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 course was created with the
course builder. Create your online course today.
Start now
Create your course
with
Autoplay
Autocomplete
Previous Lesson
Complete and Continue
올인원 패키지 : 데이터 기반 마케팅
*공지사항
[필독/공지] 영상 공개 관련하여 공지 드립니다. (20190108)
2018년 12월 21일(금)에 퍼포먼스 마케팅 1차 강의가 오픈되었습니다 :)
퍼포먼스 마케팅 개론
01_마케팅이란 무엇인가 / 퍼포먼스 마케팅이란? (1) (12:35)
02_마케팅이란 무엇인가 / 퍼포먼스 마케팅이란? (2) (14:03)
03_퍼포먼스 마케팅을 위한 기본 용어 리뷰 (36:05)
04_퍼포먼스 마케터가 갖추어야 할 역량 (14:59)
05_퍼포먼스 마케팅 Process와 케이스 스터디 (1) (15:35)
06_퍼포먼스 마케팅 Process와 케이스 스터디 (2) (9:25)
검색엔진 마케팅(SEM)
01_국내 매체별 특징 이해_네이버, 구글 (19:04)
02_매체별 검색광고 노출 위치 _ 네트워크_네이버, 구글 (13:27)
03_소비자 구매 여정을 통한 SEM 기본 이해 _ 네트워크_네이버, 구글 (18:26)
04_매체별 부가세 계산 방법_네이버, 구글 (8:29)
05_트랙킹 솔루션이란 (11:12)
06_트랙킹 솔루션 종류 안내 (12:27)
07_키워드 속성 안내 (18:14)
08_미디어믹스 내 검색광고 우선순위 (12:33)
09_검색광고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들 (8:46)
10_구글 코리아 검색광고의 특징 (15:26)
11_구글 검색광고의 계정 구조 (16:21)
12_구글 계정 생성 _ UI 체크 (26:41)
13_키워드 검색 유형 및 제외 키워드에 대해 (25:27)
14_키워드의 품질지수 및 입찰가에 대해 (23:53)
15_기본 광고(ad) 소개 및 세팅 방법 안내 (15:32)
16_광고(ad) 확장 소개 및 세팅 방법 안내 (17:29)
17_구글 검색광고 입찰 전략 (14:17)
18_구글 검색광고 입찰 전략_스마트 입찰 전략 (29:08)
19_키워드 플래너 사용법 (17:39)
20_애드워즈 보고서 종류 안내와 사용법 (10:56)
21_애드워즈 에디터 사용법 (10:14)
22_퍼포먼스를 끌어올리기 위한 구글 검색광고 전략 (13:16)
23_효율을 잡아내기 위한 구글 검색광고 전략 (15:30)
24_구글 UTM URL 세팅 방법 및 실습 (25:16)
25_네이버 계정 생성 _ UI 체크 (22:22)
26_네이버 검색광고 계정 구조 및 제한 사항 (25:07)
27_키워드 트랙킹 URL 및 네이버 추적 URL 안내 (15:23)
28_효과적인 키워드 확장 방법 2가지 비교 (21:28)
29_품질지수를 높이는 문안 전략_기본 문안 (12:48)
30_품질지수를 높이는 문안 전략_확장 소재 (19:34)
31_엑셀을 통한 키워드 확장 전략 실습 (26:22)
32_엑셀을 통한 고연관성 키워드 확장 전략 실습 (14:51)
33_효율적인 그룹핑 전략_케이스 스터디 (9:07)
34_입찰을 하는 이유 (2:59)
35_입찰 구성 요소 _ 원리 (9:54)
36_제품 가치에 의한 입찰가 산정 (10:59)
37_제품 속성에 따른 입찰 전략_01_BGPI (11:02)
38_제품 속성에 따른 입찰 전략_02_매출 비중 (10:33)
39_제품 속성에 따른 입찰 전략_03_고관여 vs. 저관여 (12:06)
40_제품 속성에 따른 입찰 전략_04_특이 업종(ex. 앱다운로드 캠페인) (6:30)
41_HOW TO BID (10:05)
42_검색광고 입찰 케이스 스터디 (8:29)
