTM with FB - 02. FB Audience 태그 생성하기 (5:17)
Chapter 03. GTM with FB - 03. FB Conversion 태그 생성하기 (1:49)
Chapter 03. GTM with FB - 04. Add to Cart 태그 생성하기 (10:54)
Chapter 03. GTM with FB - 05. Purchase 태그 생성하기 (9:36)
Chapter 03. GTM with FB - 06. Conversion 전환가격 설정하기 (3:05)
Chapter 04. GTM with Facebook, Ads - 01. Adwords 리마케팅 태그 생성하기 (3:42)
Chapter 04. GTM with Facebook, Ads - 02. Adwords 전환 태그 생성하기 (5:15)
Chapter 05. GTM with GA - 2 - 01. Link Click 이벤트 태그 만들기 (13:18)
Chapter 05. GTM with GA - 2 - 02. Outbound Link Click 이벤트 태그 만들기 (12:17)
Chapter 05. GTM with GA - 2 - 03. Bounce Rate 보정 태그 만들기 (10:47)
Chapter 05. GTM with GA - 2 - 04. dataLayer 알아보기 (13:55)
Chapter 05. GTM with GA - 2 - 05. dataLayer 변수 생성 및 적용하기 (10:56)
Chapter 05. GTM with GA - 2 - 06. Form Submission 이벤트 태그 만들기 (19:06)
Chapter 05. GTM with GA - 2 - 07. Virtual Pageview 태그 만들기 (14:41)
Chapter 05. GTM with GA - 2 - 08. Google Analytics 정규 표현식 알아보기 (17:39)
Chapter 05. GTM with GA - 2 - 09. Download Link 이벤트 태그 만들기 (11:17)
모바일/앱 마케팅
[공지] 모바일 마케팅 강의자료 다운로드
Chapter 00. Intro - 01. Intro (3:19)
Chapter 01. 모바일 앱 마케팅의 개념 그리고 특징 - 01. 모바일 앱 마케팅이란 (8:59)
Chapter 01. 모바일 앱 마케팅의 개념 그리고 특징 - 02. 다른 마케팅과의 차이점 (17:27)
Chapter 01. 모바일 앱 마케팅의 개념 그리고 특징 - 03. 본 강의의 목적 (8:39)
Chapter 02. 성공적인 모바일 앱 마케팅이란 - 01. 주요 마케팅 지표 - 1 (16:03)
Chapter 02. 성공적인 모바일 앱 마케팅이란 - 02. 주요 마케팅 지표 - 2 (21:03)
Chapter 02. 성공적인 모바일 앱 마케팅이란 - 03. 마케팅 지표의 최적화 (20:59)
QUIZ!
Chapter 03. 모바일 앱 광고 매체에 대한 이해 - 01. 모바일 광고 생태계 개괄 - 1 (10:21)
Chapter 03. 모바일 앱 광고 매체에 대한 이해 - 02. 모바일 광고 생태계 개괄 - 2 (20:12)
Chapter 03. 모바일 앱 광고 매체에 대한 이해 - 03. 어떤 매체가 좋은 매체인가 (9:13)
Chapter 03. 모바일 앱 광고 매체에 대한 이해 - 04. 광고 목적에 따른 매체 구분 - 1 브랜딩 (15:25)
Chapter 03. 모바일 앱 광고 매체에 대한 이해 - 05. 광고 목적에 따른 매체 구분 - 1 브랜딩 - 2 (15:36)
Chapter 03. 모바일 앱 광고 매체에 대한 이해 - 06. 광고 목적에 따른 매체 구분 - 2-1 퍼포먼스 (NCPE, ADN) (18:25)
Chapter 03. 모바일 앱 광고 매체에 대한 이해 - 07. 광고 목적에 따른 매체 구분 - 2-2 퍼포먼스 (UAC) - 1 (11:32)
