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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인원 패키지 : UX/UI 디자인
UX 디자인 개론
Chapter 01. 강사/강의 소개 (3:11)
Chapter 01. UX 디자인 개요 - 디자인이란 무엇인가 (6:03)
Chpater 02. 디자이너의 역할 - UI, UX, GUI, VD, IxD의 차이 (7:47)
Chapter 03. UX 디자인 프로세스 (2:28)
Chapter 03. UX디자인 프로세스 - Problem 정의하기 (3:32)
Chapter 03. UX 디자인 프로세스 - 솔루션 만들기 (1:47)
Chapter 03. UX 디자인 프로세스 - 솔루션 검증하기 (2:39)
UX 디자인 리서치 및 서비스 기획
Chapter 01. 강사/강의 소개 (5:58)
Chapter 02. UX Overview 및 실무 프로세스 - 실무에 필요한 UX/UI용어 (7:58)
Chapter 02. UX Overview 및 실무 프로세스 - 모바일 UX/UI History (7:53)
Chapter 02. UX Overview 및 실무 프로세스 - 모바일 UX/UI 트렌드 (6:01)
Chapter 02. UX Overview 및 실무 프로세스 - IT회사의 실무 개발 프로세스 (3:44)
Chapter 02. UX Overview 및 실무 프로세스 - 실무자 직군별 역할 (6:26)
Chapter 02. UX Overview 및 실무 프로세스 - 애자일과 워터폴 프로세스 (2:36)
Chapter 02. UX Overview 및 실무 프로세스 - Lean 스타트업과 MVP (3:08)
Chapter 03. UX 리서치 - 리서치 프로세스와 목적 (2:01)
Chapter 03. UX 리서치 - 문제정의와 5Whys (4:53)
Chapter 03. UX 리서치 - 프로젝트 Brief (2:05)
Chapter 03. UX 리서치 - Stakeholder(내부이해관계자) 인터뷰 (2:19)
Chapter 04. 데스크 리서치 - 경쟁사분석 (1:53)
Chapter 05. 필드 리서치 - 실무 리서치 Overview (5:16)
Chapter 05. 필드 리서치 - 정량적, 정성적 분석 방법 (2:23)
Chapter 05. 필드 리서치 - 리서치 계획 (4:15)
Chapter 05. 필드 리서치 - 사용자 인터뷰 (4:59)
Chapter 05. 필드 리서치 - 포커스그룹 인터뷰 (0:43)
Chapter 05. 필드 리서치 - Contextual Inquiry (1:27)
Chapter 05. 필드 리서치 - 다이어리 스터디 (1:04)
Chapter 05. 필드 리서치 - 카드소팅 (1:32)
Chapter 05. 필드 리서치 - Wizard Of Oz (1:21)
Chapter 06. 데이터 모델링 (3:46)
Chapter 06. 데이터 모델링 - Affinity Mapping (6:25)
Chapter 06. 데이터 모델링 - Persona (12:06)
Chapter 06. 데이터 모델링 - User Journey (6:43)
Chapter 07. 서비스 컨셉과 Feature 우선순위 - 브레인스토밍 (6:42)
Chapter 07. 서비스 컨셉과 Feature 우선순위 - Feature 우선순위 (4:44)
Chapter 07. 서비스 컨셉과 Feature 우선순위 - 서비스 컨셉 (3:43)
Chapter 08. 서비스기획 - User Story (5:12)
Chapter 08. 서비스기획 - User Scenario (7:48)
Chapter 08. 서비스기획 - 스토리보드 (3:37)
Chapter 08. 서비스기획 - 유저플로우 (7:22)
Chapter 08. 서비스기획 - IA-정보구조 (5:57)
디자인 프로세스 디자인하기
Chapter 01. 프로세스 디자인이란 무엇인가 (12:49)
Chapter 02. 구글 디자인 스프린트 (5:51)
