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oplay
Autocomplete
Previous Lesson
Complete and Continue
싱글팩 : 그로스해킹 이론 정복
그로스해킹 개괄
01_스타트업에서 일한다는 것은 / 가설 검증이 왜 필요한가 (7:56)
02_가설 검증의 수단 (12:23)
03_문제는 Distribution (13:05)
04_그로스란 사업의 성장에 관한 모든 것 (11:03)
05_시스템(원칙, 프로세스, 팀) (21:37)
06_그로스 공부 자료들 (5:55)
07_그로스 필수 선결 조건 : PMF (9:36)
08_그로스 필수 선결 조건 : Data Instrumentation (13:29)
09_그로스 필수 선결 조건 : 프로세스 (16:39)
10_Data Instrumentation - 어떤 분석 도구를 써야 하나? (7:27)
11_Data Instrumentation - Event 정의하기 (11:46)
12_Data Instrumentation - Property (9:11)
13_지표 - 지표와 OMTM (14:47)
14_지표 - Growth Accounting for User Growth (15:57)
15_지표 - Growth Accounting for Revenue Growth (14:34)
16. 지표 - LTV, Formula-based LTV (7:47)
17. LTV - Cohort란 무엇인가 (8:28)
18. LTV - Empirically Realized LTV (10:40)
19. 지표와 OMTM 어떻게 모니터링 해야 하나 (10:26)
20. 사업을 보는 관점 - 사업을 보는 4개의 요소 Product Market Channel Model (13:03)
21. 사업을 보는 관점 - Market-Product Fit (6:47)
22. 사업을 보는 관점 - Product-Channel Fit (9:02)
23. 사업을 보는 관점 - Channel-Model Fit, Model-Market Fit (12:31)
24. Funnel - Acquisition - Channels (1) (19:06)
25. Funnel - Acquisition - Channels (2) (13:51)
26. Funnel - Acquisition - 채널 우선순위 (13:31)
27. Funnel - Acquisition - UTM 코드 (5:21)
28. Funnel - Acquisition - CAC, Lifetime Value, Payback Period (11:55)
29. Funnel - Activation (14:05)
30. Funnel - Retention (22:27)
31. Funnel - Revenue, Monetization, Referral (16:03)
32. Conversion (9:23)
33. 데이터 이해하기 - 데이터의 정의, 데이터의 수집 및 저장 (6:12)
34. 데이터 이해하기 - 데이터 타입, State와 Log (16:55)
35. 데이터 이해하기 - Sanity Check (20:05)
36. 테스트 - AB 테스트란 무엇이며 왜 해야 하는가 (10:11)
37. 테스트 - AB 테스트 시행 과정, 통계적 개념들 (1) (29:00)
38. 테스트 - AB 테스트 시행 과정, 통계적 개념들 (2) (13:22)
37. 테스트 - AB 테스트 시행 과정, 통계적 개념들 (1) (14:30)
26. Funnel - Acquisition - 채널 우선순위
Lesson content locked
If you're already enrolled,
you'll need to login
.
Enroll in Course to Un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