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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인원 패키지 : 그로스해킹
그로스해킹 개괄
01_스타트업에서 일한다는 것은 / 가설 검증이 왜 필요한가 (7:56)
02_가설 검증의 수단 (12:23)
03_문제는 Distribution (13:05)
04_그로스란 사업의 성장에 관한 모든 것 (11:03)
05_시스템(원칙, 프로세스, 팀) (21:37)
06_그로스 공부 자료들 (5:55)
07_그로스 필수 선결 조건 : PMF (9:36)
08_그로스 필수 선결 조건 : Data Instrumentation (13:29)
09_그로스 필수 선결 조건 : 프로세스 (16:39)
10_Data Instrumentation - 어떤 분석 도구를 써야 하나? (7:27)
11_Data Instrumentation - Event 정의하기 (11:46)
12_Data Instrumentation - Property (9:11)
13_지표 - 지표와 OMTM (14:47)
14_지표 - Growth Accounting for User Growth (15:57)
15_지표 - Growth Accounting for Revenue Growth (14:34)
16. 지표 - LTV, Formula-based LTV (7:47)
17. LTV - Cohort란 무엇인가 (8:28)
18. LTV - Empirically Realized LTV (10:40)
19. 지표와 OMTM 어떻게 모니터링 해야 하나 (10:26)
20. 사업을 보는 관점 - 사업을 보는 4개의 요소 Product Market Channel Model (13:03)
21. 사업을 보는 관점 - Market-Product Fit (6:47)
22. 사업을 보는 관점 - Product-Channel Fit (9:02)
23. 사업을 보는 관점 - Channel-Model Fit, Model-Market Fit (12:31)
24. Funnel - Acquisition - Channels (1) (19:06)
25. Funnel - Acquisition - Channels (2) (13:51)
26. Funnel - Acquisition - 채널 우선순위 (13:31)
27. Funnel - Acquisition - UTM 코드 (5:21)
28. Funnel - Acquisition - CAC, Lifetime Value, Payback Period (11:55)
29. Funnel - Activation (14:05)
30. Funnel - Retention (22:27)
31. Funnel - Revenue, Monetization, Referral (16:03)
32. Conversion (9:23)
33. 데이터 이해하기 - 데이터의 정의, 데이터의 수집 및 저장 (6:12)
34. 데이터 이해하기 - 데이터 타입, State와 Log (16:55)
35. 데이터 이해하기 - Sanity Check (20:05)
36. 테스트 - AB 테스트란 무엇이며 왜 해야 하는가 (10:11)
37. 테스트 - AB 테스트 시행 과정, 통계적 개념들 (1) (29:00)
38. 테스트 - AB 테스트 시행 과정, 통계적 개념들 (2) (13:22)
유닛 이코노믹스
Unit_Econimics_01 (17:41)
Unit_Econimics_02 (12:59)
unit_economics_03 (4:51)
구글 애널리틱스
01_구글 애널리틱스란? (6:04)
01_구글 애널리틱스 측정 전략(보충) (9:27)
02_GA 추적코드 설치법 (18:32)
03_구글 애널리틱스의 계정 구조 (21:38)
04_보고서는 무엇이고 어떤 목적을 가지고 보아야 하는가 (8:22)
05_측정기준, 측정항목이란? 세부 보고서의 공통적인 특징 (19:13)
06_잠재고객 보고서 - 사용자/세션/히트 구조 및 용어 정리 (24:45)
07_잠재고객 보고서 - 보고서 세부사항 및 팁 (20:24)
08_획득 보고서 - 용어 정리 및 맞춤 캠페인 매개변수 (33:33)
09_획득 보고서 - 채널 설정, 보고서 세부사항 및 팁 (29:07)
10_행동 보고서 - 용어 정리, 보고서 세부사항 및 팁 - 1 (14:45)
11_행동 보고서 - 용어 정리, 보고서 세부사항 및 팁 - 2 (16:49)
