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인원 패키지 : 그로스해킹
그로스해킹에 필요한 가장 기본적이고 중요한 스킬을 원하는 장소, 시간에 배우세요!
불규칙한 퇴근, 먼 거리로 오프라인 강의는 꿈도 못 꾸는 당신!
칼퇴 시간은 훌쩍 지나버리고 들쑥날쑥 불규칙한 퇴근 시간 때문에 수강을 꺼렸다면,
패스트캠퍼스 강의장까지는 엄청나게 먼 회사 거리, 또는 지방 거주로,
물리적 거리가 멀고 먼 당신에게 강력 추천합니다!
막히는 부분은 다시 보고, 복습하면서 공부하고 싶은 당신!
오프라인 강의는 그날 하루 최선을 다해서 수업에 참여하지만
어랏! 막상 나의 캠페인에 적용하려고 하니, 생각이 안나서 난감한 경우!
직접 집핼할 때 또는 시간적 여유가 있을 때,
끝임없이 복습하고 또 복습해서 제대로 내것으로 만들고 싶은 당신께 추천합니다!
Course Curriculum
그로스해킹 개괄
Available in
days
days
after you enroll
-
Preview01_스타트업에서 일한다는 것은 / 가설 검증이 왜 필요한가 (7:56)
-
Start02_가설 검증의 수단 (12:23)
-
Start03_문제는 Distribution (13:05)
-
Start04_그로스란 사업의 성장에 관한 모든 것 (11:03)
-
Start05_시스템(원칙, 프로세스, 팀) (21:37)
-
Start06_그로스 공부 자료들 (5:55)
-
Preview07_그로스 필수 선결 조건 : PMF (9:36)
-
Preview08_그로스 필수 선결 조건 : Data Instrumentation (13:29)
-
Preview09_그로스 필수 선결 조건 : 프로세스 (16:39)
-
Start10_Data Instrumentation - 어떤 분석 도구를 써야 하나? (7:27)
-
Start11_Data Instrumentation - Event 정의하기 (11:46)
-
Start12_Data Instrumentation - Property (9:11)
-
Start13_지표 - 지표와 OMTM (14:47)
-
Start14_지표 - Growth Accounting for User Growth (15:57)
-
Start15_지표 - Growth Accounting for Revenue Growth (14:34)
-
Start16. 지표 - LTV, Formula-based LTV (7:47)
-
Start17. LTV - Cohort란 무엇인가 (8:28)
-
Start18. LTV - Empirically Realized LTV (10:40)
-
Start19. 지표와 OMTM 어떻게 모니터링 해야 하나 (10:26)
-
Start20. 사업을 보는 관점 - 사업을 보는 4개의 요소 Product Market Channel Model (13:03)
-
Start21. 사업을 보는 관점 - Market-Product Fit (6:47)
-
Start22. 사업을 보는 관점 - Product-Channel Fit (9:02)
-
Start23. 사업을 보는 관점 - Channel-Model Fit, Model-Market Fit (12:31)
-
Start24. Funnel - Acquisition - Channels (1) (19:06)
-
Start25. Funnel - Acquisition - Channels (2) (13:51)
-
Start26. Funnel - Acquisition - 채널 우선순위 (13:31)
-
Start27. Funnel - Acquisition - UTM 코드 (5:21)
-
Start28. Funnel - Acquisition - CAC, Lifetime Value, Payback Period (11:55)
-
Start29. Funnel - Activation (14:05)
-
Start30. Funnel - Retention (22:27)
-
Start31. Funnel - Revenue, Monetization, Referral (16:03)
-
Start32. Conversion (9:23)
-
