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oplay
Autocomplete
Previous Lesson
Complete and Continue
검색엔진 마케팅(SEM) BOOT CAMP 온라인
1. 검색광고 전략 기본
Intro : 검색엔진 마케팅 시작하기 (10:13)
01_국내 매체별 특징 이해_네이버, 구글 (19:04)
02_매체별 검색광고 노출 위치 & 네트워크 (13:27)
03_소비자 구매 여정을 통한 SEM 기본 이해 (18:26)
04_매체별 부가세 계산 방법 (8:29)
05_트랙킹 솔루션이란 (11:12)
06_트랙킹 솔루션 종류 안내 (12:27)
07_키워드 속성 안내 (18:14)
08_미디어믹스 내 검색광고 우선순위 (12:33)
09_검색광고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들 (8:46)
2. 구글 검색광고 기본
10_구글 코리아 검색광고의 특징 (15:26)
11_구글 검색광고의 계정 구조 (16:21)
12_구글 계정 생성 _ UI 체크 (26:41)
13_키워드 검색 유형 및 제외 키워드에 대해 (25:27)
14_키워드의 품질지수 및 입찰가에 대해 (23:53)
15_기본 광고(ad) 소개 및 세팅 방법 안내 (15:32)
16_광고(ad) 확장 소개 및 세팅 방법 안내 (17:29)
17_구글 검색광고 입찰 전략_수동 입찰 전략 (14:18)
18_구글 검색광고 입찰 전략_스마트 입찰 전략 (29:09)
19_키워드 플래너 사용법 (17:39)
20_애드워즈 보고서 종류 안내와 사용법 (10:56)
21_애드워즈 에디터 사용법 (10:14)
22_퍼포먼스를 끌어올리기 위한 구글 검색광고 전략 (13:16)
23_효율을 잡아내기 위한 구글 검색광고 전략 (15:30)
24_구글 UTM URL 세팅 방법 및 실습 (25:16)
3. 네이버 검색광고 기본
25_네이버 계정 생성 _ UI 체크 (22:22)
26_네이버 검색광고 계정 구조 및 제한 사항 (25:07)
27_키워드 트랙킹 URL 및 네이버 추적 URL 안내 (15:23)
28_효과적인 키워드 확장 방법 2가지 비교 (21:28)
29_품질지수를 높이는 문안 전략_기본 문안 (12:49)
30_품질지수를 높이는 문안 전략_확장 소재 (19:34)
4. 검색광고 전략_공통
31_엑셀을 통한 키워드 확장 전략 실습 (26:22)
32_엑셀을 통한 고연관성 키워드 확장 전략 실습 (14:51)
33_효율적인 그룹핑 전략_케이스 스터디 (9:07)
34_입찰을 하는 이유 (2:59)
35_입찰 구성 요소 _ 원리 (9:54)
36_제품 가치에 의한 입찰가 산정 (10:59)
37_제품 속성에 따른 입찰 전략_01_BGPI (11:02)
38_제품 속성에 따른 입찰 전략_02_매출 비중 (10:33)
39_제품 속성에 따른 입찰 전략_03_고관여 vs. 저관여 (12:06)
40_제품 속성에 따른 입찰 전략_04_특이 업종(ex. 앱다운로드 캠페인) (6:30)
5. 검색광고 입찰전략
41_HOW TO BID (10:05)
42_검색광고 입찰 케이스 스터디 (8:29)
43_노출순위 계산법(검색 vs. 컨텐츠) (6:05)
44_실습 엑셀을 활용한 입찰가 계산 (15:38)
6. 검색광고 상품정리
45_네이버 브랜드 검색이란 (8:01)
46_브랜드 검색의 종류 및 활용법 (4:19)
47_SERP 순위 이슈 및 소재 최적화 팁 (6:38)
48_구간 단가형 상품 및 시즈널 트렌드 최적화 전략 (5:32)
49_네이버 파워컨텐츠란 (15:02)
50_네이버 웹마스터 툴이란 (17:50)
51_실습 네이버 광고주센터 UI를 활용한 브랜드 검색 DIY (12:12)
52_Daum Clix(검색광고) 소개 (8:30)
53_NAVER vs. Daum SEM 비교 (4:21)
54_Daum Clix(검색광고) 계정 생성 _ UI 체크_01 (10:15)
55_Daum Clix(검색광고) 계정 생성 _ UI 체크_02 (8:04)
7. 총정리 & 핀포인트 팁
56_품질지수 최적화를 위한 랜딩 페이지 전략 (8:02)
57_노출, 클릭은 아는 분께, 리포트 생성 실습 (4:30)
58_리포트는 생성해보신 분께, 인사이트 도출을 통한 SEM 최적화 실습 (15:33)
51_실습 네이버 광고주센터 UI를 활용한 브랜드 검색 DIY
Lesson content locked
If you're already enrolled,
you'll need to login
.
Enroll in Course to Un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