12_행동 보고서 - 구글 애널리틱스 이벤트 (20:52)
13_전환 보고서 - 구글 애널리틱스에서 목표 셋팅하기 + 정규식(도착 목표) (22:17)
14_전환 보고서 - 구글 애널리틱스에서 목표 셋팅하기 + 정규식(시간, 세션당 페이지뷰 수, 이벤트 목표) (8:31)
15_전환 보고서 - 구글 애널리틱스에서 목표 셋팅하기 + 정규식(정규식) (22:19)
16_전환 보고서 - 향상된 전자상거래 - 1 (17:00)
17_전환 보고서 - 향상된 전자상거래 - 2 (18:35)
18_전환보고서 - 용어정리, 보고서 세부사항 및 팁(목표) (20:00)
19_전환보고서 - 용어정리, 보고서 세부사항 및 팁(전자상거래) (7:21)
20_전환보고서 - 용어정리, 보고서 세부사항 및 팁(기여) - 1 (16:27)
21_전환보고서 - 용어정리, 보고서 세부사항 및 팁(기여) - 2 (7:21)
22_전환보고서 - 실시간 보고서 (26:02)
23_세그먼트란? 세그먼트 설정 방법 (24:41)
24_구글애드워즈 연동 (11:53)
25_맞춤 측정기준, 맞춤 측정항목, 맞춤보고서 (맞춤 측정기준, 맞춤 측정항목) (20:53)
26_맞춤 측정기준, 맞춤 측정항목, 맞춤보고서 (맞춤보고서) (9:54)
27_콘텐츠 분류 (11:48)
28_보기 추가하기 (11:26)
29_체크해야 할 것들 (24:47)
Paid 마케팅
01_Intro (2:38)
02_Paid 마케팅의 정의 (3:03)
03_Paid 마케팅을 하는 이유 (10:03)
04_Paid 마케팅 용어 (15:25)
05_Paid 마케팅 프로세스 (9:16)
06_Paid 마케팅 채널의 종류와 역할 intro (2:32)
07_Display Ad (8:54)
08_Search Ad (13:32)
09_Social Ad (11:45)
10_Native Ad (10:31)
11_Reward Ad (9:58)
12_Retargeting Ad (7:24)
13_Paid 마케팅 운영 실전 intro (3:36)
14_검색광고 운영_01 (21:07)
15_검색광고 운영_02 (9:44)
16_소셜 광고 운영 (16:35)
17_디스플레이 광고 운영 (9:33)
18_고객 한 명을 위해 얼마를 지불해야 할까 (4:38)
19_Outro_: 좋은 Paid 마케팅 담당자란 (6:15)
콘텐츠 마케팅
01_디지털 미디어 콘텐츠의 정의 (8:35)
02_디지털 미디어 콘텐츠의 특징 (10:25)
03_디지털 콘텐츠가 중요한 이유 (13:06)
04_미디어 3요소 (10:25)
05_콘텐츠 분류법(Triple Media) (10:59)
06_콘텐츠 분류법(Organic&Paid) (12:34)
07_성공적인 디지털 콘텐츠의 기준 (11:56)
08_실패하는 디지털 콘텐츠의 유형 (12:47)
09_국내 디지털 콘텐츠 유통 채널 파악 (11:21)
10_디지털 콘텐츠 유통 프로세스 (9:23)
11_Paid Media의 활용 및 역할 (7:21)
12_Owned Media의 활용 및 역할 (9:05)
13_Earned Media의 활용 및 역할 (7:56)
14_성공적인 디지털 콘텐츠 유통의 기준 (9:23)
15_실패하는 디지털 콘텐츠 유통의 유형 (14:38)
16_비디오 퍼스트 시대 (13:08)
17_디지털 콘텐츠 유형(영상) (12:21)
18_디지털 콘텐츠 유형(이미지&텍스트) (21:55)
19_페이스북 채널에 대한 이해(이미지) (10:30)
20_페이스북 채널에 대한 이해(영상) (6:54)
21_인스타그램 채널에 대한 이해 (11:22)
22_유튜브 채널에 대한 이해 (11:42)
23_블로그 포스트 브런치 채널에 대한 이해 (13:29)
24_콘텐츠 트렌드 파악 노하우 (10:32)
25_레퍼런스 축적 및 활용하기 (10:06)
26_콘텐츠 기획 1단계 (9:28)
27_콘텐츠 기획 2단계 (8:07)
28_콘텐츠 기획 3단계 (9:52)
29_스토리보드 작성법 (22:12)
30_콘텐츠 발행 후 발생 가능한 위기상황 및 대처법 (10:04)
31_퍼스널 채널 운영하기 (21:07)
32_콘텐츠 소재 및 자료 찾기 (18:43)
33_컨셉 잡고 내용 쓰기 (17:55)
34_콘텐츠 비주얼 구성하기 (18:23)
35_페이스북 콘텐츠 레퍼런스 (24:01)
36_인스타그램 콘텐츠 레퍼런스 (20:17)
37_롱런하는 콘텐츠 마케터 되기 (11:10)
