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싱글팩 : 단기간에 완성하는 클리커 게임 제작
Unity 및 C# 스크립트 기초 - 김민석 강사
Chapter 01. 유니티의 설치와 소개 (7:55)
Chapter 02. 유니티 기본 레이아웃 살펴보기 (14:28)
Chapter 03. 유니티 C#스크립트의 역할과 사용 -1 (18:36)
Chapter 04. 유니티 C#스크립트의 역할과 사용 -2 (15:21)
Chapter 05. 유니티 C#스크립트의 역할과 사용 -3 (10:56)
Chapter 06. 유니티 C#스크립트의 역할과 사용 -4 (15:03)
Chapter 07. 유니티 C#스크립트의 역할과 사용 -5 (31:26)
Chapter 08. 게임 오브젝트 (17:54)
Chapter 09. 컴포넌트 -1 (17:03)
Chapter 10. 컴포넌트 -2 (9:58)
클리커 게임 제작 - 김민석 강사
[수업자료] 클리커 게임 개발 자료
Chapter 11. 씬 구성하기_1 (15:34)
Chapter 12. 씬 구성하기 -2 (10:00)
Chapter 13. 게임 매니저.mp4 (13:20)
Chapter 14. 프리팹 만들기 (15:58)
Chapter 15. 프리팹 만들기 -2 (8:47)
Chapter 16. 프리팹 만들기 -심화 (8:31)
Chapter 17. 프리팹 만들기 -심화 -2 (10:45)
Chapter 18. 프리팹 만들기 -심화 -3 (11:03)
Chapter 19. 프리팹 만들기 - 심화 -4 (14:25)
Chapter 20. 프리팹 만들기 -심화 -5 (16:10)
Chapter 21. 프리팹 만들기 -심화 -6 (12:36)
Chapter 22. 충돌 다루기 (15:55)
Chapter 23. UI 다루기 (13:55)
Chapter 24. UI 다루기 -2 (16:29)
Chapter 25. UI 다루기 -3 (18:02)
Chapter 26. UI 다루기 - 4 (11:55)
Chapter 27. UI 다루기 - 5 (14:15)
Chapter 28. UI 다루기 - 6 (11:52)
Chapter 29. UI 다루기 - 7 (9:39)
Chapter 30. UI 다루기 - 8 (9:35)
Chapter 31. UI 다루기 - 9 (11:23)
Chapter 32. 저장 구현하기 - 1 (9:10)
Chapter 33. 저장 구현하기 - 2 (12:54)
Chapter 34. 저장 구현하기 - 3 (11:09)
Chapter 35. 옵션 구현하기 - 1 (11:07)
Chapter 36. 옵션 구현하기 - 2 (15:21)
Chapter 37. 동영상 광고 구현하기 - 1 (9:58)
Chapter 38. 동영상 광고 구현하기 - 2 (10:35)
Chapter 39. 인앱 결제 구현하기 (8:05)
Chapter 40. 빌드하기 (17:34)
Chapter 08. 게임 오브젝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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