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oplay
Autocomplete
Previous Lesson
Complete and Continue
싱글팩 : 경영전략 이론과 사례
Part 1. 경영전략 이론
1.강의 주제와 강의 활용법 (5:33)
2.경영전략이란 무엇인가 (9:05)
3.경영전략의 목표 (8:35)
4-1.기존사업관련 경영전략의 워크플로우 (7:46)
4-2.기존사업관련 경영전략의 워크플로우 Top down분석 (21:50)
4-3.기존사업관련 경영전략의 워크플로우 Bottom up 분석 - 성장성분석 (15:16)
4-4.기존사업관련 경영전략의 워크플로우 Bottom up 분석 - 수익성 분석 (16:47)
4-5.기존사업관련 경영전략의 워크플로우 생태계 관점 분석 (16:50)
4-6.기존사업관련 경영전략의 워크플로우 본원적 전략 (12:52)
4-7.기존사업관련 경영전략의 워크플로우 마케팅 전략 (16:51)
4-9.기존사업관련 경영전략의 워크플로우 오퍼레이션 전략 (12:01)
4-8.기존사업관련 경영전략의 워크플로우 블루오션 전략 (43:50)
5-1. 신사업 관련 경영전략의 Workflow (9:20)
5-2. 신사업 관련 경영전략의 Workflow 시장 매력도 분석 (7:37)
5-3. 신사업 관련 경영전략의 Workflow 진출방법 선정 (7:41)
6-1. M&A 전략 수립을 위한 Workflow (10:34)
6-2. M&A 전략 수립을 위한 Workflow M&A의 동기확인 (5:49)
6-3. M&A 전략 수립을 위한 Workflow 전략적 투자자의 Target의 매력도 분석 (5:25)
6-4. M&A 전략 수립을 위한 Workflow재무적 투자자의 Target의 매력도 분석 (5:53)
6-5. M&A 전략 수립을 위한 Workflow 인수조건 및 세부 추진 전략 수립 (7:34)
7. 이슈도출방법 (11:40)
8. Wrap up (5:06)
Part2. 경영전략 사례
0. 강의 주제와 강의 활용법 (3:18)
1. 의료기기 산업의 특징과 주요 이슈(1) (7:02)
1. 의료기기 산업의 특징과 주요 이슈(2) (5:28)
2. 생태계 구성원의 이해관계를 만족시켜라(1) (7:50)
2. 생태계 구성원의 이해관계를 만족시켜라(2) (11:20)
2. 생태계 구성원의 이해관계를 만족시켜라(3) (6:01)
3. 독과점 업체를 이용하라(1) (6:42)
3. 독과점 업체를 이용하라(2) (6:18)
4. 본원적 전략을 활용하라(1) (12:27)
4. 본원적 전략을 활용하라(2) (3:37)
4. 본원적 전략을 활용하라(3) (5:34)
5.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라(1) (6:57)
5.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라(2) (5:05)
5.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라(3) (6:21)
5.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라(4) (6:03)
6. Recurring Revenue가 가능한 비즈니스모델을 구축하라(1) (8:13)
6. Recurring Revenue가 가능한 비즈니스모델을 구축하라(2) (5:43)
7. M&A를 활용하라(1) (6:44)
7. M&A를 활용하라(2) (5:28)
8. Wrap-Up (9:29)
5.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라(3)
Lesson content locked
If you're already enrolled,
you'll need to login
.
Enroll in Course to Un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