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oplay
Autocomplete
Previous Lesson
Complete and Continue
디지털 마케팅 BOOT CAMP 온라인
0. 오리엔테이션 및 학습 준비
오리엔테이션 영상 (5:11)
학습준비 : Google Chrome 설치하기, 개발자도구 사용하기, 부가기능 설치하기 (8:18)
학습준비 : Blogger 회원가입 및 블로그 개설 (8:27)
1. 디지털 마케팅과 페이스북
페이스북 (1)_Intro (19:11)
페이스북 (2)_디지털 마케팅이란? (35:34)
페이스북 (3)_디지털 마케팅 필수용어 (14:17)
페이스북 (4)_페이스북 마케팅 Overview (21:28)
페이스북 (5)_페이스북 페이지의 이해 (18:17)
페이스북 (6)_페이스북 페이지 만들기 (8:07)
페이스북 (7)_페이스북 마케팅 이해하기 (28:45)
2. 구글 애널리틱스(GA)의 개론과 초기 세팅
구글 애널리틱스 (1)_구글 애널리틱스란? (6:04)
구글 애널리틱스 (보충)_구글 애널리틱스 측정 전략 (9:27)
구글 애널리틱스 (2)_GA 추적코드 설치법 (18:32)
구글 애널리틱스 (3)_구글 애널리틱스의 계정 구조 (21:38)
3. 구글 애널리틱스 보고서 개괄
구글 애널리틱스 (4)_보고서는 무엇이고 어떤 목적을 가지고 보아야 하는가 (8:22)
구글 애널리틱스 (5)_측정기준, 측정항목이란? 세부 보고서의 공통적인 특징 (19:13)
구글 애널리틱스 (6)_잠재고객 보고서 - 사용자/세션/히트 구조 및 용어 정리 (24:45)
구글 애널리틱스 (7)_잠재고객 보고서 - 보고서 세부사항 및 팁 (20:24)
구글 애널리틱스 (8)_획득 보고서 - 용어 정리 및 맞춤 캠페인 매개변수 (33:33)
구글 애널리틱스 (9)_획득 보고서 - 채널 설정, 보고서 세부사항 및 팁 (29:07)
구글 애널리틱스 (10)_행동 보고서 - 용어 정리, 보고서 세부사항 및 팁 - 1 (14:45)
구글 애널리틱스 (10)_행동 보고서 - 용어 정리, 보고서 세부사항 및 팁 - 2 (16:49)
구글 애널리틱스 (11)_행동 보고서 - 구글 애널리틱스 이벤트 (20:52)
구글 애널리틱스 (12)_전환 보고서 - 구글 애널리틱스에서 목표 셋팅하기 + 정규식(도착 목표) (22:17)
구글 애널리틱스 (13)_전환 보고서 - 구글 애널리틱스에서 목표 셋팅하기 + 정규식(시간, 세션당 페이지뷰 수, 이벤트 목표) (8:31)
구글 애널리틱스 (14)_전환 보고서 - 구글 애널리틱스에서 목표 셋팅하기 + 정규식(정규식) (22:19)
구글 애널리틱스 (15)_전환 보고서 - 향상된 전자상거래 - 1 (17:00)
구글 애널리틱스 (16)_전환 보고서 - 향상된 전자상거래 - 2 (18:35)
구글 애널리틱스 (17)_전환보고서 - 용어정리, 보고서 세부사항 및 팁(목표) (20:00)
구글 애널리틱스 (18)_전환보고서 - 용어정리, 보고서 세부사항 및 팁(전자상거래) (7:21)
구글 애널리틱스 (19)_전환보고서 - 용어정리, 보고서 세부사항 및 팁(기여) - 1 (16:27)
구글 애널리틱스 (20)_전환보고서 - 용어정리, 보고서 세부사항 및 팁(기여) - 2 (7:21)
구글 애널리틱스 (21)_전환보고서 - 실시간 보고서 (26:02)
4, 구글 태그매니저(GTM)의 개론과 초기 세팅
구글 태그매니저 (1)_ 구글 태그매니저란? (2:19)
구글 태그매니저 (2)_구글 태그매니저의 기초 개념 (3:26)
