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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사이트 : 오버워치, 플레이어를 위한 UX/UI를 디자인하다
갓겜의 탄생, 고급시계라 불리는 오버워치는 어떻게 플레이어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을까?
Chapter 01. UX 디자인 개념 이해 - 01. UX의 분야들 (Discipline of UX) (8:26)
Chapter 01. UX 디자인 개념 이해 - 02. Design Thinking & T Shaped Skill set (9:25)
Chapter 01. UX 디자인 개념 이해 - 03. 프로젝트 사례들 (5:23)
Chapter 02. 블리자드 문화와 일하는 방식 - 01. 게임팀 UX vs 플랫폼팀 UX (오버워치 팀 & 배틀넷 팀 사례) (5:37)
Chapter 02. 블리자드 문화와 일하는 방식 - 02. 게임회사 속 플랫폼 팀의 존재 이유 (4:49)
Chapter 02. 블리자드 문화와 일하는 방식 - 03. 팀 내의 역할분담 (9:20)
Chapter 03. 블리자드에서 UX 디자이너란 - 01. 블리자드는 역할조직일까 위계조직일까 (역활조직의 장단점 사례) (8:08)
Chapter 03. 블리자드에서 UX 디자이너란 - 02. UX 디자이너의 다른 역할들 (3가지 다른 사례) (5:53)
interview_최정환님 (15:44)
Chapter 02. 블리자드 문화와 일하는 방식 - 02. 게임회사 속 플랫폼 팀의 존재 이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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