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oplay
Autocomplete
Previous Lesson
Complete and Continue
싱글팩 : 디지털 채널 운영 및 케이스스터디
계정 운영 가이드
01_1) 어떤 채널을 운영해야할까 (블로그vs페이스북vs인스타그램vs유튜브) (9:06)
01_2) 선택과 집중_중심 채널과 서브 채널 설정 (7:56)
01_3) 기타 SNS채널에 대한 이해 (트위터, 틱톡 등) (8:47)
02_1) SNS채널 가이드라인이란 (12:25)
02_2) 네이버 블로그 운영 가이드라인 (12:16)
02_3) 페이스북 페이지 운영 가이드라인 (14:01)
02_4) 인스타그램 운영 가이드라인 (12:03)
02_5) 유튜브 운영 가이드라인 (10:20)
03_1) 채널의 콘텐츠 톤_매너 설정이란 (6:47)
03_2) 채널 및 운영 콘텐츠 컨셉 찾기 (10:01)
03_3) 공통적으로 적용되는 컨셉 프로세스 4단계 (8:37)
03_4) 1단계_운영 목표 및 타깃 설정 (11:16)
03_5) 2단계_키워드 발굴 (10:22)
03_6) 3단계_페르소나 설정 (11:24)
03_7) 4단계_ 나만의 컨셉 설정 및 계정 반영 (10:44)
04_1) 온드미디어를 잘 활용하는 브랜드 채널 (6:46)
04_2) 채널 별 케이스 스터디_블로그 (5:04)
04_3) 채널 별 케이스 스터디_페이스북 (6:26)
04_4) 채널 별 케이스 스터디_인스타그램 (5:17)
04_5) 채널 별 케이스 스터디_유튜브 (6:34)
03_2) 채널 및 운영 콘텐츠 컨셉 찾기
Lesson content locked
If you're already enrolled,
you'll need to login
.
Enroll in Course to Un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