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oplay
Autocomplete
Previous Lesson
Complete and Continue
올인원 패키지 : 동영상 마케팅
Course 01. 콘텐츠 기획
01_디지털 미디어 콘텐츠의 정의 (8:35)
02_디지털 미디어 콘텐츠의 특징 (10:25)
03_디지털 콘텐츠가 중요한 이유 (13:06)
04_미디어 3요소 (10:25)
05_콘텐츠 분류법(Triple Media) (10:59)
06_콘텐츠 분류법(Organic&Paid) (12:34)
07_성공적인 디지털 콘텐츠의 기준 (11:56)
08_실패하는 디지털 콘텐츠의 유형 (12:47)
09_국내 디지털 콘텐츠 유통 채널 파악 (11:21)
10_디지털 콘텐츠 유통 프로세스 (9:23)
11_Paid Media의 활용 및 역할 (7:21)
12_Owned Media의 활용 및 역할 (9:05)
13_Earned Media의 활용 및 역할 (7:56)
14_성공적인 디지털 콘텐츠 유통의 기준 (9:23)
15_실패하는 디지털 콘텐츠 유통의 유형 (14:38)
16_비디오 퍼스트 시대 (13:08)
17_디지털 콘텐츠 유형(영상) (12:21)
18_디지털 콘텐츠 유형(이미지&텍스트) (21:55)
19_페이스북 채널에 대한 이해(이미지) (10:30)
20_페이스북 채널에 대한 이해 (6:54)
21_인스타그램 채널에 대한 이해 (11:22)
22_유튜브 채널에 대한 이해 (11:42)
23_블로그포스트브런치 채널에 대한 이해 (13:29)
24_콘텐츠 트렌드 파악 노하우 (10:32)
25_레퍼런스 축적 및 활용하기 (10:06)
26_콘텐츠 기획 1단계 (9:28)
27_콘텐츠 기획 2단계 (8:07)
28_콘텐츠 기획 3단계 (9:52)
29_스토리보드 작성법 (22:12)
30_콘텐츠 발행 후 발생 가능한 위기상황 및 대처법 (10:04)
31_퍼스널 채널 운영하기 (21:07)
32_콘텐츠 소재 및 자료 찾기 (18:43)
33_컨셉 잡고 내용 쓰기 (17:55)
34_콘텐츠 비주얼 구성하기 (18:23)
35_페이스북 콘텐츠 레퍼런스 (24:01)
36_인스타그램 콘텐츠 레퍼런스 (20:17)
37_롱런하는 콘텐츠 마케터 되기 (11:10)
Course 02. 촬영 기법/장비 Part-1
Chapter 01. 모니터 캘리브레이션 (10:16)
Chapter 02. 카메라의 원리 -1 (7:57)
Chapter 03. 카메라의 원리 -2 (13:05)
Chapter 04. 카메라의 원리 -3 (9:06)
Chapter 05. 카메라의 원리 -4 (9:42)
Chapter 06. 카메라의 원리 -5 (10:27)
Chapter 07. 화각별 렌즈소개 -1 (11:36)
Chapter 08. 화각별 렌즈소개 -2 (6:18)
Chapter 09. 고속촬영 저속촬영 (8:49)
Chapter 10. 내가 촬영하는 목적에 맞게 촬영 포인트 찾기 -1 (11:59)
Chapter 11. 내가 촬영하는 목적에 맞게 촬영 포인트 찾기 -2 (13:00)
Chapter 12. 카메라 필터 알아보기 (10:54)
Chapter 13. 사진촬영 팁과 노하우 (10:44)
Chapter 14. 스토리가 있는 촬영 -1 (8:00)
Chapter 15. 스토리가 있는 촬영 -2 (10:47)
Chapter 16. 스토리가 있는 촬영 -3 (8:33)
Chapter 17. 크리에이터를 위한 사진 (15:30)
Course 03. 촬영 기법/장비 Part-2
Chapter 01. 촬영 기본과 목표 설정 (7:20)
Chapter 02. 사진과 영상 (9:56)
Chapter 03. 촬영 전 사진 정리 및 이론 -1 (9:41)
Chapter 04. 촬영 전 사진 정리 및 이론 -2 (9:21)
Chapter 05. 렌즈 일체형 카메라 -1 (9:07)
Chapter 06. 렌즈 일체형 카메라 -2 (11:05)
Chapter 07. 렌즈 일체형 카메라 -3 (10:15)
Chapter 08. 렌즈 교환식 카메라 및 렌즈 (10:36)
Chapter 09. 렌즈 선택의 중요성 (8:46)
Chapter 10. 카메라 설정에서의 녹음 (9:00)
Chapter 11. SONY 카메라 소개 -1 (11:02)
Chapter 12. SONY 카메라 소개 -2 (10:34)
Chapter 13. SONY 카메라 특징 (10:34)
Chapter 14. Canon 카메라 특징 (10:42)
Chapter 15. Canon 카메라 소개 (10:55)
Chapter 16. 다양한 카메라 -1 (14:06)
Chapter 17. 다양한 카메라 -2 (8:32)
Chapter 18. 촬영 보조 장비 -1 (12:33)
Chapter 19. 촬영 보조 장비 -2 (10:38)
Chapter 20. 촬영 보조 장비 -3 (8:50)
Chapter 21. 촬영 보조 장비 -4 (9:44)
Chapter 22. 짐벌 세팅과 밸런스 조정 -1 (10:36)
Chapter 23. 짐벌 세팅과 밸런스 조정 -2 (9:56)