43_노출순위 계산법(검색 vs. 컨텐츠) (6:05)
44_실습 엑셀을 활용한 입찰가 계산 (15:38)
45_네이버 브랜드 검색이란 (8:01)
46_브랜드 검색의 종류 및 활용법 (4:19)
47_SERP 순위 이슈 및 소재 최적화 팁 (6:38)
48_구간 단가형 상품 및 시즈널 트렌드 최적화 전략 (5:32)
49_네이버 파워컨텐츠란 (15:02)
50_네이버 웹마스터 툴이란 (17:50)
51_실습 네이버 광고주센터 UI를 활용한 브랜드 검색 DIY (12:12)
52_Daum Clix(검색광고) 소개 (8:30)
53_NAVER vs. Daum SEM 비교 (4:21)
54_Daum Clix(검색광고) 계정 생성 _ UI 체크_01 (10:15)
55_Daum Clix(검색광고) 계정 생성 _ UI 체크_02 (8:04)
56_품질지수 최적화를 위한 랜딩 페이지 전략 (8:02)
57_노출, 클릭은 아는 분께, 리포트 생성 실습 (4:30)
58_리포트는 생성해보신 분께, 인사이트 도출을 통한 SEM 최적화 실습 (15:33)
데이터 분석 기초
01_마케터에게 데이터 분석이 필요한 이유 (11:42)
02_분석의_첫단계_문제정의 (18:38)
03_기술통계란_무엇인가 (12:38)
04_기술통계에서_필요한값들 (1) (21:02)
05_기술통계에서_필요한_값들 (2) (12:03)
06_문제정의와_기술통계_Case_study (1) (9:28)
07_문제정의와_기술통계_Case_study (2) (19:53)
08_데이터_시각화가_필요한이유 (11:51)
09_기본그래프 (9:41)
10_심화그래프 (18:39)
11. 시각화 Case Study - 1 (35:34)
12. 시각화 Case Study - 2 (20:20)
13_지표분석의_중요성 (19:18)
14_트래픽_유저관련지표 (15:40)
15_revenue_관련지표 (18:46)
16_대쉬보드_데이터_분석실습 (22:18)
17_시뮬레이션이란 (13:28)
18_Case_study_시뮬레이션 (17:36)
19_Case_study_시뮬레이션 (18:06)
20_cohort분석_인코딩 (20:36)
21_AB_Test_이론 (21:01)
22_AB_test_주의할점 (22:11)
23_데이터분석 현실 꿀팁 (14:02)
24_데이터분석가가 되기 위해 추가로 공부해야 할 것들 (13:39)
마케터를 위한 SQL
00_Intro (4:34)
01_기획자와 마케터에게 SQL이 필요한 이유? (12:34)
02_데이터베이스 핵심용어 따라잡기 (1) (11:45)
03_데이터베이스 핵심용어 따라잡기 (2) (12:02)
04_SQL 기반의 데이터 분석 환경 및 도구 (11:39)
05_SQL 실습 환경 구성하기 (10:39)
06_실습 데이터 살펴보기 (21:06)
07_데이터 불러오기 (11:18)
08_데이터 정렬하기 (13:32)
09_데이터 중복없이 불러오기 (12:22)
10_조건절을 통한 데이터 불러오기 (14:07)
11_논리연산자 활용 및 NULL값 처리 (16:24)
12_문자 패턴을 적용하여 데이터 불러오기 (19:16)
13_날짜함수 다루기 1편 (14:46)
14_날짜함수 다루기 2편 (12:51)
15_문자함수 다루기 1편 (10:54)
16_문자함수 다루기 2편 (12:59)
17_숫자함수 다루기 (9:10)
18_조건문 활용하기 (12:53)
19_SQL 로 피봇 돌리기 개념이해 (12:48)
20_SQL 로 피봇 돌리기와 집계함수 사용 (20:06)
21. SQL로 피봇 돌리기 문제풀이 (21:55)
22. 집계 결과의 필터링 방법 (12:57)
23. 서브쿼리 개념잡기 (15:19)
24. 테이블 합치기 개념이해 (13:26)
25. EQUI-JOIN과 NON EQUI-JOIN 이해 (12:56)
26. JOIN의 유형 살펴보기 (12:59)
27. JOIN 실습을 위한 테이블 생성하기 (11:57)
28. JOIN 작성 방법 응용 및 실습_1 (22:20)
