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oplay
Autocomplete
Previous Lesson
Complete and Continue
싱글팩 :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은 브랜드 디자인
브랜드 디자인
[강의자료] 브랜드 디자인
Chapter 01. 브랜드 디자인이란 (4:13)
Chapter 01. 브랜드와 디자인의 정의 (5:46)
Chapter 01. 왜 브랜드 디자인인가 (8:46)
Chapter 01. 비즈니스에서 브랜드는 의미가 있는가 (13:43)
Chapter 02. 경쟁우위 전략 (7:56)
Chapter 02. 차별화전략이란 -1 (6:21)
Chapter 02. 차별화전략이란 -2 (12:30)
Chapter 02. 차별화전략이란 -3 (8:32)
Chapter 02. 차별화 디자인 Looks (경쟁사 분석) (8:37)
Chapter 03. 무엇을 위한 디자인인가 (4:31)
Chapter 03. 소비자 욕구 분석 (6:17)
Chapter 03. 문제정의 (13:29)
Chapter 03. 브랜드 디자인 프로세스 (15:42)
Chapter 03. 브랜드 디자인 케이스 스터디 (1:46)
Chapter 04. 고객경험의 정의 (14:20)
Chapter 04. 고객관점의 서비스 디자인 (5:45)
Chapter 04. 서비스 디자인 관점의 문제 분석 및 정의 (4:24)
Chapter 04.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고객 경험의 개발 -1 (14:38)
Chapter 04.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고객 경험의 개발 -2 (13:06)
Chapter 01. 왜 브랜드 디자인인가
Complete and Contin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