Start33. 데이터 이해하기 - 데이터의 정의, 데이터의 수집 및 저장 (6:12)
-
Start34. 데이터 이해하기 - 데이터 타입, State와 Log (16:55)
-
Start35. 데이터 이해하기 - Sanity Check (20:05)
-
Start36. 테스트 - AB 테스트란 무엇이며 왜 해야 하는가 (10:11)
-
Start37. 테스트 - AB 테스트 시행 과정, 통계적 개념들 (1) (29:00)
-
Start38. 테스트 - AB 테스트 시행 과정, 통계적 개념들 (2) (13:22)
유닛 이코노믹스
Available in
days
days
after you enroll
구글 애널리틱스
Available in
days
days
after you enroll
-
Preview01_구글 애널리틱스란? (6:04)
-
Start01_구글 애널리틱스 측정 전략(보충) (9:27)
-
Start02_GA 추적코드 설치법 (18:32)
-
Start03_구글 애널리틱스의 계정 구조 (21:38)
-
Preview04_보고서는 무엇이고 어떤 목적을 가지고 보아야 하는가 (8:22)
-
Start05_측정기준, 측정항목이란? 세부 보고서의 공통적인 특징 (19:13)
-
Start06_잠재고객 보고서 - 사용자/세션/히트 구조 및 용어 정리 (24:45)
-
Start07_잠재고객 보고서 - 보고서 세부사항 및 팁 (20:24)
-
Start08_획득 보고서 - 용어 정리 및 맞춤 캠페인 매개변수 (33:33)
-
Start09_획득 보고서 - 채널 설정, 보고서 세부사항 및 팁 (29:07)
-
Start10_행동 보고서 - 용어 정리, 보고서 세부사항 및 팁 - 1 (14:45)
-
Start11_행동 보고서 - 용어 정리, 보고서 세부사항 및 팁 - 2 (16:49)
-
Start12_행동 보고서 - 구글 애널리틱스 이벤트 (20:52)
-
Start13_전환 보고서 - 구글 애널리틱스에서 목표 셋팅하기 + 정규식(도착 목표) (22:17)
-
Start14_전환 보고서 - 구글 애널리틱스에서 목표 셋팅하기 + 정규식(시간, 세션당 페이지뷰 수, 이벤트 목표) (8:31)
-
Start15_전환 보고서 - 구글 애널리틱스에서 목표 셋팅하기 + 정규식(정규식) (22:19)
-
Start16_전환 보고서 - 향상된 전자상거래 - 1 (17:00)
-
Start17_전환 보고서 - 향상된 전자상거래 - 2 (18:35)
-
Start18_전환보고서 - 용어정리, 보고서 세부사항 및 팁(목표) (20:00)
-
Start19_전환보고서 - 용어정리, 보고서 세부사항 및 팁(전자상거래) (7:21)
-
Start20_전환보고서 - 용어정리, 보고서 세부사항 및 팁(기여) - 1 (16:27)
-
Start21_전환보고서 - 용어정리, 보고서 세부사항 및 팁(기여) - 2 (7:21)
-
Start22_전환보고서 - 실시간 보고서 (26:02)
-
Preview23_세그먼트란? 세그먼트 설정 방법 (24:41)
-
Start24_구글애드워즈 연동 (11:53)
-
Start25_맞춤 측정기준, 맞춤 측정항목, 맞춤보고서 (맞춤 측정기준, 맞춤 측정항목) (20:53)
-
Start26_맞춤 측정기준, 맞춤 측정항목, 맞춤보고서 (맞춤보고서) (9:54)
-
Start27_콘텐츠 분류 (11:48)
-
Start28_보기 추가하기 (11:26)
-
Start29_체크해야 할 것들 (24:47)
Frequently Asked Questions
구매와 결제는 어디서 하나요?
온라인 강의의 정식 구매는 아래 패스트캠퍼스 사이트를 통해서 가능합니다. https://www.fastcampus.co.kr/mktg_online_growthhack/ 결제는 수강신청 버튼을 누르시면 자동으로 결제 페이지가 팝업 됩니다.
그로스해킹 완전 처음입니다.
본 과정은 그로스해킹 왕초보 분들을 대상으로 시작하는 과정 입니다. 왕초보 분들 눈높이에 맞게 모든 과목과 진행방식이 설계되어 있으며, 강의를 듣고도 이해가 되지 않는 경우는 반복 수강을 통해 언제, 어디서든 복습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