Chapter 03. 아이디어 스피드 데이트 (8:32)
Chapter 04. 사용자 시나리오 맵핑 (5:02)
UI디자인
Chapter 01. UI디자인 기초 - Design Language (21:25)
Chapter 01. UI디자인 기초 - Design Process (8:59)
Chapter 01. UI디자인 기초 - Digital Authoring Tools (17:15)
Chapter 02. 디자인 기초와 컨셉 - Define (9:19)
Chapter 02. 디자인 기초와 컨셉 - Keywords (9:04)
Chapter 02. 디자인 기초와 컨셉 - Image, Mood board (18:32)
Chapter 02. 디자인 기초와 컨셉 - 컬러 (RGB, 코드, 배색 etc) (35:56)
Chapter 02. 디자인 기초와 컨셉 - 타이포그래피 (분류, 용어, 구조 etc) (26:26)
Chapter 03. 인터페이스 디자인 기초 - 디자인 환경1 (15:57)
Chapter 03. 인터페이스 디자인 기초 - 디자인 환경2 (14:32)
Chapter 03. 인터페이스 디자인 기초 - 레이아웃과 그리드 시스템1 (17:17)
Chapter 03. 인터페이스 디자인 기초 - 레이아웃과 그리드 시스템2 (15:39)
Chapter 03. 인터페이스 디자인 기초 - 컬러시스템 (14:32)
Chapter 03. 인터페이스 디자인 기초 - 타이포그래피 (14:07)
Chapter 03. 인터페이스 디자인 기초 - 아이콘1 (9:56)
Chapter 03. 인터페이스 디자인 기초 - 아이콘2 (11:36)
Chapter 03. 인터페이스 디자인 기초 - 인터렉션 (5:50)
Chapter 04. 스케치를 활용한 인터페이스 디자인 - 아이콘 디자인1 (14:21)
Chapter 04. 스케치를 활용한 인터페이스 디자인 - 스케치 인터페이스 (12:45)
Chapter 04. 스케치를 활용한 인터페이스 디자인 - 아이콘 디자인2 (10:35)
Chapter 04. 스케치를 활용한 인터페이스 디자인 - 아이콘 디자인3 (15:04)
Chapter 04. 스케치를 활용한 인터페이스 디자인 - 심볼과 스타일1 (12:03)
Chapter 04. 스케치를 활용한 인터페이스 디자인 - 심볼과 스타일2 (10:54)
Chapter 04. 스케치를 활용한 인터페이스 디자인 - 컴포넌트 디자인1 (11:52)
Chapter 04. 스케치를 활용한 인터페이스 디자인 - 컴포넌트 디자인2 (12:49)
Chapter 04. 스케치를 활용한 인터페이스 디자인 - 라이브러리 (7:51)
Chapter 05. 컴포넌트 디자인 - Material Theme Editor (12:05)
Chapter 05. 컴포넌트 디자인 - App bars1 (11:49)
Chapter 05. 컴포넌트 디자인 - App bars2 (5:57)
Chapter 05. 컴포넌트 디자인 - App bars3 (14:41)
Chapter 05. 컴포넌트 디자인 - App bars4 (7:26)
Chapter 05. 컴포넌트 디자인 - Tabs (16:16)
Chapter 05. 컴포넌트 디자인 - Navigation drawer1 (9:30)
Chapter 05. 컴포넌트 디자인 - Navigation drawer2 (13:49)
Chapter 05. 컴포넌트 디자인 - Bottom Navigator1 (6:00)
Chapter 05. 컴포넌트 디자인 - Bottom Navigator2 (10:29)
Chapter 05. 컴포넌트 디자인 - Buttons1 (9:44)
Chapter 05. 컴포넌트 디자인 - Buttons2 (14:51)
Chapter 05. 컴포넌트 디자인 - FAB (6:05)
Chapter 05. 컴포넌트 디자인 - Cards (15:19)
Chapter 05. 컴포넌트 디자인 - Lists (14:15)
Chapter 05. 컴포넌트 디자인 - ETC (16:36)
Chapter 06. 스크린 디자인 - 스플래쉬 (16:42)
