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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인원 패키지 : SNS 콘텐츠 기획/제작
공지사항
[필독/공지] 영상 공개 일정 관련 공지드립니다. (20181217)
콘텐츠 마케팅 전략
1_01_마케팅 환경 변화와 미래 (10:12)
1_02_라이프스타일의 변화 (8:43)
1_03_브랜드자산의 개발과 정리 (7:16)
1_04_소비자와 디지털 콘텐츠 (14:21)
1_05_디지털콘텐츠의 이해 (9:12)
1_06_콘텐트와콘텐츠 (12:08)
1_07_콘텐츠의 구성요소 (10:59)
1_08_콘텐츠마케팅 전략 (9:54)
1_09_콘텐츠마케팅 타임라인 (4:00)
1_10_콘텐츠 마케팅 사례 (7:44)
2_1_디지털 채널의 이해 (10:14)
2_2_페이스북의 이해 (7:23)
2_3_인스타그램의 이해 (7:22)
2_4_세일즈 채널로서의 인스타그램 (5:12)
2_5_인스타그램채널 활용 예시 (11:36)
2_6_유튜브의 이해 (9:05)
2_7_유튜브 마케팅 활용 (5:59)
2_8_네이버의 변화 (4:57)
2_9_신규 채널 (5:50)
3_1_콘텐츠유통기획 (6:27)
3_2_콜라보레이션 (5:31)
3_3_인플루언서 전략 (4:57)
3_4_인플루언서 활용 사례 (8:04)
3_5_오프라인연계 (5:20)
계정 운영 가이드
01_1) 어떤 채널을 운영해야할까 (블로그vs페이스북vs인스타그램vs유튜브) (9:06)
01_2) 선택과 집중_중심 채널과 서브 채널 설정 (7:56)
01_3) 기타 SNS채널에 대한 이해 (트위터, 틱톡 등) (8:47)
02_1) SNS채널 가이드라인이란 (12:25)
02_2) 네이버 블로그 운영 가이드라인 (12:16)
02_3) 페이스북 페이지 운영 가이드라인 (14:01)
02_4) 인스타그램 운영 가이드라인 (12:03)
02_5) 유튜브 운영 가이드라인 (10:20)
03_1) 채널의 콘텐츠 톤_매너 설정이란 (6:47)
03_2) 채널 및 운영 콘텐츠 컨셉 찾기 (10:01)
03_3) 공통적으로 적용되는 컨셉 프로세스 4단계 (8:37)
03_4) 1단계_운영 목표 및 타깃 설정 (11:16)
03_5) 2단계_키워드 발굴 (10:22)
03_6) 3단계_페르소나 설정 (11:24)
03_7) 4단계_ 나만의 컨셉 설정 및 계정 반영 (10:44)
04_1) 온드미디어를 잘 활용하는 브랜드 채널 (6:46)
04_2) 채널 별 케이스 스터디_블로그 (5:04)
04_3) 채널 별 케이스 스터디_페이스북 (6:26)
04_4) 채널 별 케이스 스터디_인스타그램 (5:17)
04_5) 채널 별 케이스 스터디_유튜브 (6:34)
콘텐츠 기획
01_디지털 미디어 콘텐츠의 정의 (8:35)
02_디지털 미디어 콘텐츠의 특징 (10:25)
03_디지털 콘텐츠가 중요한 이유 (13:06)
04_미디어 3요소 (10:25)
05_콘텐츠 분류법(Triple Media) (10:59)
06_콘텐츠 분류법(Organic&Paid) (12:34)
07_성공적인 디지털 콘텐츠의 기준 (11:56)
08_실패하는 디지털 콘텐츠의 유형 (12:47)
09_국내 디지털 콘텐츠 유통 채널 파악 (11:21)
10_디지털 콘텐츠 유통 프로세스 (9:23)
11_Paid Media의 활용 및 역할 (7:21)
12_Owned Media의 활용 및 역할 (9:05)
13_Earned Media의 활용 및 역할 (7:56)
14_성공적인 디지털 콘텐츠 유통의 기준 (9:23)
15_실패하는 디지털 콘텐츠 유통의 유형 (14:38)
16_비디오 퍼스트 시대 (13:08)
17_디지털 콘텐츠 유형(영상) (12:21)
18_디지털 콘텐츠 유형(이미지&텍스트) (21:55)
19_페이스북 채널에 대한 이해(이미지) (10:30)
20_페이스북 채널에 대한 이해(영상) (6:54)
21_인스타그램 채널에 대한 이해 (11:22)
22_유튜브 채널에 대한 이해 (11:42)
23_블로그 포스트 브런치 채널에 대한 이해 (13:29)
24_콘텐츠 트렌드 파악 노하우 (10:32)
25_레퍼런스 축적 및 활용하기 (10:06)
26_콘텐츠 기획 1단계 (9:28)