Chapter 03. 모바일 앱 광고 매체에 대한 이해 - 08. 광고 목적에 따른 매체 구분 - 2-2 퍼포먼스 (UAC) - 2 (11:44)
Chapter 03. 모바일 앱 광고 매체에 대한 이해 - 09. 광고 목적에 따른 매체 구분 - 2-3 퍼포먼스 (FB).mp (17:21)
Chapter 03. 모바일 앱 광고 매체에 대한 이해 - 10. 광고 목적에 따른 매체 구분 - 3 퍼포먼스 (Store, Pre-registration) (12:17)
Chapter 03. 모바일 앱 광고 매체에 대한 이해 - 11. 생애 주기에 따른 매체 구분 (7:29)
Chapter 04. 모바일 앱 트래킹 툴에 대한 이해 - 01. 마켓 애널리틱스의 개념 (13:05)
Chapter 04. 모바일 앱 트래킹 툴에 대한 이해 - 02. 어트리뷰션 트래킹 툴의 개념 - 1 (13:05)
Chapter 04. 모바일 앱 트래킹 툴에 대한 이해 - 03. 어트리뷰션 트래킹 툴의 개념 - 2 (11:58)
Chapter 04. 모바일 앱 트래킹 툴에 대한 이해 - 04.. 어트리뷰션 트래킹 툴의 개념 (16:36)
Chapter 04. 모바일 앱 트래킹 툴에 대한 이해 - 05. 어트리뷰션 트래킹 툴 살펴보기 - 플로우 (14:35)
Chapter 04. 모바일 앱 트래킹 툴에 대한 이해 - 06. 어트리뷰션 트래킹 툴 직접 만져보기 - adbrix (12:17)
Chapter 05. 총정리 - 01. 총정리 (12:19)
검색엔진마케팅 (SEM)
[공지] 검색 엔진 마케팅 강의자료 다운로드
Chapter 01. Intro - 01. Intro (6:55)
Chapter 02. 검색광고 전략_101 - 01. 국내 매체별 특징 이해_네이버, 구글 (10:05)
Chapter 02. 검색광고 전략_101 - 02. 매체별 검색광고 노출 위치 & 네트워크 (11:30)
Chapter 02. 검색광고 전략_101 - 03. 소비자 구매 여정을 통한 SEM 기본, 과금 모델 이해 (14:05)
Chapter 02. 검색광고 전략_101 - 04. 매체별 부가세 계산 방법 (9:18)
Chapter 02. 검색광고 전략_101 - 05. 트랙킹 솔루션이란 (7:31)
Chapter 02. 검색광고 전략_101 - 06. 트랙킹 솔루션 종류 안내 (9:39)
Chapter 02. 검색광고 전략_101 - 07. 키워드 속성 안내 (21:34)
Chapter 02. 검색광고 전략_101 - 08. 미디어믹스 내 검색광고 우선순위 (12:55)
Chapter 02. 검색광고 전략_101 - 09. 검색광고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들 (5:59)
Chapter 03. 검색광고 전략_네이버 - 01. 네이버 계정 생성 & UI 체크 (24:41)
Chapter 03. 검색광고 전략_네이버 - 02. 네이버 검색광고 계정 구조 및 제한 사항 - 1 (13:56)
Chapter 03. 검색광고 전략_네이버 - 02. 네이버 검색광고 계정 구조 및 제한 사항 - 2 (16:53)
Chapter 03. 검색광고 전략_네이버 - 03. 키워드 트랙킹 URL 및 네이버 추적 URL 안내 (7:20)
Chapter 03. 검색광고 전략_네이버 - 04. 효과적인 키워드 확장 방법 2가지 비교 (14:07)
Chapter 03. 검색광고 전략_네이버 - 05. 품질지수를 높이는 문안 전략_기본 문안 (16:04)
Chapter 03. 검색광고 전략_네이버 - 06. 품질지수를 높이는 문안 전략_확장 소재 (18:10)
Chapter 04. 검색광고 전략_공통 - 01. 엑셀을 통한 키워드 확장 전략 실습 (17:42)
Chapter 04. 검색광고 전략_공통 - 02. 엑셀을 통한 고연관성 키워드 확장 전략 실습 (7:41)
Chapter 05. 검색광고 입찰전략 - 01. 효율적인 그룹핑 전략_케이스 스터디 (11:00)
Chapter 05. 검색광고 입찰전략 - 02. 입찰을 하는 이유 (7:47)