Chapter 06. 스크린 디자인 - 회원가입/로그인 (50:07)
Chapter 06. 스크린 디자인 - 튜토리얼 (47:06)
Chapter 06. 스크린 디자인 - 네비게이션 (27:00)
Chapter 06. 스크린 디자인 - 메인 리스트 화면 (35:32)
Chapter 06. 스크린 디자인 - 컨텐츠 화면 (41:26)
Chapter 07. 프로토타이핑 - 프로토타이핑 기초 (18:01)
Chapter 07. 프로토타이핑 - 프로토파이 인터페이스 (13:57)
Chapter 07. 프로토타이핑 - 컨테이너 (7:55)
Chapter 07. 프로토타이핑 - 프로토타이핑 구현 1-1 (9:58)
Chapter 07. 프로토타이핑 - 프로토타이핑 구현 1-2 (20:28)
Chapter 07. 프로토타이핑 - 프로토타이핑 구현 1-3 (24:47)
Chapter 07. 프로토타이핑 - 프로토타이핑 구현 2-1 (15:38)
Chapter 07. 프로토타이핑 - 프로토타이핑 구현 2-2 (16:15)
Chapter 07. 프로토타이핑 - 프로토타이핑 구현 3-1 (16:56)
Chapter 07. 프로토타이핑 - 프로토타이핑 구현 3-2 (14:38)
Chapter 07. 프로토타이핑 - 프로토타이핑 구현 3-3 (13:05)
Chapter 08. 디자인가이드 - 디자인 가이드, 제플린 (11:43)
Chapter 08. 디자인가이드 - 스크린 가이드 (11:34)
Chapter 08. 디자인가이드 - 컴포넌트 가이드 (7:49)
사용성 평가
Chapter 01. 사용성 테스트 (11:42)
Chapter 02. 제이콥닐슨의 휴리스틱평가 (12:50)
사례
Chapter 01. Case Study 1-1 (15:20)
Chapter 01. Case Study 1-2 (27:24)
Chapter 01. Case Study 1-3 (29:43)
Chapter 01. Case Study 1-4 (39:16)
Chapter 02. Case Study 2-1 (11:35)
Chapter 02. Case Study 2-2 (25:34)
Chapter 02. Case Study 2-3 (23:36)
Chapter 02. Case Study 2-4 (25:18)
Chapter 02. Case Study 2-5 (15:34)
Chapter 02. Case Study 2-6 (23:12)
Chapter 03. Case Study 3-1 (19:36)
Chapter 03. Case Study 3-2 (13:23)
Chapter 03. Case Study 3-3 (16:32)
Chapter 03. Case Study 3-4 (19:08)
Chapter 03. Case Study 3-5 (13:07)
Chapter 03. Case Study 3-6 (14:38)
유용한 지식
Chapter 01. 데이터 드리븐 UX - 정량적 리서치 (3:17)
Chapter 01. 데이터 드리븐 UX - A/B 테스팅 (2:44)
Chapter 01. 데이터 드리븐 UX - Eye 트래킹 (2:36)
Chapter 01. 데이터 드리븐 UX - 의사결정 및 분석 (7:34)
Chapter 02. UX를 위한 심리학과 행동 경제학 - 행동경제학 (16:14)
Chapter 02. UX를 위한 심리학과 행동 경제학 - 훅 모델 (25:13)
Chapter 03. UX Writing - UX Writing과 마이크로카피 (13:27)
스케치/마블/제플린
Chapter 00. Intro - 01. 강의 소개 (6:58)
Chapter 01. 스케치 시작하기 - 01. 기본 UI 구성 살펴보기 (13:41)
Chapter 02. 스케치로 그려보기 - 01. 레이어 생성하기 (4:07)
Chapter 02. 스케치로 그려보기 - 02. 도형 별 속성 이해하기 (3:22)
Chapter 02. 스케치로 그려보기 - 03. 레이어 스타일 편집하기 (Fill & Border) (7:53)
Chapter 02. 스케치로 그려보기 - 04. 형태 편집하기 (7:49)