이메일 마케팅
Intro (4:29)
01_왜 이메일마케팅인가 (3:40)
02_재방문을 높이는 이메일마케팅 전략 (4:52)
03_퍼미션 기반의 이메일마케팅 (6:37)
04_이메일마케팅 기본 -리스트 관리 (2:52)
05_이메일마케팅 기본 - 개인화 전략 (6:00)
06_이메일마케팅 기본 - 자동화 이메일 (5:16)
07_이메일 서비스 제공업체(ESP) 선택하기 (7:08)
08_메일침프, 겟리스폰스, 스티비 비교 (4:53)
09_스팸메일 피하기 (8:17)
10_이메일 마케팅에서의 평판 관리 (6:29)
11_메일침프 소개 및 둘러보기 (6:51)
12_메일침프 무료회원 가입하기 (6:10)
13_구독자 이메일 리스트 (14:17)
14_리스트 필드와 머지태그 (10:23)
15_리스트에 여러 명의 구독자 넣기 (7:09)
16_이메일 캠페인 시작하기 (9:09)
17_나만의 이메일 템플릿 만들기 (15:37)
18_수신거부 링크 넣기 (8:44)
19_테스트 후 메일 발송하기 (6:14)
20_캠페인 리포트 확인하기 (6:22)
21_이메일 오픈율이란 (5:05)
22_매력적인 제목 짓기 (6:23)
23_이메일 제목에 구독자 이름 넣기 (5:16)
24_이메일 제목에 이모지 활용하기 (6:01)
25_미리보기 텍스트 작성하기 (3:57)
26_여러가지 이메일 제목들 살펴보기 (3:59)
27_자사 도메인 이메일 인증하기 (4:28)
28_제목 A/B테스트하기 (8:32)
29_발송시간 A/B 테스트하기 (7:29)
30_보내는 사람 A/B 테스트하기 (4:51)
31_이메일 클릭률이란 (3:31)
32_모바일 디자인의 중요성 (4:01)
33_메일침프 디자인 가이드 (5:24)
34_스타일 설정하기 (5:45)
35_움직이는 이미지 (4:19)
36_이메일에 동영상 넣기 (5:11)
37_여러가지 머지태그 (3:10)
38_조건문을 활용한 머지태그 (8:02)
39_본문 A/B 테스트하기 (8:28)
40_세그먼트와 태그를 활용한 이메일 (11:32)
41_일반적인 구독폼 만들기 (14:33)
42_랜딩페이지를 활용한 구독폼 만들기 (10:52)
43_신규 구독자를 모으기 위한 전략 (7:46)
44_리드마그넷이란 (5:41)
45_여러 가지 리드 마그넷 (5:27)
46_싱글 옵트인vs더블 옵트인 (7:47)
47_임베디드 폼 만들기 (6:21)
48_팝업 폼 만들기 (10:34)
49_감사페이지 만들기 (4:01)
50_워드프레스에서 메일침프 폼 사용하기 (13:54)
51_자동화 이메일이란 (5:38)
52_자동화 이메일 만들기 - 가입환영 (14:26)
53_자동화 이메일 수정하기 (3:52)
54_자동화 이메일 연속으로 보내기 (7:46)
55_세그먼트를 활용한 이메일 자동화 (3:23)
56_자동화 이메일에 액션 추가하기 (5:40)
57_자동화 이메일 - 생일축하 (13:52)
58_자동화 이메일 - 태그 (3:57)
59_자동화 이메일 - 기념일 (7:35)
60_그밖의 자동화 이메일 (15:40)
마케팅 대시보드
[**중요**] 마케팅 대시보드 실습 자료 링크 및 주의사항
Intro : 살아있는 대시보드 만들기 (7:14)
01_구글 스프레드 시트 소개 및 기본적인 사용법 (24:38)
02_대시보드를 만들기 위해 어떤 함수를 배워야 할까요? (5:15)
03_수치 계산을 위한 기본 함수 이론 및 실습 (SUM / AVERAGE / COUNT) (16:17)
04_조건문을 응용한 기본 함수 이론 및 실습 (IF / SUMIF / AVERAGEIF / COUNTIF) - (1) (14:15)
05_조건문을 응용한 기본 함수 이론 및 실습 (IF / SUMIF / AVERAGEIF / COUNTIF) - (2) (13:48)
06_다중 조건문을 응용한 중급 함수 이론 및 실습(SUMIFS / AVERAGEIFS / COUNTIFS) - (1) (16:20)
07_다중 조건문을 응용한 중급 함수 이론 및 실습(SUMIFS / AVERAGEIFS / COUNTIFS) - (2) (13:54)
08_원하는 값을 대시보드에 반영하기 위한 기본 함수 이론 및 실습 (VLOOKUP / HLOOKUP / INDEX / MATCH) (24:52)
09_원하는 값을 대시보드에 반영하기 위한 조합 함수 (VLOOKUP + MATCH / HLOOKUP + MATCH / INDEX + MATCH) - (1) (18:31)
