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oplay
Autocomplete
Previous Lesson
Complete and Continue
싱글팩 : 퍼포먼스 마케팅을 위한 미디어믹스 수립
미디어믹스
Chapter 01. UA 전략 수립 - 01. UA의 개념 및 전략 수립의 필요성 (9:51)
Chapter 01. UA 전략 수립 - 02. 단계별 KPI 및 UA 마케팅 전략 (13:19)
Chapter 01. UA 전략 수립 - 03. 미디어 믹스 방법론 (UA미디어 활용 구분) (17:01)
Chapter 01. UA 전략 수립 - 04. 글로벌 App 런치 전략 - 1 (13:37)
Chapter 01. UA 전략 수립 - 05. 글로벌 App 런치 전략 - 2 (11:40)
Chapter 01. UA 전략 수립 - 06. 글로벌 App 런치 전략 - 3 (11:14)
Chapter 01. UA 전략 수립 - 07. 미디어 믹스 실습 - 1 (15:19)
Chapter 01. UA 전략 수립 - 08. 미디어 믹스 실습 - 2 (7:26)
Chapter 02. 효율 측정 및 성과 분석 - 01. Tracking Solution의 이해 (5:30)
Chapter 02. 효율 측정 및 성과 분석 - 02. Tracking Solution의 활용 - 1 - (9:30)
Chapter 02. 효율 측정 및 성과 분석 - 03. Tracking Solution의 활용 - 2 (13:26)
Chapter 02. 효율 측정 및 성과 분석 - 04. Tracking Solution 둘러보기 (12:07)
Chapter 02. 효율 측정 및 성과 분석 - 05. 미디어 관점의 트래킹툴 적용 필요성 (10:58)
Chapter 02. 효율 측정 및 성과 분석 - 06. Facebook Pixel (10:47)
Chapter 02. 효율 측정 및 성과 분석 - 07. Facebook SDK (8:43)
Chapter 02. 효율 측정 및 성과 분석 - 08. Facebook Analytics - 1 (13:57)
Chapter 02. 효율 측정 및 성과 분석 - 09. Facebook Analytics - 2 (13:37)
Chapter 02. 효율 측정 및 성과 분석 - 10. 성과 분석 및 리포팅을 위한 기본 용어- (20:43)
Chapter 02. 효율 측정 및 성과 분석 - 11. 매체 리포팅 - 1. Facebook- (13:20)
Chapter 02. 효율 측정 및 성과 분석 - 12. 매체 리포팅 - 2. Google Ads (10:42)
Chapter 02. 효율 측정 및 성과 분석 - 13. Tracking Solution 리포트 실습- (13:40)
Chapter 02. 효율 측정 및 성과 분석 - 14. UA 캠페인 리포트 실습 (11:06)
Chapter 01. UA 전략 수립 - 08. 미디어 믹스 실습 - 2
Lesson content locked
If you're already enrolled,
you'll need to login
.
Enroll in Course to Un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