Chapter 02. 스케치로 그려보기 - 05. 정렬하기 (4:13)
Chapter 02. 스케치로 그려보기 - 06. 아이콘 그려보기 (3:58)
Chapter 02. 스케치로 그려보기 - 08. 텍스트 기본 속성 살펴보기 - 2 (3:58)
Chapter 02. 스케치로 그려보기 - 07. 텍스트 기본 속성 살펴보기 - 1 (4:24)
Chapter 02. 스케치로 그려보기 - 09. 텍스트 레이어 형태 변형하기 (2:10)
Chapter 02. 스케치로 그려보기 - 10. 인스펙터 살펴보기 (10:21)
Chapter 02. 스케치로 그려보기 - 11. 이미지 레이어 삽입, 편집, 합성 (11:37)
Chapter 02. 스케치로 그려보기 - 12. 마스크, 레이어 이펙트, 스타일 (10:44)
Chapter 03. 스케치 문서 관리하기 - 01. 레이어 (10:54)
Chapter 04. 스케치 화면 디자인 - 02. (실습) 화면 디자인 - 2 (15:44)
Chapter 04. 스케치 화면 디자인 - 01. (실습) 화면 디자인 - 1 (14:16)
Chapter 05. 스케치로 작업 효율도 높이기 - 01. 그리드, 뷰 모드 (11:32)
Chapter 05. 스케치로 작업 효율도 높이기 - 02. 작업 효율을 높이는 기능 (10:29)
Chapter 05. 스케치로 작업 효율도 높이기 - 03. 리사이징, 멀티 해상도 대응 (12:41)
Chapter 05. 스케치로 작업 효율도 높이기 - 04. 심볼 - 기초 (13:07)
Chapter 05. 스케치로 작업 효율도 높이기 - 05. 심볼 - 심화 (8:26)
Chapter 05. 스케치로 작업 효율도 높이기 - 06. (실습) 심볼로 작업 효율도 높이기 (13:06)
Chapter 05. 스케치로 작업 효율도 높이기 - 07. 단축키 모음 및 단축키 등록하기 (7:42)
Chapter 05. 스케치로 작업 효율도 높이기 - 08. 라이브러리 살펴보기 (13:44)
Chapter 05. 스케치로 작업 효율도 높이기 - 09. 라이브러리로 작업 효율 높이기 (14:16)
Chapter 05. 스케치로 작업 효율도 높이기 - 10. 플러그인 (13:35)
Chapter 05. 스케치로 작업 효율도 높이기 - 11. 스케치 미러 (8:40)
Chapter 06. 개발자와 협업하기 - 02. 제플린.mp4 (23:17)
Chapter 06. 개발자와 협업하기 - 01. 이미지 출력하기 (14:48)
Chapter 07. 프로토타입 제작해보기 - 01. 스케치 (15:52)
Chapter 07. 프로토타입 제작해보기 - 02. 마블 (21:41)
Chapter 08. 스케치 업데이트 - 01. 스케치 52.ver 살펴보기 무엇이 바뀌었나 (8:32)
Chapter 08. 스케치 업데이트 - 02. Data 기능 살펴보기 (9:00)
프로토파이
Chapter 00. Intro - 01. 프로토타이핑 툴 비교 및 ProtoPie의 특징 (2:28)
Chapter 01. ProtoPie 소개 - 01. ProtoPie의 인터랙션 저장 방식 (3:27)
Chapter 01. ProtoPie 소개 - 02. UI 살펴보기 (8:17)
Chapter 02. 간단한 인터랙션 만들기 - 01. 기능 소개 (8:08)
Chapter 02. 간단한 인터랙션 만들기 - 02. 가속도 적용해보기 (5:31)
Chapter 03. 스크롤과 페이징 - 01. 컨테이너를 사용하여 스크롤과 페이징 만들기 - 1 (5:35)
Chapter 03. 스크롤과 페이징 - 02. 컨테이너를 사용하여 스크롤과 페이징 만들기 - 2 (1:53)
Chapter 03. 스크롤과 페이징 - 03. 컨테이너를 사용하여 스크롤과 페이징 만들기 - 3 (2:31)
Chapter 03. 스크롤과 페이징 - 01. 컨테이너를 사용하여 스크롤과 페이징 만들기.pie
Chapter 04. Scene의 개념과 이동 - 01. 화면 이동과 전환효과에 대한 이해 (10:32)
Chapter 04. Scene의 개념과 이동 - 02. 예제 만들기 (29cm) (9:04)