Chapter 05. 검색광고 입찰전략 - 03. 입찰 구성 요소 & 원리 (4:02)
Chapter 05. 검색광고 입찰전략 - 04. 제품 가치에 의한 입찰가 산정 (6:33)
Chapter 05. 검색광고 입찰전략 - 05. 객단가 역산의 함정_제품 속성 기반 입찰 전략_01_BGPI (5:54)
Chapter 05. 검색광고 입찰전략 - 06. 제품 속성에 따른 입찰 전략_02_매출 비중 (8:10)
Chapter 05. 검색광고 입찰전략 - 07. 제품 속성에 따른 입찰 전략_03_고관여 vs. 저관여 (7:41)
Chapter 05. 검색광고 입찰전략 - 08. 제품 속성에 따른 입찰 전략_04_특이 업종(ex. 앱다운로드 캠페인) (4:46)
Chapter 05. 검색광고 입찰전략 - 09. HOW TO BID (9:44)
Chapter 05. 검색광고 입찰전략 - 10. 검색광고 입찰 케이스 스터디 (6:07)
Chapter 05. 검색광고 입찰전략 - 11. 노출순위 계산법(검색 vs. 컨텐츠) (4:56)
Chapter 05. 검색광고 입찰전략 - 12. 실습: 엑셀을 활용한 입찰가 계산 (12:30)
Chapter 06. 검색광고 전략_브랜드 검색 - 01. 네이버 브랜드 검색이란 (8:01)
Chapter 06. 검색광고 전략_브랜드 검색 - 02. 브랜드 검색의 종류 및 활용법 (5:51)
Chapter 06. 검색광고 전략_브랜드 검색 - 03. SERP 순위 이슈 및 소재 최적화 팁 (6:53)
Chapter 06. 검색광고 전략_브랜드 검색 - 04. 구간 단가형 상품 및 시즈널 트렌드 최적화 전략 (6:49)
Chapter 06. 검색광고 전략_브랜드 검색 - 05. 실습: 네이버 광고주센터 UI를 활용한 브랜드 검색 DIY (10:25)
Chapter 06. 검색광고 전략_파워 컨텐츠 - 06. 네이버 파워컨텐츠란 (10:54)
Chapter 06. 검색광고 전략_상품정리 - 07. 네이버 웹마스터 툴이란 (6:20)
Chapter 06. 검색광고 전략_상품정리 - 08. Daum Clix(검색광고) 소개 (5:12)
Chapter 06. 검색광고 전략_상품정리 - 09. Daum Clix(검색광고) 계정 생성 & UI 체크_01 (8:52)
Chapter 06. 검색광고 전략_상품정리 - 10. Daum Clix(검색광고) 계정 생성 & UI 체크_02 (5:26)
Chapter 07. 총정리 & 핀포인트 팁 - 01. 품질지수 최적화를 위한 랜딩 페이지 전략 (5:57)
Chapter 07. 총정리 & 핀포인트 팁 - 02. 노출, 클릭은 아는 분께, 리포트 생성 실습 (4:33)
Chapter 07. 총정리 & 핀포인트 팁 - 03. 리포트는 생성해보신 분께, 인사이트 도출을 통한 SEM 최적화 실습 (8:59)
카카오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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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hapter 01. 카카오모먼트 시작하기 - 01. 카카오모먼트 살펴보기 (6:10)
Chapter 01. 카카오모먼트 시작하기 - 02. 카카오모먼트 특징 (9:58)
Chapter 02. 카카오모먼트 광고계정 - 01. 계정 만들기 (8:24)
Chapter 02. 카카오모먼트 광고계정 - 02. 기본계정구조 (4:05)
Chapter 02. 카카오모먼트 광고계정 - 03. 대시보드 기본구조 (11:19)
Chapter 02. 카카오모먼트 광고계정 - 04. 대시보드_광고관리 및 보고서 (6:45)
Chapter 02. 카카오모먼트 광고계정 - 05. 대시보드_타겟관리(광고반응타겟, 고객파일) (7:10)
Chapter 02. 카카오모먼트 광고계정 - 06. 대시보드_타겟관리(친구그룹관리, MAT연동관리, 유사타겟관리) (7:49)
