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oplay
Autocomplete
Previous Lesson
Complete and Continue
싱글팩 : 디지털 채널에 따른 콘텐츠 마케팅 전략
콘텐츠 마케팅 전략
1_01_마케팅 환경 변화와 미래 (10:12)
1_02_라이프스타일의 변화 (8:43)
1_03_브랜드자산의 개발과 정리 (7:16)
1_04_소비자와 디지털 콘텐츠 (14:21)
1_05_디지털콘텐츠의 이해 (9:12)
1_06_콘텐트와콘텐츠 (12:08)
1_07_콘텐츠의 구성요소 (10:59)
1_08_콘텐츠마케팅 전략 (9:54)
1_09_콘텐츠마케팅 타임라인 (4:00)
1_10_콘텐츠 마케팅 사례 (7:44)
2_1_디지털 채널의 이해 (10:14)
2_2_페이스북의 이해 (7:23)
2_3_인스타그램의 이해 (7:22)
2_4_세일즈 채널로서의 인스타그램 (5:12)
2_5_인스타그램채널 활용 예시 (11:36)
2_6_유튜브의 이해 (9:05)
2_7_유튜브 마케팅 활용 (5:59)
2_8_네이버의 변화 (4:57)
2_9_신규 채널 (5:50)
3_1_콘텐츠유통기획 (6:27)
3_2_콜라보레이션 (5:31)
3_3_인플루언서 전략 (4:57)
3_4_인플루언서 활용 사례 (8:04)
3_5_오프라인연계 (5:20)
3_5_오프라인연계
Lesson content locked
If you're already enrolled,
you'll need to login
.
Enroll in Course to Un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