Chapter 04. Scene의 개념과 이동 - 02. 예제 만들기 (29cm).pie
Chapter 05. 조건에 따른 인터랙션 - 01. Condition, Range, Chain, Detect, Start 설명 (19:40)
Chapter 05. 조건에 따른 인터랙션 - 02. 예제 만들기 (Facebook Messenger) (13:41)
Chapter 05. 조건에 따른 인터랙션 - 02. 예제 만들기 (Facebook Messenger).pie
Chapter 05. 조건에 따른 인터랙션 - 01. Condition, Range, Chain, Detect, Start 설명.pie
Chapter 06. Touch Up, Down의 개념 - 01. Tap을 Touch Up과 Down으로 분해 (3:42)
Chapter 06. Touch Up, Down의 개념 - 01. Tap을 Touch Up과 Down으로 분해.pie
Chapter 06. Touch Up, Down의 개념 - 02. 예제 만들기 (Twitter Pull-to-Refresh) (7:05)
Chapter 06. Touch Up, Down의 개념 - 02. 예제 만들기 (Twitter Pull-to-Refresh).pie
Chapter 07. Pull의 이해 - 01. Pull의 동작 원리와 활용 (7:51)
Chapter 07. Pull의 이해 - 02. 예제 만들기 (Gmail) (6:08)
Chapter 08. ProtoPie Player - 01. ProtoPie Player 사용하기 (2:38)
Chapter 09. 센서의 활용 - 01. 스마트폰 센서 활용 (5:58)
Chapter 09. 센서의 활용 - 02. 예제 만들기 (Shazam) (4:26)
Chapter 10. Bridge 기능 소개 - 01. 디바이스간 인터랙션 만들기 (4:16)
Chapter 10. Bridge 기능 소개 - 02. 예제 만들기 (모바일 결제) (5:51)
Chapter 11. Input Layer 소개 - 01. Native Keyboard 사용하기 (11:07)
Chapter 11. Input Layer 소개 - 02. 예제 만들기 (Login) (5:25)
Chapter 12. Formula 기능의 활용 - 01. Formula 소개 (7:11)
Chapter 12. Formula 기능의 활용 - 02. 예제 만들기 (Ripple Effect) (5:13)
Chapter 12. Formula 기능의 활용 - 03. 예제 만들기 (Graph Indicator) (6:42)
Chapter 12. Formula 기능의 활용 - 04. Variable 소개 (6:34)
Chapter 12. Formula 기능의 활용 - 05. 예제 만들기 (Spinner) (3:09)
Chapter 12. Formula 기능의 활용 - 06. 예제 만들기 (Input Layer) (4:11)
Chapter 12. Formula 기능의 활용 - 07. 함수 소개 (9:13)
Chapter 12. Formula 기능의 활용 - 08. 예제 만들기 (Passworl Validation) (7:15)
Chapter 12. Formula 기능의 활용 - 09. 예제 만들기 (Stop Watch) (9:36)
New Lecture
AdobeXD
Chapter 00. Intro - 01. Adobe 소개 (8:08)
Chapter 01. XD와 다른 GUI툴의 차이점 - 01. PX, PT, DP와 프로토타이핑 툴 비교 (18:43)
Chapter 02. XD의 주요 기능 - 01. XD만의 주요 기능 (13:36)
Chapter 02. XD의 주요 기능 - 02. 시작화면과 해상도 설정 (9:10)
Chapter 03. UI Kit - 01. iOS & Android 등 UI Kit 소스 관리 (16:07)
Chapter 04. XD 인터페이스 - 01. 왼쪽 UI 정복 (21:42)
Chapter 04. XD 인터페이스 - 02. 오른쪽 UI 정복 (21:01)
