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싱글팩 : 29cm 이유미 에디터의 카피라이팅/브랜드 저널리즘 클래스
카피라이팅
01_1) 카피라이터의 일_intro 강사소개 (6:28)
01_2) 카피라이터의 일_온라인편집숍 카피라이터가 하는 일 (4:37)
01_3) 카피라이터의 일_스토리텔링의 중요성 (8:31)
02_1) 동기부여 하는 카피를 쓰자_고객에게 계기가 되는 카피 (2:49)
02_2) 동기부여 하는 카피를 쓰자_공감하여 읽게 되는 카피 (17:11)
02_3) 동기부여 하는 카피를 쓰자_나와 관련 있는 이야기라고 인식되도록 (8:22)
03_1) 같은 제품도 다르게 보이는 방식_1+1, 할인, 특가 대신 무엇을 써야하나 (7:49)
03_2) 같은 제품도 다르게 보이는 방식_구체적인 카피의 중요성 (6:00)
03_3) 같은 제품도 다르게 보이는 방식_29CM의 사례 (17:34)
04_1) 카피 쓰기의 기본_단어와 단어의 불편한 조합 (24:23)
04_2) 카피 쓰기의 기본_모든 것이 카피의 재료 (10:03)
04_3) 카피 쓰기의 기본_쉬운 카피가 좋은 카피 (8:12)
05_1) 마케팅의 시작, 제목_제목에 어떤 걸 쓸까 (18:35)
05_2) 마케팅의 시작, 제목_제목은 긍정적으로 쓸까 부정적으로 쓸까 (10:02)
06_1) 관찰의 중요성_사물이 아닌 사람을 관찰하자 (12:28)
06_2) 관찰의 중요성_고객이 겪을 수 있는 다양한 문제 제시 (16:37)
06_3) 관찰의 중요성_관찰력을 키우는 방법과 메모의 중요성 (7:32)
07_1) 문장 수집으로 다르게 쓰는 카피_내가 읽은 책에서 어떤 문장을 수집해야 할까, 일상의 다양한 상황을 모으자 (37:09)
07_2) 문장 수집으로 다르게 쓰는 카피_소설의 문장을 응용한 카피 쓰기 사례1 (9:58)
07_3) 문장 수집으로 다르게 쓰는 카피_소설의 문장을 응용한 카피 쓰기 사례2 (13:42)
브랜드 저널리즘
1-1. 브랜드 저널리즘이란 (13:36)
1-2. 29CM의 브랜드 저널리즘 사례 (8:48)
2-1. 인간은 누구나 이야기를 좋아한다 (5:18)
2-2. 누군가에게 도움을 준단 생각으로 쓰자 (4:53)
3-1. 누구나 처음에는 막막하다 (8:49)
3-2. 내가 아는 것부터 쓰자 (10:22)
3-3. 매일 쓰는 글 (12:32)
4-1. 문장실력보다 내용이 우선이다 (16:39)
4-2. 상대가 좋아할 글을 쓴다 (10:16)
4-3. 읽는만큼 써진다 (16:34)
5-1. 구체적으로 쓰기 (11:52)
5-2. 뇌가 좋아하는 단어 (10:21)
5-3. 묘사력 키우기 (18:21)
6-1. 에세이 전성 시대, 나도 에세이를 쓸 수 있을까 (12:40)
6-2. 일기와 에세이의 차이점과 공통점 (13:06)
6-3. 에세이, 어떻게 쓸까 (19:03)
7-1. 어색한 지점을 찾아라 (11:34)
7-2. 많이 쓰는 것만큼 중요한 줄이기 (19:23)
2-2. 누군가에게 도움을 준단 생각으로 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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