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싱글팩: 스케치/어도비XD/프로토파이/마블/제플린 프로토타이핑 5가지 툴 정복
스케치/제플린/마블
Chapter 00. 오리엔테이션 (6:58)
Chapter 01. 스케치 시작하기 (13:41)
Chapter 02. 스케치로 그려보기1 - 레이어 생성하기 (4:07)
Chapter 02. 스케치로 그려보기1 - 도형별 속성값 이해하기 (3:22)
Chapter 02. 스케치로 그려보기1 - 레이어 스타일 편집하기 (7:53)
Chapter 03. 스케치로 그려보기2 - 형태 편집하기 (7:49)
Chapter 03. 스케치로 그려보기2 - 정렬하기 (4:13)
Chapter 03. 스케치로 그려보기2 - 아이콘 그려보기 (3:58)
Chapter 04. 스케치로 그려보기3 - 텍스트 기본 속성 살펴보기1 (4:24)
Chapter 04. 스케치로 그려보기3 - 텍스트 기본 속성 살펴보기2 (3:58)
Chapter 04. 스케치로 그려보기3 - 텍스트 레이어 형태 변형하기 (2:10)
Chapter 05. 스케치로 그려보기4 (10:21)
Chapter 06. 스케치로 그려보기5 (11:37)
Chapter 07. 스케치로 그려보기6 (10:44)
Chapter 08. 스케치 문서 관리하기 (10:54)
Chapter 09. 시범_스케치 화면 디자인1 (14:16)
Chapter 09. 시범_스케치 화면 디자인2 (15:44)
Chapter 10. 작업환경 세팅하기_심화 (11:32)
Chapter 11. 스케치로 작업 효율도 높이기1 (10:29)
Chapter 12. 스케치로 작업 효율도 높이기2 (12:41)
Chapter 13. 스케치로 작업 효율도 높이기 - 심볼기초 (13:07)
Chapter 14. 스케치로 작업 효율도 높이기 - 심볼심화 (8:26)
Chapter 15. 시범 - 심볼로 작업 효율도 높이기 (13:06)
Chapter 16. 단축키 모음 및 단축키 등록하기 (7:42)
Chapter 17. 라이브러리 이해하기 (13:44)
Chapter 18.라이브러리로 작업 효율도 높이기 - 클라우드 (14:16)
Chapter 19. 플러그인 사용해보기 (13:35)
Chapter 20. 개발자와 협업하기 - 이미지 출력하기 (14:48)
Chapter 21. 제플린 사용해보기 (23:17)
Chapter 22. 스케치 미러와 프리퍼런스 (8:40)
Chapter 23. 프로토타입 제작해보기 - 스케치 (15:52)
Chapter 24. 프로토타입 제작해보기 - 마블 (21:41)
Chapter 25. 스케치 버전 52. 무엇이 바꼈나 (8:32)
Chapter 26. Data 사용해보기 (9:00)
어도비XD(입문)
Chapter 00. 오리엔테이션 (8:08)
Chapter 01. PX-PT-DP와 프로토타이핑 툴 비교 (18:43)
Chapter 02. Adobe XD의 주요기능 (13:36)
Chapter 03. XD첫 만남, 첫 화면과 해상도 설정 (9:10)
Chapter 04. UI Kit 레퍼런스 다운로드 및 관리 (16:07)
Chapter 05. XD 인터페이스 왼쪽 정복 (21:42)
Chapter 06. XD 인터페이스 오른쪽 정복 (21:01)
Chapter 07. XD 인터페이스 상단 정복 (11:24)
Chapter 08. XD 인터페이스 모두 활용 (31:50)
Chapter 09. Text 기능-모바일 타이포 1 (18:32)
Chapter 10. Text 기능-모바일 타이포 2 (20:57)
Chapter 11. 컬러기능 활용 및 그라데이션 1 (18:42)
Chapter 12. 컬러기능 활용 및 그라데이션 2 (14:54)
Chapter 13. 프로젝트시작아트보드열기 (14:52)
Chapter 14. 레이어 및 그룹 기능 (16:25)
Chapter 15. 심볼 기능(심볼 기능의 모든것) (16:33)
Chapter 16. 반복그리드 기능과 사진 활용 (21:26)
Chapter 17. GUI 버튼 이해와 제작 (20:33)
Chapter 18. Apple과 Google 디자인 차이1 (13:31)
Chapter 19. Apple과 Google 디자인 차이2 (21:41)
Chapter 20. Apple과 Google 디자인 차이3 (19:22)
Chapter 21. Apple과 Google 디자인 차이4 (20:19)
Chapter 22. GUI 트랜드 - 대화형 GUI (20:08)
Chapter 23. GUI 트랜드 - 듀오톤이미지 (16:10)
Chapter 24. GUI 트랜드 - 카드/리스팅형UI (18:48)
Chapter 25. GUI 트랜드 - text 필드 제작 (23:57)
Chapter 26. 디자인 소스 추출 기능 (20:42)