Chapter 24. 짐벌 세팅과 밸런스 조정 -3 (7:40)
Chapter 25. 드론 촬영 기초 -1 (8:19)
Chapter 26. 드론 촬영 기초 -2 (12:51)
Chapter 27. 드론 촬영 실습 -1 (13:36)
Chapter 28. 드론 촬영 실습 -2 (10:58)
Chapter 29. 타임랩스 (12:45)
Chapter 30. 조명의 이해 (11:39)
Chapter 31. 조명의 활용 -1 (7:57)
Chapter 32. 조명의 활용 -2 (10:06)
Chapter 33. 크로마키 (11:39)
Course 04. 동영상 콘텐츠 제작 및 편집
01_1) 동영상 콘텐츠 제작 오리엔테이션 (5:17)
01_2) 영상 제작 프로세스 (4:45)
01_3) 영상기초이론 1.mp4 (17:42)
01_4) 영상기초이론 2_1 (11:10)
01_5) 편집의 기초 (8:00)
02_01) 프리미어프로_파일정리설치UI (10:14)
02_02) 프리미어프로_임포트시퀀스오케이컷가편집 (19:35)
02_03) 프리미어프로_정밀편집렌더링출력 (15:18)
02_04) 프리미어프로_영상위치사이즈조절 (9:16)
02_05) 프리미어프로_속도조절 (20:58)
02_06) 프리미어프로_되감기정지화면 (12:14)
02_07) 프리미어프로_효과주기 (16:55)
02_08) 프리미어프로_트랜지션 (12:13)
02_09) 프리미어프로_자막 만들기 (14:16)
02_10) 프리미어프로_색보정하기 (18:19)
02_11) 프리미어프로_키프레임 (17:03)
02_12) 프리미어프로_조정레이어 (8:59)
02_13) 프리미어프로_오디오볼륨조절 (17:39)
02_14) 프리미어프로_음악에맞춰편집 (15:52)
02_15) 프리미어프로_블렌드모드 (14:46)
02_16) 프리미어프로_필름번효과 (8:22)
02_17) 프리미어프로_트랙매트 (17:49)
02_18) 프리미어프로_자주묻는질문답변 (17:02)
03_01) 영상제작참고_배경음악 (4:31)
03_02) 영상제작참고_폰트 (6:13)
03_03) 영상제작참고_사진영상 (6:24)
03_04) 영상제작참고_색상조합 (5:45)
03_05) 영상제작참고_실수와해결방안 (7:42)
Course 05. 페이스북 마케팅
Lecture01_페이스북 광고 전체 구조 파악하기 - 1 (12:33)
Lecture01_페이스북 광고 전체 구조 파악하기 - 2 (15:59)
Lecture02_페이스북 페이지 (13:38)
Lecture03_페이스북 페이지 만들기 실습 (6:36)
Lecture04_비즈니스 관리자와 광고 관리자 (10:48)
Lecture05_4강 관련 실습 (15:10)
Lecture06_캠페인, 세트, 크리에이티브 (20:32)
Lecture07_ 페이스북 광고 경매 시스템 (16:58)
Lecture08_픽셀 (22:51)
Lecture09_픽셀설치 실습 (8:14)
Lecture10_타겟 part(1) (핵심, 맞춤) (13:38)
Lecture11_타겟 part(2) (유사) (7:03)
Lecture12_타겟 생성 및 타겟팅 실습 (12:51)
Lecture13_다양한 광고 크리에이티브 소재 (11:06)
Lecture14_광고 크리에이티브 제작 노하우 (25:40)
Lecture15_광고 크리에이티브 제작 실습 - 1 (12:07)
Lecture16_광고 크리에이티브 제작 실습 - 2 (15:21)
Lecture17_ A/B 테스트의 의미와 원칙 (13:32)
Lecture18_A/B 테스트 사례와 실제 세팅 방법 (11:06)
Lecture19_A/B 테스트 자동화와 보고서 세팅 (13:45)
Lecture20_주요 광고 성과 지표 (17:02)
Lecture21_마케팅 퍼널에 따른 성과지표 선정과 열 맞춤 설정 (9:03)
Lecture22_’기여' 산정 방식 이해 및 '기여기간' 설정의 활용 (20:04)
Lecture23_분석 데이터 (Breakdown) 보기 (4:56)
Lecture24_페이스북 광고 성과에 따른 운영 예시 (17:58)
Lecture25_총정리 (14:26)
Course 06. Youtube 영상 기획 / 제작
패션 크리에이터의 시작 (9:54)
플랫폼 선정과 공략 (9:50)
패션 콘텐츠 기획하기 (8:45)
패션 콘텐츠 제작 1 (8:50)
패션 콘텐츠 제작 2 (10:26)
패션 콘텐츠 제작 3 (6:30)
패션컨텐츠제작노하우 (8:52)
패션 VLOG (7:22)
Course 07. 구글마케팅
Chapter 01. Google Marketing Overview - 01. 구글 마케팅 시작하기 (6:11)
Chapter 01. Google Marketing Overview - 02. 디지털마케팅 생태계에서의 Google (10:01)
Chapter 01. Google Marketing Overview - 03. 구글의 광고 솔루션 (4:57)
Chapter 01. Google Marketing Overview - 04. 구글 광고 네트워크 (5:46)
Chapter 01. Google Marketing Overview - 05. 구글 광고의 특성 - 1 (9:02)