29. JOIN 작성 방법 응용 및 실습 2 (18:37)
30. 행 합치기 (14:56)
31. SQL 종합 실습 (20:54)
RTB
Lecture 01_RTB 개념소개 및 Ecosystem의 진화 (21:42)
Lecture 02_RTB 프로세스 이해 및 Auction Model (17:28)
Lecture 03_마케터를 위한 RTB. DSP와 DMP (16:40)
Ad fraud
Lecture 01(2)_AD Fraud란 무엇인가, 왜 AD Fraud가 발생했는가 (16:45)
Lecture 01(2)_AD Fraud란 무엇인가, 왜 AD Fraud가 발생했는가 (14:16)
Lecture 02_Ad Fraud 기법1 - Click Spamming (9:09)
Lecture 03_Ad Fraud 기법2 - Click Injection (5:47)
Lecture 04_Ad Fraud 기법3 - Install Farm (7:54)
Lecture 05_Ad Fraud 기법4 - Phantom Install (3:49)
Lecture 06_Ad Fraud 기법5 - Finger Print (7:51)
Lecture 07_Ad Fraud를 잡는 방법1 - CTIT 분석 (13:59)
Lecture 08_Ad Fraud를 잡는 방법2 - 기타 (12:00)
Lecture 09_마케터의 Ad Fraud대응 - Deduction (5:19)
Lecture10_Deduction Guide Sample 및 Ad fraud & KPI (24:11)
Lecture 11_실제 Ad fraud 사례 분석 (24:58)
구글 애널리틱스
01_사용 목적 / 웹 로그 분석의 목적 (25:20)
02_구글애널리틱스 개념 및 설치_추적코드 설치 (5:25)
03_구글애널리틱스 개념 및 설치_데이터검수 (8:45)
04_주요 측정기준 및 측정지표 (17:12)
05_KPI 설정 (매크로전환 / 마이크로전환) (18:53)
06_GA 인터페이스 소개 - Admin (계정의 계층) (12:23)
07_GA 인터페이스 소개 - 보기 생성 및 필터 활용 예시 (12:15)
08_GA 인터페이스 소개 - 리포트의 구성 및 보는 방법 (18:09)
09_GA를 통한 분석 기법 소개 - ABC 분석 / PDCA / Answer First (20:02)
10_GA 인터페이스 소개 - 획득(Acquisition) 리포트 (18:05)
11_GA 인터페이스 소개 - 행동(Behavior) 리포트 (16:56)
12_GA 인터페이스 소개 - 전환(Conversion) 리포트 (13:59)
13_GA 인터페이스 소개 - 잠재고객(Audience) 리포트 (14:02)
14_GA 인터페이스 소개 - 맞춤설정(Custumisation) (14:49)
15_GA 인터페이스 소개 - 실시간(Real-Time) 리포트 (7:51)
16_맞춤캠페인 추적 (18:47)
17_채널설정 (19:29)
18_이벤트 (11:42)
19_간단한 정규식의 활용 (14:09)
20_표필터의 활용 (14:32)
21_목표(Goal) 설정1 (12:29)
22_목표(Goal) 설정2 (13:28)
23_맞춤알림 (8:33)
24_콘텐츠 분류 (10:45)
25_콘솔 연결 (Google organic 키워드 수집) (8:37)
26_계산된 측정항목 (10:18)
27. 사용자 탐색 리포트 (13:57)
28. 전자상거래 기능의 사용 목적 (11:32)
29. 전자상거래로 활용 가능한 측정기준 및 측정지표 (12:23)
30. 전자상거래로 추적 가능한 변수 (13:27)
31. 세그먼트의 활용 (15:57)
32. 세그먼트 예시 (9:49)
33. 코호트분석 (10:47)
34. 맞춤측정기준, 측정지표 (18:54)
35. 다채널유입경로, 기여모델 (17:49)
36. 샘플링 개념 및 대응 (12:40)
37. 맞춤보고서 (21:24)
38. 대시보드 (11:34)
39. 데이터스튜디오 (12:37)
40. 태그매니저의 개념 (10:24)
