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싱글팩 : C언어로 배우는 자료구조 Basic
C/C++/자료구조
0강 - 인트로 (6:09)
1강 - 프로그래밍 개발환경 구축하기 (10:21)
2강 - 변수와 상수 (18:36)
3강 - 기본 입출력 (9:58)
4강 - 연산자 (21:51)
5강 - 조건문 (10:57)
6강 - 반복문 (13:48)
7강 - 함수 (11:20)
8강 - 배열 (13:12)
9강 - 포인터 (13:53)
10강 - 문자 (8:42)
11강 - 문자열 (13:55)
12강 - 컴퓨터가 변수를 처리하는 방법 (12:55)
13강 - 다차원 배열과 포인터 배열 (14:42)
14강 - 동적 메모리 할당 (11:44)
15강 - 함수 포인터 (6:30)
16강 - 구조체 (10:53)
17강 - 파일 입출력 (14:23)
18강 - 전처리기 (13:57)
19강 - 자료구조의 개요 (8:36)
20강 - 연결 리스트 (16:33)
21강 - 양방향 연결 리스트 (8:37)
22강 - 스택 (11:25)
23강 - 스택을 활용한 계산기 만들기 (14:00)
24강 - 큐 (7:19)
25강 - 선택 정렬과 삽입 정렬 (6:44)
26강 - 퀵 정렬 (6:01)
27강 - 계수 정렬 (4:19)
28강 - 기수 정렬 (8:36)
29강 - 이진 트리 (4:24)
30강 - 이진 트리의 구현 및 순회 (8:11)
31강 - 우선순위 큐 (11:29)
32강 - 순차 탐색과 이진 탐색 (8:13)
33강 - 그래프의 개념과 구현 (9:28)
34강 - 깊이 우선 탐색 (6:35)
35강 - 너비 우선 탐색 (8:29)
36강 - 이진 탐색 트리 (9:34)
37강 - AVL 트리 (11:27)
38강 - 해시 (14:41)
39강 - 프림 알고리즘 (9:50)
40강 - 다익스트라의 최단 경로 (10:42)
41강 - 세그먼트 트리 (9:56)
42강 - 인덱스 트리 (7:02)
43강 - KMP 문자열 매칭 (9:22)
44강 - 라빈 카프 문자열 매칭 (9:55)
45강 - C언어와 C++ 비교하기 (14:15)
46강 - C++의 클래스 (16:16)
47강 - C++의 생성자와 소멸자 (10:26)
48강 - C++의 클래스 상속 (8:28)
49강 - C++의 오버로딩 (6:07)
50강 - C++의 캡슐화 기법 (13:48)
51강 - C++의 다형성 기법 (12:50)
52강 - C++의 템플릿 (8:19)
53강 - C++의 스마트 포인터 (12:52)
54강 - C++ STL 컨테이너 어댑터 (5:28)
55강 - C++ STL 시퀀스 컨테이너 (5:13)
56강 - C++ STL 연관 컨테이너 (5:09)
57강 - C++ 예외 처리 (5:34)
58강 - 소켓 프로그래밍의 개요 (9:21)
59강 - 소켓 프로그래밍 함수와 Winsock2 (9:27)
60강 - C++ TCP 에코 통신 프로그램 (15:38)
61강 - Visual Studio와 GitHub을 연동해 소스코드 관리하기 (9:35)
62강 - C++ Boost.Asio 개요 및 설치 (7:42)
63강 - C++ Boost.Asio의 기본적인 사용법 (4:42)
64강 - C++ Boost.Asio 동기식 TCP 통신 예제 (9:38)
65강 - 오목 게임 시작 화면 구성하기 (9:20)
66강 - 오목 혼자하기 화면 구성하기 (10:06)
67강 - 오목 혼자하기 판정 기능 구현하기 (10:05)
68강 - 오목 함께하기 화면 구성하기 (6:36)
69강 - 오목 함께하기 서버 구현하기 (4:18)
70강 - 오목 함께하기 통신 모듈 완성하기 (6:02)
71강 - 공개키 기반 구조 (6:31)
72강 - OpenSSL 설치하기 (10:02)
73강 - OpenSSL TCP 통신 예제 (9:43)
74강 - AWS EC2의 개요 및 사용 방법 (6:10)
75강 - Ngrok을 활용한 서버 구동 테스트 (6:20)
76강 기존 오목 네트워크 게임 구성 분석하기 (19:01)
77강 패킷 변조를 통한 게임 서버 공격 (14:02)
78강 게임 서버 방어 기법 (9:43)
79강 오목 서버 프로그램 소스코드 리팩토링 (18:48)
80강 Player VS Computer 구성 및 알고리즘 이론 학습하기 (12:19)
81강 Alpha-Beta Pruning 인공지능 알고리즘 적용 (20:05)
82강 오목 인공지능 개선 방안 및 참고 자료 (5:10)
83강 B 트리의 개요와 알고리즘 원리 (12:55)
84강 C# 네임스페이스와 열거형 (8:05)
85강 C# 구조체와 클래스 (5:11)
86강 C# Generics (7:18)
87강 C# 인터페이스 (7:23)
88강 C# .Net Framework의 개요 (6:04)
89강 Visual C#의 주요 컴포넌트 (8:41)
90강 Visual C#의 주요 이벤트 처리 (8:51)
최종 업로드 완료
69강 - 오목 함께하기 서버 구현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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