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글팩 : 디지털 채널에 따른 콘텐츠 마케팅 전략
불규칙한 퇴근, 먼 거리로 오프라인 강의는 꿈도 못 꾸는 당신!
칼퇴 시간은 훌쩍 지나버리고 들쑥날쑥 불규칙한 퇴근 시간 때문에 수강을 꺼렸다면,
패스트캠퍼스 강의장까지는 엄청나게 먼 회사 거리, 또는 지방 거주로,
물리적 거리가 멀고 먼 당신에게 강력 추천합니다!
막히는 부분은 다시 보고, 복습하면서 공부하고 싶은 당신!
오프라인 강의는 그날 하루 최선을 다해서 수업에 참여하지만
어랏! 막상 나의 캠페인에 적용하려고 하니, 생각이 안나서 난감한 경우!
직접 집핼할 때 또는 시간적 여유가 있을 때,
끝임없이 복습하고 또 복습해서 제대로 내것으로 만들고 싶은 당신께 추천합니다!
Course Curriculum
콘텐츠 마케팅 전략
Available in
days
days
after you enroll
-
Preview1_01_마케팅 환경 변화와 미래 (10:12)
-
Preview1_02_라이프스타일의 변화 (8:43)
-
Preview1_03_브랜드자산의 개발과 정리 (7:16)
-
Start1_04_소비자와 디지털 콘텐츠 (14:21)
-
Start1_05_디지털콘텐츠의 이해 (9:12)
-
Start1_06_콘텐트와콘텐츠 (12:08)
-
Start1_07_콘텐츠의 구성요소 (10:59)
-
Start1_08_콘텐츠마케팅 전략 (9:54)
-
Start1_09_콘텐츠마케팅 타임라인 (4:00)
-
Start1_10_콘텐츠 마케팅 사례 (7:44)
-
Start2_1_디지털 채널의 이해 (10:14)
-
Start2_2_페이스북의 이해 (7:23)
-
Start2_3_인스타그램의 이해 (7:22)
-
Start2_4_세일즈 채널로서의 인스타그램 (5:12)
-
Start2_5_인스타그램채널 활용 예시 (11:36)
-
Start2_6_유튜브의 이해 (9:05)
-
Start2_7_유튜브 마케팅 활용 (5:59)
-
Start2_8_네이버의 변화 (4:57)
-
Preview2_9_신규 채널 (5:50)
-
Start3_1_콘텐츠유통기획 (6:27)
-
Start3_2_콜라보레이션 (5:31)
-
Start3_3_인플루언서 전략 (4:57)
-
Start3_4_인플루언서 활용 사례 (8:04)
-
Start3_5_오프라인연계 (5: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