구글 태그매니저 (3)_구글 태그매니저 설치하기 (5:55)
5. Google Analytics with GTM
구글 태그매니저 (4)_analyticsID, GASettings 변수 만들기 (8:23)
구글 태그매니저 (5)_GA PageView 태그 만들기 (6:19)
구글 태그매니저 (6)_Preview모드 이해하기, Pageview, DOM Ready, Window Loaded 이벤트 (4:03)
구글 태그매니저 (7)_GA Event와 GTM Event의 차이 (2:45)
구글 태그매니저 (8)_GA Click 이벤트 태그 만들기 (11:58)
구글 태그매니저 (9)_HTML id와 class의 차이 (2:32)
구글 태그매니저 (10)_GA Scroll 이벤트 태그 만들기 (9:01)
구글 태그매니저 (11)_완성한 태그 내역 제출하기 (1:43)
구글 태그매니저 (12)_GA Youtube 이벤트 태그 만들기 (10:32)
6. 페이스북 마케팅 시작하기
페이스북 (8)_페이스북 광고계정 (9:31)
페이스북 (9)_광고계정 만들기 (8:48)
페이스북 (10)_Facebook 광고 관리자에 대하여 (11:07)
페이스북 (11)_광고 관리자 실습 -1 (36:13)
페이스북 (11)_광고 관리자 실습 -2 (16:11)
페이스북 (12)_타겟팅 기능 (19:52)
페이스북 (13)_페이스북 픽셀 알아보기 (19:02)
페이스북 (14)_페이스북 픽셀 실습 (13:52)
페이스북 (15)_픽셀 helper (13:26)
페이스북 (16)_맞춤전환 (17:09)
페이스북 (17)_맞춤타겟과 유사타겟 (15:55)
페이스북 (18)_맞춤타겟&유사타겟 실습 (14:15)
페이스북 (19)_크리에이티브 전략 (45:16)
페이스북 (20)_크리에이티브 제작 Tip (26:26)
페이스북 (21)_A/B 테스트 (17:05)
7. Facebook with GTM
구글 태그매니저 (12)_Custom HTML 태그란? (4:59)
구글 태그매니저 (13)_FB Audience 태그 생성하기 (5:11)
구글 태그매니저 (14)_FB Conversion 태그 생성하기 (1:49)
구글 태그매니저 (15)_Add to Cart 태그 생성하기 (11:02)
구글 태그매니저 (16)_Purchase 태그 생성하기 (9:39)
구글 태그매니저 (17)_Conversion 전환가격 설정하기 (3:15)
8. 디지털 마케팅과 구글
구글 애드워즈 (1)_디지털 광고속 구글 (16:40)
구글 애드워즈 (2)_구글 광고 네트워크 (13:59)
구글 애드워즈 (3)_구글 마케팅의 특성 - 1 (19:52)
구글 애드워즈 (4)_구글 마케팅의 특성 - 2 (10:19)
구글 애드워즈 (5)_구글 애드워즈 계정 만들기 (9:52)
구글 애드워즈 (6)_구글 마케팅의 원리 - 1 (15:54)
구글 애드워즈 (7)_구글 마케팅의 원리 - 2 (17:52)
구글 애드워즈 (8)_구글 애드워즈 UI 살펴보기 (10:51)
구글 애드워즈 (9)_구글 애드워즈 UI 실습 (15:56)
9. 페이스북 마케팅 실전
페이스북 (22)_페이스북 캠페인 전략 - 1 (20:06)
페이스북 (23)_페이스북 캠페인 전략 - 2 (10:31)
페이스북 (24)_페이스북 알고리즘의 이해 (13:07)
페이스북 (25)_광고 관리자 활용하기 (14:50)
페이스북 (26)_페이스북 광고 트러블 슈팅 (14:23)
페이스북 (27)_페이스북 광고 리포팅 (18:16)
페이스북 (28)_페이스북 부가기능 - 1 (14:07)