Chapter 27. XD 프로토타이핑 기초1 (19:22)
Chapter 28. XD 프로토타이핑 기초2 (9:32)
Chapter 29. XD 프로토타이핑 응용1 (14:36)
Chapter 30. XD 프로토타이핑 응용2 (19:59)
Chapter 31. XD 프로토타이핑 종합1 (13:44)
Chapter 32. XD 프로토타이핑 종합2 (22:11)
Chapter 33. 사진 편집 기능 (8:41)
Chapter 34. XD 모바일 미러링 기능 (11:53)
Chapter 35. 모바일디자인제작1 (32:04)
Chapter 36. 모바일디자인제작2 (31:44)
Chapter 37. 모바일디자인제작3 (35:51)
Chapter 38. 모바일디자인제작4 (18:30)
Chapter 39. 모바일디자인제작5 (19:06)
Chapter 40. 모바일디자인제작6 (7:56)
Chapter 41. 번외 - XD 카드뉴스 제작 (17:59)
프로토파이
[공지사항] 수업에 필요한 디자인 소스 관련
Chapter 01. ProtoPie 소개 - 프로토타이핑툴 비교 및 ProtoPie 특징 소개 (2:28)
Chapter 01. ProtoPie 소개 - ProtoPie가 가진 인터랙션 저작방식에 대한 소개 (3:27)
Chapter 01. ProtoPie 소개 - 툴바 및 각 화면의 인터페이스에 대한 설명 (8:17)
Chapter 02. 간단한 인터랙션 만들기 - 여러 기능 소개 (8:08)
Chapter 02. 간단한 인터랙션 만들기 - 다양한 가속도 적용 (5:31)
Chapter 03. 스크롤과 페이징 - 스크롤과 페이징 만들기1 (5:35)
Chapter 03. 스크롤과 페이징 - 스크롤과 페이징 만들기2 (1:53)
Chapter 03. 스크롤과 페이징 - 스크롤과 페이징 만들기3 (2:31)
Chapter 04. Scene의 개념과 이동 - 화면이동과 전환효과에 대한 이해 (10:32)
Chapter 05. 일반적인 쇼핑몰앱을 위한 프로토타이핑 - 예제 만들기(29cm) (9:04)
Chapter 06. 조건에 따른 인터랙션 - Condition, Range, Chain, Detect, Start에 대한 설명 (19:40)
Chapter 07. 스크롤/페이징과 조건에 따른 인터렉션을 활용 - 예제 만들기(Facebook Messenger) (13:41)
Chapter 08. Touch Up/Down의 개념 - Tap을 Touch Up과 Down으로 분해 (3:42)
Chapter 09. Touch Up과 스크롤, 컨디션을 활용 - 예제만들기(Twitter Pull-to-Refresh) (7:05)
Chapter 10. Pull의 이해 - Pull의 동작 원리와 활용 (7:51)
Chapter 11. 예제 만들기 (Gmail) - Pull을 활용한 프로토타입 (6:08)
Chapter 12. ProtoPie Player (2:38)
Chapter 13. 센서의 활용 - 스마트폰에 있는 센서를 활용한 예제 설명 (5:58)
Chapter 14. 예제 만들기 (Shazam) - 마이크로 들어오는 소리의 크기를 활용 (4:26)
Chapter 15. Bridge 기능 소개 - 디바이스간 interaction 만들기 (4:16)
Chapter 15. Bridge 기능 소개 - 예제 만들기(모바일 결제) (5:51)
Chapter 16. Input Layer 소개 - Native Keyboard 사용하기 (11:07)
Chapter 16. Input Layer 소개 - 예제만들기(Login) (5:25)
Chapter 17. Formula 기능의 활용1 - Formula의 기본 사용법 소개 (7:11)
Chapter 17. Formula 기능의 활용1 - 예제만들기(Ripple Effect) (5:13)
Chapter 17. Formula 기능의 활용1 - 예제만들기(Graph indicator) (6:42)
Chapter 18. Formula 기능의 활용2 - Variable 소개 (6:34)
Chapter 18. Formula 기능의 활용2 - 예제만들기(Spinner) (3:09)
Chapter 18. Formula 기능의 활용2 - 예제만들기(Input Layer) (4:11)
Chapter 19. Formula 기능의 활용3 - 함수 소개 (9:13)
Chapter 19. Formula 기능의 활용3 - 예제만들기(Password validation) (7:15)
Chapter 19. Formula 기능의 활용3 - 예제만들기(Stop watch) (9:36)
Chapter 29. XD 프로토타이핑 응용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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