27_콘텐츠 기획 2단계 (8:07)
28_콘텐츠 기획 3단계 (9:52)
29_스토리보드 작성법 (22:12)
30_콘텐츠 발행 후 발생 가능한 위기상황 및 대처법 (10:04)
31_퍼스널 채널 운영하기 (21:07)
32_콘텐츠 소재 및 자료 찾기 (18:43)
33_컨셉 잡고 내용 쓰기 (17:55)
34_콘텐츠 비주얼 구성하기 (18:23)
35_페이스북 콘텐츠 레퍼런스 (24:01)
36_인스타그램 콘텐츠 레퍼런스 (20:17)
37_롱런하는 콘텐츠 마케터 되기 (11:10)
동영상 콘텐츠 제작
01_1) 동영상 콘텐츠 제작 오리엔테이션 (5:17)
01_2) 영상 제작 프로세스 (4:45)
01_3) 영상기초이론 1.mp4 (17:42)
01_4) 영상기초이론 2_1 (11:10)
01_5) 편집의 기초 (8:00)
02_01) 프리미어프로_파일정리설치UI (10:14)
02_02) 프리미어프로_임포트시퀀스오케이컷가편집 (19:35)
02_03) 프리미어프로_정밀편집렌더링출력 (15:18)
02_04) 프리미어프로_영상위치사이즈조절 (9:16)
02_05) 프리미어프로_속도조절 (20:58)
02_06) 프리미어프로_되감기정지화면 (12:14)
02_07) 프리미어프로_효과주기 (16:55)
02_08) 프리미어프로_트랜지션 (12:13)
02_09) 프리미어프로_자막 만들기 (14:16)
02_10) 프리미어프로_색보정하기 (18:19)
02_11) 프리미어프로_키프레임 (17:03)
02_12) 프리미어프로_조정레이어 (8:59)
02_13) 프리미어프로_오디오볼륨조절 (17:39)
02_14) 프리미어프로_음악에맞춰편집 (15:52)
02_15) 프리미어프로_블렌드모드 (14:46)
02_16) 프리미어프로_필름번효과 (8:22)
02_17) 프리미어프로_트랙매트 (17:49)
02_18) 프리미어프로_자주묻는질문답변 (17:02)
03_01) 영상제작참고_배경음악 (4:31)
03_02) 영상제작참고_폰트 (6:13)
03_03) 영상제작참고_사진영상 (6:24)
03_04) 영상제작참고_색상조합 (5:45)
03_05) 영상제작참고_실수와해결방안 (7:42)
BGM 소스 (download)
영상 소스 모음 (download)
콘텐츠 디자인
00_인트로 강의컨텐츠 설명 (6:10)
01_마케터가디자인을왜알아야할까_디자인마케팅의이해 (9:44)
02_마케터가디자인을왜알아야할까_마케터와디자이너의특징과소통방법 (12:05)
03_마케터가디자인을왜알아야할까_공유할수있는틀만들기 (17:07)
04_마케터가디자인을왜알아야할까_디자인의 기본원리 (13:41)
05_마케터가디자인을왜알아야할까_디자인의 기본요소 (17:14)
06_마케터가디자인을왜알아야할까_디자인 사고란 무엇인가 (17:38)
07_마케터가디자인을왜알아야할까_디자인 사고 방법1 (27:42)
08_마케터가디자인을왜알아야할까_디자인 사고 방법2 (24:45)
09_마케터가디자인을왜알아야할까_디자인 사고 방법3 (19:51)
10_디자인에필요한요소는뭐가있을까_폰트의이해 (36:17)
11_디자인에필요한요소는뭐가있을까_컬러구성및선택법 (30:58)
12_디자인에필요한요소는뭐가있을까_이미지 찾기와 선택법 (19:00)
13_디자인에필요한요소는뭐가있을까_레이아웃 구성 법칙 (20:42)
14_디자인용어 모르면외계어_디자인용어정리1 (20:01)
15_디자인용어 모르면외계어_디자인용어정리2 (23:05)
16_디자인컨셉 어디서부터 시작해야해_레퍼런스 검색 및 활용 (14:22)
17_디자인컨셉 어디서부터 시작해야해_디자인템플릿활용방법 (9:57)
18_컨텐츠나도멋지게만들수있어_포토샵이것만알고가자1 (18:30)
19_컨텐츠나도멋지게만들수있어_포토샵이것만알고가자2 (19:39)
20_컨텐츠나도멋지게만들수있어_포토샵이것만알고가자3 (23:25)
21_컨텐츠나도멋지게만들수있어_일러스트레이터이것만알고가자 (30:31)
22_컨텐츠나도멋지게만들수있어_인디자인이것만알고가자 (35:09)
23_광고매체에따른디자인가이드가있다고_네이버da기획및디자인가이드 (26:21)
24_광고매체에따른디자인가이드가있다고_이벤트페이지기획및디자인가이드 (41:26)
25_광고매체에따른디자인가이드가있다고_인스타카드뉴스기획및디자인가이드 (35:58)
26_광고매체에따른디자인가이드가있다고_페이스북광기획및디자인가이드 (23:58)
