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oplay
Autocomplete
Previous Lesson
Complete and Continue
싱글팩 : 브랜드 전략과 케이스 스터디
브랜딩
01_브랜딩의 정의 (01_Intro) (6:42)
02_브랜딩이 왜중요한가 (13:04)
03_브랜드의 기원 (8:35)
04_내게필요한 브랜드 (10:32)
05_우리브랜드와 소비자의이해 (17:09)
06_브랜드페르소나 (5:52)
07_커뮤니케이션 구성요소 (5:08)
08_브랜드컨셉팅 (6:13)
09_브랜드프로모션 (9:32)
10_네이밍 및 서비스네이밍 (7:10)
11_비쥬얼브랜딩 (8:57)
12_브랜드 아이덴티티 관리 (9:28)
13강_콘텐츠 리서치 (9:49)
14_공감할수있는 메세지 (11:47)
15_적합한 콘텐츠 디자인 (9:57)
16_상품_서비스 마케팅포인트 (7:51)
17_기업은 브랜딩에 왜집착하는가 (5:58)
18_들러리가 아닌 팔리는 브랜드 (11:43)
19_퍼스널브랜딩의 힘 (8:16)
20_가치있는 소비의 시대 (6:06)
21_열심히가 아닌 잘하는 브랜딩기업 분석 (8:52)
22_누구나 브랜드 전략가 (5:03)
23_고급전략_B급전략 (6:15)
24_지속가능한 브랜드전략 (8:53)
23_고급전략_B급전략
Lesson content locked
If you're already enrolled,
you'll need to login
.
Enroll in Course to Un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