Chapter 04. XD 인터페이스 - 03. 상단 UI 정복 (11:24)
Chapter 04. XD 인터페이스 - 04. 그 외 UI 살펴보기 (31:50)
Chapter 05. Text 기능 - 모바일 Typo - 01. 모바일 Typo 기초 이론 (18:32)
Chapter 05. Text 기능 - 모바일 Typo - 02. XD Typo 기능 (실습) (20:57)
Chapter 06. 컬러 및 그라데이션 기능 - 01. 웹 컬러 기본 (실습) (18:39)
Chapter 06. 컬러 및 그라데이션 기능 - 02. 그라데이션 기본 (실습) (14:54)
Chapter 07. 프로젝트 시작하기 - 01. 아트보드 설정과 그리드 적용 (14:52)
Chapter 07. 프로젝트 시작하기 - 02. 레이어 기능과 활용 (16:25)
Chapter 07. 프로젝트 시작하기 - 03. 심볼 기능 이해 (실습) (16:33)
Chapter 07. 프로젝트 시작하기 - 04. 반복 그리드, 사진 소스 적용 (실습) (21:26)
Chapter 07. 프로젝트 시작하기 - 05. GUI 버튼 이해와 제작 (20:33)
Chapter 08. Apple과 Google 디자인 차이 - 01. iOS UI 디자인 철학과 제작 (13:31)
Chapter 08. Apple과 Google 디자인 차이 - 02. iOS UI 제작을 위한 XD 기능 (21:41)
Chapter 08. Apple과 Google 디자인 차이 - 03. Android UI 디자인 철학과 제작 (19:22)
Chapter 08. Apple과 Google 디자인 차이 - 04. Android UI 제작을 위한 주요 XD 기능 (20:18)
Chapter 08. Apple과 Google 디자인 차이 - 03. Android UI 디자인 철학과 제작_01 (19:22)
Chapter 09. GUI 트랜드 - 대화형 GUI (20:08)
Chapter 09. GUI 트랜드 - 듀오톤 이미지 (16:10)
Chapter 09. GUI 트랜드 - 카드, 리스트형 UI (18:48)
Chapter 09. GUI 트랜드 - Text 필드 (23:57)
Chapter 10. 디자인 소스 추출 - 01. 포맷 이해와 제작된 디자인 추출 (20:42)
Chapter 11. XD 프로토타이핑 - 01. 오브젝트 위치 고정 (실습) (14:36)
Chapter 11. XD 프로토타이핑 - 02. 스크롤 위치 개념 (실습) (9:32)
Chapter 11. XD 프로토타이핑 - 03. 화면 전환 개념 (실습) (19:22)
Chapter 11. XD 프로토타이핑 - 04. 오버레이 기능 활용 (실습) (19:59)
Chapter 11. XD 프로토타이핑 - 05. 공유 및 미리보기 (실습) (13:44)
Chapter 11. XD 프로토타이핑 - 06. 그 외 기능들 (실습) (22:11)
Chapter 12. XD 기능 - 01. 사진 편집 기능 (8:41)
Chapter 12. XD 기능 - 02. 모바일 미러링 기능 (11:53)
Chapter 13. 모바일 디자인 제작 - 01. 손 스케치 프로토타이핑 활용 (32:04)
Chapter 13. 모바일 디자인 제작 - 02. UI Kit으로 와이어프레임 제작 (31:44)
Chapter 13. 모바일 디자인 제작 - 03. GUI 제작, 디자인 레이어, 심볼 정리 (35:51)
Chapter 13. 모바일 디자인 제작 - 04. 프로토타이핑 제작 (18:30)
Chapter 13. 모바일 디자인 제작 - 05. 디자인 사양 공유 (제플린, XD) (19:06)
Chapter 13. 모바일 디자인 제작 - 06. 디자인 소스 추출 기능 활용 (7:56)
번외 - 01. XD 카드뉴스 제작 (17:59)
Chapter 06. 스크린 디자인 - 네비게이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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