페이스북 (29)_페이스북 부가기능 - 2 (15:53)
페이스북 (30)_인스타그램 맛보기 (18:20)
페이스북 (31)_페이스북 마케팅 총정리 (6:59)
10. 구글 마케팅의 이해
구글 애드워즈 (10)_Adwords 전환&리마케팅 태그 (28:10)
구글 애드워즈 (11)_Adwords 전환&리마케팅 태그 실습 (16:21)
구글 애드워즈 (12)_검색광고 Overview (17:23)
구글 애드워즈 (13)_검색캠페인 설정하기 (19:47)
구글 애드워즈 (14)_검색광고 운영하기 (16:41)
구글 애드워즈 (15)_검색광고 캠페인 실습 (9:39)
구글 애드워즈 (16)_GDN 광고 overview (15:50)
구글 애드워즈 (17)_GDN 광고 설정하기 (15:35)
구글 애드워즈 (18)_GDN 캠페인 실습 (16:45)
구글 애드워즈 (19)_GDN 광고의 유형 (16:19)
구글 애드워즈 (20)_GDN 반응형 광고 만들기 (8:35)
구글 애드워즈 (21)_GDN 광고 운영하기 - 1 (14:41)
구글 애드워즈 (22)_GDN 광고 운영하기 - 2 (11:50)
구글 애드워즈 (23)_Youtube Overview (21:03)
구글 애드워즈 (24)_Youtube 채널 만들기 (14:33)
구글 애드워즈 (25)_Youtube 광고 설정하기 (20:07)
구글 애드워즈 (26)_Youtube 캠페인 실습 (7:40)
구글 애드워즈 (27)_Youtube 광고 운영하기 (16:58)
구글 애드워즈 (28)_UAC Overview (20:12)
구글 애드워즈 (29)_UAC 캠페인 설정하기 (7:58)
구글 애드워즈 (30)_UAC 캠페인 실습 (7:14)
11. 구글 애널리틱스 100% 활용하기
구글 애널리틱스 (22)_세그먼트란? 세그먼트 설정 방법 (24:41)
구글 애널리틱스 (23)_구글애드워즈 연동 (11:53)
구글 애널리틱스 (24)_맞춤 측정기준, 맞춤 측정항목, 맞춤보고서 (맞춤 측정기준, 맞춤 측정항목) (20:53)
구글 애널리틱스 (25)_맞춤 측정기준, 맞춤 측정항목, 맞춤보고서 (맞춤보고서) (9:54)
구글 애널리틱스 (26)_콘텐츠 분류 (11:48)
구글 애널리틱스 (27)_보기 추가하기 (11:26)
구글 애널리틱스 (28)_체크해야 할 것들 (24:47)
12. Google Adwords with GTM
구글 태그매니저 (18)_Adwords 리마케팅 태그 생성하기 (3:41)
구글 태그매니저 (19)_Adwords 전환 태그 생성하기 (5:17)
13. 구글 마케팅 실전
구글 애드워즈 (31)_Adwords 캠페인 실전 전략 (17:07)
구글 애드워즈 (32)_Adwords 캠페인 트러블슈팅 (12:44)
구글 애드워즈 (33)_Adwords 리포팅 (6:01)
구글 애드워즈 (34)_Adwords 리포팅 실습 (6:38)
구글 애드워즈 (35)_구글 데이터 스튜디오 (5:32)
구글 애드워즈 (36)_GA 잠재고객 리스트 활용 (10:54)
구글 애드워즈 (37)_GA 잠재고객 실습 (6:49)
구글 애드워즈 (38)_Adwords 자동규칙 (11:47)
구글 애드워즈 (39)_총 정리 (8:40)
구글 애드워즈 (22)_GDN 광고 운영하기 - 2
Lesson content locked
If you're already enrolled,
you'll need to login
.
Enroll in Course to Un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