27_광고매체에따른디자인가이드가있다고_지면광고기획및디자인가이드 (38:49)
28_아웃트로 강의총정리 및 맺음말 (12:16)
카피라이팅
01_1) 카피라이터의 일_intro 강사소개 (6:28)
01_2) 카피라이터의 일_온라인편집숍 카피라이터가 하는 일 (4:37)
01_3) 카피라이터의 일_스토리텔링의 중요성 (8:31)
02_1) 동기부여 하는 카피를 쓰자_고객에게 계기가 되는 카피 (2:49)
02_2) 동기부여 하는 카피를 쓰자_공감하여 읽게 되는 카피 (17:11)
02_3) 동기부여 하는 카피를 쓰자_나와 관련 있는 이야기라고 인식되도록 (8:22)
03_1) 같은 제품도 다르게 보이는 방식_1+1, 할인, 특가 대신 무엇을 써야하나 (7:49)
03_2) 같은 제품도 다르게 보이는 방식_구체적인 카피의 중요성 (6:00)
03_3) 같은 제품도 다르게 보이는 방식_29CM의 사례 (17:34)
04_1) 카피 쓰기의 기본_단어와 단어의 불편한 조합 (24:23)
04_2) 카피 쓰기의 기본_모든 것이 카피의 재료 (10:03)
04_3) 카피 쓰기의 기본_쉬운 카피가 좋은 카피 (8:12)
05_1) 마케팅의 시작, 제목_제목에 어떤 걸 쓸까 (18:35)
05_2) 마케팅의 시작, 제목_제목은 긍정적으로 쓸까 부정적으로 쓸까 (10:02)
06_1) 관찰의 중요성_사물이 아닌 사람을 관찰하자 (12:28)
06_2) 관찰의 중요성_고객이 겪을 수 있는 다양한 문제 제시 (16:37)
06_3) 관찰의 중요성_관찰력을 키우는 방법과 메모의 중요성 (7:32)
07_1) 문장 수집으로 다르게 쓰는 카피_내가 읽은 책에서 어떤 문장을 수집해야 할까, 일상의 다양한 상황을 모으자 (37:09)
07_2) 문장 수집으로 다르게 쓰는 카피_소설의 문장을 응용한 카피 쓰기 사례1 (9:58)
07_3) 문장 수집으로 다르게 쓰는 카피_소설의 문장을 응용한 카피 쓰기 사례2 (13:42)
브랜딩
01_브랜딩의 정의 (01_Intro) (6:42)
02_브랜딩이 왜중요한가 (13:04)
03_브랜드의 기원 (8:35)
04_내게필요한 브랜드 (10:32)
05_우리브랜드와 소비자의이해 (17:09)
06_브랜드페르소나 (5:52)
07_커뮤니케이션 구성요소 (5:08)
08_브랜드컨셉팅 (6:13)
09_브랜드프로모션 (9:32)
10_네이밍 및 서비스네이밍 (7:10)
11_비쥬얼브랜딩 (8:57)
12_브랜드 아이덴티티 관리 (9:28)
13강_콘텐츠 리서치 (9:49)
14_공감할수있는 메세지 (11:47)
15_적합한 콘텐츠 디자인 (9:57)
16_상품_서비스 마케팅포인트 (7:51)
17_기업은 브랜딩에 왜집착하는가 (5:58)
18_들러리가 아닌 팔리는 브랜드 (11:43)
19_퍼스널브랜딩의 힘 (8:16)
20_가치있는 소비의 시대 (6:06)
21_열심히가 아닌 잘하는 브랜딩기업 분석 (8:52)
22_누구나 브랜드 전략가 (5:03)
23_고급전략_B급전략 (6:15)
24_지속가능한 브랜드전략 (8:53)
브랜드 저널리즘
1-1. 브랜드 저널리즘이란 (13:36)
1-2. 29CM의 브랜드 저널리즘 사례 (8:48)
2-1. 인간은 누구나 이야기를 좋아한다 (5:18)
2-2. 누군가에게 도움을 준단 생각으로 쓰자 (4:53)
3-1. 누구나 처음에는 막막하다 (8:49)
3-2. 내가 아는 것부터 쓰자 (10:22)
3-3. 매일 쓰는 글 (12:32)
4-1. 문장실력보다 내용이 우선이다 (16:39)
4-2. 상대가 좋아할 글을 쓴다 (10:16)
4-3. 읽는만큼 써진다 (16:34)
5-1. 구체적으로 쓰기 (11:52)
5-2. 뇌가 좋아하는 단어 (10:21)
5-3. 묘사력 키우기 (18:21)
6-1. 에세이 전성 시대, 나도 에세이를 쓸 수 있을까 (12:40)
6-2. 일기와 에세이의 차이점과 공통점 (13:06)
6-3. 에세이, 어떻게 쓸까 (19:03)
7-1. 어색한 지점을 찾아라 (11:34)
7-2. 많이 쓰는 것만큼 중요한 줄이기 (19:23)
3-2. 내가 아는 것부터 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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