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oplay
Autocomplete
Previous Lesson
Complete and Continue
싱글팩 : 디지털 채널 별 특징에 따른 콘텐츠 기획
콘텐츠 기획
01_디지털 미디어 콘텐츠의 정의 (8:35)
02_디지털 미디어 콘텐츠의 특징 (10:25)
03_디지털 콘텐츠가 중요한 이유 (13:06)
04_미디어 3요소 (10:25)
05_콘텐츠 분류법(Triple Media) (10:59)
06_콘텐츠 분류법(Organic&Paid) (12:34)
07_성공적인 디지털 콘텐츠의 기준 (11:56)
08_실패하는 디지털 콘텐츠의 유형 (12:47)
09_국내 디지털 콘텐츠 유통 채널 파악 (11:21)
10_디지털 콘텐츠 유통 프로세스 (9:23)
11_Paid Media의 활용 및 역할 (7:21)
12_Owned Media의 활용 및 역할 (9:05)
13_Earned Media의 활용 및 역할 (7:56)
14_성공적인 디지털 콘텐츠 유통의 기준 (9:23)
15_실패하는 디지털 콘텐츠 유통의 유형 (14:38)
16_비디오 퍼스트 시대 (13:08)
17_디지털 콘텐츠 유형(영상) (12:21)
18_디지털 콘텐츠 유형(이미지&텍스트) (21:55)
19_페이스북 채널에 대한 이해(이미지) (10:30)
20_페이스북 채널에 대한 이해(영상) (6:54)
21_인스타그램 채널에 대한 이해 (11:22)
22_유튜브 채널에 대한 이해 (11:42)
23_블로그 포스트 브런치 채널에 대한 이해 (13:29)
24_콘텐츠 트렌드 파악 노하우 (10:32)
25_레퍼런스 축적 및 활용하기 (10:06)
26_콘텐츠 기획 1단계 (9:28)
27_콘텐츠 기획 2단계 (8:07)
28_콘텐츠 기획 3단계 (9:52)
29_스토리보드 작성법 (22:12)
30_콘텐츠 발행 후 발생 가능한 위기상황 및 대처법 (10:04)
31_퍼스널 채널 운영하기 (21:07)
32_콘텐츠 소재 및 자료 찾기 (18:43)
33_컨셉 잡고 내용 쓰기 (17:55)
34_콘텐츠 비주얼 구성하기 (18:23)
35_페이스북 콘텐츠 레퍼런스 (24:01)
36_인스타그램 콘텐츠 레퍼런스 (20:17)
37_롱런하는 콘텐츠 마케터 되기 (11:10)
12_Owned Media의 활용 및 역할
Lesson content locked
If you're already enrolled,
you'll need to login
.
Enroll in Course to Un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