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oplay
Autocomplete
Previous Lesson
Complete and Continue
싱글팩 : 페이스북 마케팅 실전
페이스북 마케팅
Lecture01_페이스북 광고 전체 구조 파악하기 - 1 (12:33)
Lecture01_페이스북 광고 전체 구조 파악하기 - 2 (15:59)
Lecture02_페이스북 페이지 (13:38)
Lecture03_페이스북 페이지 만들기 실습 (6:36)
Lecture04_비즈니스 관리자와 광고 관리자 (10:48)
Lecture05_4강 관련 실습 (15:10)
Lecture06_캠페인, 세트, 크리에이티브 (20:32)
Lecture07_ 페이스북 광고 경매 시스템 (16:58)
Lecture08_픽셀 (22:51)
Lecture09_픽셀설치 실습 (8:14)
Lecture10_타겟 part(1) (핵심, 맞춤) (13:38)
Lecture11_타겟 part(2) (유사) (7:03)
Lecture12_타겟 생성 및 타겟팅 실습 (12:51)
Lecture13_다양한 광고 크리에이티브 소재 (11:06)
Lecture14_광고 크리에이티브 제작 노하우 (25:40)
Lecture15_광고 크리에이티브 제작 실습 - 1 (12:07)
Lecture16_광고 크리에이티브 제작 실습 - 2 (15:21)
Lecture17_ A/B 테스트의 의미와 원칙 (13:32)
Lecture18_A/B 테스트 사례와 실제 세팅 방법 (11:06)
Lecture19_A/B 테스트 자동화와 보고서 세팅 (13:45)
Lecture20_주요 광고 성과 지표 (17:02)
Lecture21_마케팅 퍼널에 따른 성과지표 선정과 열 맞춤 설정 (9:03)
Lecture22_’기여' 산정 방식 이해 및 '기여기간' 설정의 활용 (20:04)
Lecture23_분석 데이터 (Breakdown) 보기 (4:56)
Lecture24_페이스북 광고 성과에 따른 운영 예시 (17:58)
Lecture25_총정리 (14:26)
Lecture23_분석 데이터 (Breakdown) 보기
Lesson content locked
If you're already enrolled,
you'll need to login
.
Enroll in Course to Un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