Chapter 01. Google Marketing Overview - 06. 구글 광고의 특성 - 2 (7:44)
Chapter 01. Google Marketing Overview - 07. 실습을 위한 블로그 만들기 (1:57)
Chapter 01. Google Marketing Overview - 08. 구글 광고 계정 만들기 (5:31)
Chapter 01. Google Marketing Overview - 09. 구글 마케팅의 원리 - 1 (8:43)
Chapter 01. Google Marketing Overview - 10. 구글 마케팅의 원리 - 2 (10:25)
Chapter 02. Google Ads의 이해 - 01. Google Ads 살펴보기 (7:23)
Chapter 02. Google Ads의 이해 - 02. Google Ads UI 실습 (9:20)
Chapter 02. Google Ads의 이해 - 03. 리마케팅 목록 및 태그 (7:34)
Chapter 02. Google Ads의 이해 - 04. 전환 액션 및 태그 (10:53)
Chapter 02. Google Ads의 이해 - 05. 구글 태그 어시스턴스 (3:40)
Chapter 02. Google Ads의 이해 - 06. 리마케팅 태그 실습 (4:56)
Chapter 02. Google Ads의 이해 - 07. 전환 태그 실습 (8:02)
Chapter 02. Google Ads의 이해 - 08. 잠재고객 만들기 실습 (4:46)
Chapter 02. Google Ads의 이해 - 09. 검색 광고 Overview (12:57)
Chapter 02. Google Ads의 이해 - 10. 검색 광고 만들기 (8:34)
Chapter 02. Google Ads의 이해 - 11. 검색 광고 운영하기 - 1 (15:29)
Chapter 02. Google Ads의 이해 - 12. 검색 광고 운영하기 - 2 (13:13)
Chapter 02. Google Ads의 이해 - 13. 검색광고 실습 (15:57)
Chapter 02. Google Ads의 이해 - 14. 디스플레이 광고 Overview (11:56)
Chapter 02. Google Ads의 이해 - 15. 디스플레이 광고 만들기 (5:33)
Chapter 02. Google Ads의 이해 - 16. 디스플레이 광고의 유형 (5:34)
Chapter 02. Google Ads의 이해 - 17. 디스플레이 광고 운영하기 - 1 (10:09)
Chapter 02. Google Ads의 이해 - 18. 디스플레이 광고 운영하기 - 2 (6:35)
Chapter 02. Google Ads의 이해 - 19. 디스플레이 광고 실습 (5:38)
Chapter 02. Google Ads의 이해 - 20. Youtube 광고 Overview (15:25)
Chapter 02. Google Ads의 이해 - 21. Youtube 채널 Overview (7:26)
Chapter 02. Google Ads의 이해 - 22. Youtube 광고 만들기 (10:18)
Chapter 02. Google Ads의 이해 - 23. Youtube 광고 운영하기 - 1 (10:37)
Chapter 02. Google Ads의 이해 - 24. Youtube 광고 운영하기 - 2 (13:10)
Chapter 02. Google Ads의 이해 - 25. Youtube 광고 실습 (14:47)
Chapter 02. Google Ads의 이해 - 26. APP 광고 Overview (11:15)
Chapter 02. Google Ads의 이해 - 27. 쇼핑 광고 Overview (4:58)
Chapter 02. Google Ads의 이해 - 28. Full Funnel 마케팅 설계하기 (7:03)
Chapter 02. Google Ads의 이해 - 29. 구글 마케팅 트러블슈팅 (8:29)
Chapter 02. Google Ads의 이해 - 30. 구글 마케팅 성과 리포트 (4:31)
Chapter 02. Google Ads의 이해 - 31. Google Ads 인증시험 준비하기 (5:21)
Chapter 03. Google 마케팅 실전 - 01. Full Funnel 마케팅 설계하기 (7:04)
Chapter 03. Google 마케팅 실전 - 02. 구글 마케팅 트러블슈팅 (8:29)
Chapter 03. Google 마케팅 실전 - 03. 구글 마케팅 성과 리포트 (4:32)
Chapter 03. Google 마케팅 실전 - 05. 구글 마케팅 총 정리 (10:11)
Chapter 03. Google 마케팅 실전 - 04. Google Ads 인증시험 준비하기 (5:20)
[공지사항] 구글마케팅 강의자료 업로드
Chapter 02. Google Ads의 이해 - 07. 전환 태그 실습
Lesson content locked
If you're already enrolled,
you'll need to login
.
Enroll in Course to Un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