Chapter 02. 카카오모먼트 광고계정 - 07. 대시보드_픽셀 및 SDK (9:24)
Chapter 02. 카카오모먼트 광고계정 - 08. 결제 방법 및 종류 (6:31)
Chapter 03. 카카오모먼트 광고하기_디스플레이광고 - 01. 캠페인 광고 목적설정 (8:32)
Chapter 03. 카카오모먼트 광고하기_디스플레이광고 - 02. 광고그룹 전략설정 (7:59)
Chapter 03. 카카오모먼트 광고하기_디스플레이광고 - 03. 광고그룹 전략설정_오디언스 타겟 설정 (8:23)
Chapter 03. 카카오모먼트 광고하기_디스플레이광고 - 04. 소재등록_소재 유형 (8:46)
Chapter 03. 카카오모먼트 광고하기_디스플레이광고 - 05. 소재등록_노출지면 확인 (6:16)
Chapter 03. 카카오모먼트 광고하기_메시지광고 - 06. 메시지광고 전략설정 (4:38)
Chapter 03. 카카오모먼트 광고하기_메시지광고 - 07. 다이렉트메세지 (9:14)
Chapter 03. 카카오모먼트 광고하기_메시지광고 - 08. 온타임메세지 (6:35)
Chapter 04. 카카오모먼트 심화 - 01. 광고성과 분석 (17:28)
Chapter 04. 카카오모먼트 심화 - 02. 타겟팅설정 실습 (5:37)
Chapter 04. 카카오모먼트 심화 - 03. 리타겟팅 비교 분석 (5:31)
Chapter 05. 카카오모먼트 총정리 - 01. 카카오모먼트 광고 총정리 (5:28)
디지털 캠페인 CASE STUDY
[공지] 디지털 캠페인 CASE STUDY 강의자료 다운로드
Chapter 01. 디지털 마케팅 시작하기 - 01. 케이스 스터디 소개 (4:38)
Chapter 01. 디지털 마케팅 시작하기 - 02. 목표 수립하기 - 마케팅 목표 수립 (8:47)
Chapter 01. 디지털 마케팅 시작하기 - 03. 목표 수립하기 - 광고 구조, 매체별 KPI 설정 (15:38)
Chapter 02. 채널별 광고 세팅 및 운영 - 01.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실습 - 트래픽,전환 최적화 광고 세팅 (20:38)
Chapter 02. 채널별 광고 세팅 및 운영 - 02. 구글 애즈 실습 - 디스플레이, 검색 광고 세팅 (14:47)
Chapter 02. 채널별 광고 세팅 및 운영 - 03. 네이버 광고 실습 - 검색 광고 세팅 (9:18)
Chapter 02. 채널별 광고 세팅 및 운영 - 04. 카카오모먼트 광고 실습 - 디스플레이 광고 세팅 (7:20)
Chapter 03. 마케팅 성과 분석 - 01. 마케팅 대시보드 구축-1 (14:39)
Chapter 03. 마케팅 성과 분석 - 01. 마케팅 대시보드 구축-2 (14:05)
Chapter 03. 마케팅 성과 분석 - 02. 마케팅 대시보드 해석 (24:13)
Chapter 03. 마케팅 성과 분석 - 03. 페이스북 광고 성과 분석 - 1 (16:09)
Chapter 03. 마케팅 성과 분석 - 04. 페이스북 광고 성과 분석 - 2 (14:46)
Chapter 03. 마케팅 성과 분석 - 05. 배너 광고 성과 분석 (16:49)
Chapter 03. 마케팅 성과 분석 - 06. 검색 광고 성과 분석 (24:24)
Chapter 04. 트러블슈팅 - 01. 트러블슈팅 전략 수립 (21:43)
Chapter 04. 트러블슈팅 - 02. 트러블슈팅 액션 - 페이스북 다이내믹 크리에이티브, 카카오모먼트 유사타게팅, 구글 배너 노출최대화 (7:45)
Chapter 04. 트러블슈팅 - 03. 케이스 스터디 마무리 (4:44)
Chapter 04. 카카오모먼트 심화 - 01. 광고성과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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