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oplay
Autocomplete
Previous Lesson
Complete and Continue
싱글팩 : 구글애널리틱스
구글 애널리틱스
01_사용 목적 / 웹 로그 분석의 목적 (25:20)
02_구글애널리틱스 개념 및 설치_추적코드 설치 (5:25)
03_구글애널리틱스 개념 및 설치_데이터검수 (8:45)
04_주요 측정기준 및 측정지표 (17:12)
05_KPI 설정 (매크로전환 / 마이크로전환) (18:53)
06_GA 인터페이스 소개 - Admin (계정의 계층) (12:23)
07_GA 인터페이스 소개 - 보기 생성 및 필터 활용 예시 (12:15)
08_GA 인터페이스 소개 - 리포트의 구성 및 보는 방법 (18:09)
09_GA를 통한 분석 기법 소개 - ABC 분석 / PDCA / Answer First (20:02)
10_GA 인터페이스 소개 - 획득(Acquisition) 리포트 (18:05)
11_GA 인터페이스 소개 - 행동(Behavior) 리포트 (16:56)
12_GA 인터페이스 소개 - 전환(Conversion) 리포트 (13:59)
13_GA 인터페이스 소개 - 잠재고객(Audience) 리포트 (14:02)
14_GA 인터페이스 소개 - 맞춤설정(Custumisation) (14:49)
15_GA 인터페이스 소개 - 실시간(Real-Time) 리포트 (7:51)
16_맞춤캠페인 추적 (18:47)
17_채널설정 (19:29)
18_이벤트 (11:42)
19_간단한 정규식의 활용 (14:09)
20_표필터의 활용 (14:32)
21_목표(Goal) 설정1 (12:29)
22_목표(Goal) 설정2 (13:28)
23_맞춤알림 (8:33)
24_콘텐츠 분류 (10:45)
25_콘솔 연결 (Google organic 키워드 수집) (8:37)
26_계산된 측정항목 (10:18)
27. 사용자 탐색 리포트 (13:57)
28. 전자상거래 기능의 사용 목적 (11:32)
29. 전자상거래로 활용 가능한 측정기준 및 측정지표 (12:23)
30. 전자상거래로 추적 가능한 변수 (13:27)
31. 세그먼트의 활용 (15:57)
32. 세그먼트 예시 (9:49)
33. 코호트분석 (10:47)
34. 맞춤측정기준, 측정지표 (18:54)
35. 다채널유입경로, 기여모델 (17:49)
36. 샘플링 개념 및 대응 (12:40)
37. 맞춤보고서 (21:24)
38. 대시보드 (11:34)
39. 데이터스튜디오 (12:37)
40. 태그매니저의 개념 (10:24)
41. 태그매니저를 통한 GA 세팅 - 페이지뷰 (8:46)
42. 태그매니저를 통한 GA 세팅 - 이벤트 (12:25)
43. 구글 스프레드시트 연동 및 기능 설명 (10:27)
44. 구글 스프레드시트를 활용한 대시보드 제작 (7:40)
45. 분석예시 (19:33)
43. 구글 스프레드시트 연동 및 기능 설명
Lesson content locked
If you're already enrolled,
you'll need to login
.
Enroll in Course to Un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