10_원하는 값을 대시보드에 반영하기 위한 조합 함수 (VLOOKUP + MATCH / HLOOKUP + MATCH / INDEX + MATCH) - (2) (14:32)
11_날짜, 기간 관련 함수 이론 및 실습 (17:33)
12_데이터 필터를 활용한 수치 계산 함수 이론 및 실습 (SUBTOTAL / 필터 만들기 기능) (16:00)
13_데이터 기준 구분을 위한 정리 함수 이론 및 실수 (LEFT / RIGHT / MID / FIND / SPLIT) (20:14)
14_자유자재로 데이터를 가져오는 마법 같은 QUERY 구문 (23:54)
15_조건부 서식 / 그래프 / 드롭다운 버튼 만들기 - (1) (19:02)
16_조건부 서식 / 그래프 / 드롭다운 버튼 만들기 - (2) (15:23)
17_대시보드 제작 전, Funnel별 데이터 분석에 대해 이해하기 (5:39)
18_자동화 툴 Supermetrics 소개 및 기본적인 사용법 (9:02)
19_광고 매체별 데이터, GA 웹로그 데이터 추출 및 자동화 - (1) (23:30)
20_광고 매체별 데이터, GA 웹로그 데이터 추출 및 자동화 - (2) (19:58)
21_데이터 전처리 작업의 중요성 이해 (9:04)
22_전처리한 데이터를 고급 함수 및 조건부 서식 등을 활용하여 매체별, 목적별 대시보드 만들기 - (1) (30:06)
23_전처리한 데이터를 고급 함수 및 조건부 서식 등을 활용하여 매체별, 목적별 대시보드 만들기 - (2) (28:37)
24_실제 운영중인 대시보드 사례 및 제작 노하우 공유 (10:50)
개발자와의 협업
Intro (4:55)
01_개발자와 협업 intro (2:09)
02_기술스택_DevOps (8:44)
03_마케팅과빅데이터 (5:53)
04_마케팅 Software (5:34)
프로그래밍에 대한 이해와 기초
01_클라이언트 vs 서버 (8:44)
02_개발환경과 브라우저 (11:33)
03_마크업 언어에 대한 소개 (10:50)
04_웹 검색 노출 (7:48)
05_검색엔진 봇(키워드) (10:34)
06_HTML 구조(1) (11:00)
07_HTML 구조(2) (10:46)
08_HTML 속성(Attribute) (11:43)
09_데이터 전송 방식(Get, Post) (12:06)
10_컨트롤(form, input, button) (13:08)
11_CSS 기초 (13:33)
12_CSS 선택자 (12:57)
13_JavaScript 기초 (11:24)
14_JavaScript 구조 (13:55)
15_JavaScript 변수 (14:47)
16_JavaScript 연산자 (14:07)
17.JavaScript 제어문1(조건문-if, switch) (13:49)
18_JavaScript 제어문2 (반복문-for, while) (14:41)
19_JavaScript 객체 (12:36)
20_JavaScript 내장객체 (14:06)
21_JavaScript DOM 객체 (13:02)
22_.JavaScript BOM 객체 (14:21)
23_.JavaScript 함수 (15:27)
24_.JavaScript 이벤트 (12:05)
25_JavaScript 마우스 이벤트 (14:48)
26_JavaScript 키보드 이벤트 (16:47)
27_.JavaScript 이벤트 활용 (14:26)
크롤링
00_intro (3:50)
01_크롤링 이란? (7:28)
02_파이썬 언어에 대한 소개 (10:42)
03_크롤링을 위한 도구 설치 (7:43)
04_웹 사이트와 robots.txt (14:15)
05_인스타그램 크롤링 (13:18)
06_트위터 크롤링 (15:07)
07_네이버 크롤링 (14:06)
08_페이스북 크롤링 (10:58)
09_데이터 저장 (16:02)
10_데이터 분석 (13:00)
그로스 팀 빌딩
FAST CAMPUS - (1) (18:40)
FAST CAMPUS - (2) (22:01)
FAST CAMPUS - (3) (10:29)
FAST CAMPUS - (4) (13:40)
LINER - (1) (32:01)
LINER - (2) (27:23)
25. Funnel - Acquisition - Channels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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