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oplay
Autocomplete
Previous Lesson
Complete and Continue
싱글팩 : 데이터 분석 기반의 퍼포먼스 마케팅 입문
퍼포먼스 마케팅 개론
01_마케팅이란 무엇인가 / 퍼포먼스 마케팅이란? (1) (12:35)
02_마케팅이란 무엇인가 / 퍼포먼스 마케팅이란? (2) (14:03)
03_퍼포먼스 마케팅을 위한 기본 용어 리뷰 (36:05)
04_퍼포먼스 마케터가 갖추어야 할 역량 (14:59)
05_퍼포먼스 마케팅 Process와 케이스 스터디 (1) (15:35)
06_퍼포먼스 마케팅 Process와 케이스 스터디 (2) (9:25)
데이터 분석 기초
01_마케터에게 데이터 분석이 필요한 이유 (11:42)
02_분석의_첫단계_문제정의 (18:38)
03_기술통계란_무엇인가 (12:38)
04_기술통계에서_필요한값들(1) (21:02)
05_기술통계에서_필요한_값들(2) (12:03)
06_문제정의와_기술통계_Case_study(1) (9:28)
07_문제정의와_기술통계_Case_study(2) (19:53)
08_데이터_시각화가_필요한이유 (11:51)
09_기본그래프 (9:41)
10_심화그래프 (18:39)
11. 시각화 Case Study - 1 (35:34)
12. 시각화 Case Study - 2 (20:20)
13_지표분석의_중요성 (19:18)
14_트래픽_유저관련지표 (15:40)
15_revenue_관련지표 (18:46)
16_대쉬보드_데이터_분석실습 (22:18)
17_시뮬레이션이란 (13:28)
18_Case_study_시뮬레이션 (17:36)
19_Case_study_시뮬레이션 (18:06)
20_cohort분석_인코딩 (20:36)
21_AB_Test_이론 (21:01)
22_AB_test_주의할점 (22:11)
23_데이터분석 현실 꿀팁 (14:02)
24_데이터분석가가 되기 위해 추가로 공부해야 할 것들 (13:39)
23_데이터분석 현실 꿀팁
Lesson content locked
If you're already enrolled,
you'll need to login
.
Enroll in Course to Un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