41. 태그매니저를 통한 GA 세팅 - 페이지뷰 (8:46)
42. 태그매니저를 통한 GA 세팅 - 이벤트 (12:25)
43. 구글 스프레드시트 연동 및 기능 설명 (10:27)
44. 구글 스프레드시트를 활용한 대시보드 제작 (7:40)
45. 분석예시 (19:33)
모바일 마케팅
Chapter 00. Intro - 01. OT (2:56)
Chapter 01. 미디어의 이해 - 01. Why Google ADs (5:45)
Chapter 01. 미디어의 이해 - 02. Google Ads 광고 형태 - 1 (6:05)
Chapter 01. 미디어의 이해 - 03. Google Ads 광고 형태 - 2 (13:08)
Chapter 01. 미디어의 이해 - 04. UAC 정의 및 활용 방안 (11:18)
Chapter 01. 미디어의 이해 - 05. UAC 운영 팁 - 1 (11:06)
Chapter 01. 미디어의 이해 - 06. UAC 운영 팁 - 2 (8:05)
Chapter 01. 미디어의 이해 - 07. Why Twitter (5:13)
Chapter 01. 미디어의 이해 - 08. Twitter 광고 형태 및 노출 위치 (7:49)
Chapter 01. 미디어의 이해 - 09. Twitter 캠페인 목적 (4:34)
Chapter 01. 미디어의 이해 - 10. Twitter 타겟팅 (12:07)
Chapter 01. 미디어의 이해 - 11. Twitter 구매와 입찰 (6:20)
Chapter 01. 미디어의 이해 - 12. Why Apple Search Ads (6:52)
Chapter 01. 미디어의 이해 - 13. Apple Search Ads 활용 방법 - 1 (11:38)
Chapter 01. 미디어의 이해 - 14. Apple Search Ads 활용 방법 - 2 (11:22)
Chapter 01. 미디어의 이해 - 15. NCPI and 그 외 UA Channel - 1 (12:46)
Chapter 01. 미디어의 이해 - 16. NCPI and 그 외 UA Channel - 2 (10:39)
Chapter 01. 미디어의 이해 - 17. Why Facebook (12:38)
Chapter 01. 미디어의 이해 - 18. Creative 최신 트렌드 및 전략 - 1 (19:46)
Chapter 01. 미디어의 이해 - 19. Creative 최신 트렌드 및 전략 - 2 (9:17)
Chapter 02. Data Driven 마케팅 - 01. Data Driven 마케팅의 정의 (9:42)
Chapter 02. Data Driven 마케팅 - 02. Data Driven 마케팅의 유형 및 실행방안 - 1 (17:06)
Chapter 02. Data Driven 마케팅 - 03. Data Driven 마케팅의 유형 및 실행방안 - 2 (12:20)
Chapter 02. Data Driven 마케팅 - 04. Case Study - 1 (19:55)
Chapter 02. Data Driven 마케팅 - 05. Case Study - 2 (6:17)
UX/랜딩페이지
Lecture01_디자인에 대한 오해와 이해 (9:33)
Lecture02_전략이란 무엇인가 (13:38)
Lecture03_UX는 무엇이며 왜 중요한가 (11:31)
Lecture04_UX? UI? (17:37)
Lecture05_UX 전략의 필요성 (6:33)
Lecture06_디자인 사고 프로세스 (9:39)
Lecture07_Under Standing (22:57)
Lecture08_Strategy Part1 : Target (15:25)
Lecture09_Strategy Part2 : SWOT 분석 (12:43)
Lecture10_Strategy Part3 : 블루오션 전략 (22:10)
Lecture11_Desgin (17:59)
Lecture12_좋은 UX의 정의 (9:29)
Lecture13_어떻게 평가할 것인가 (21:36)
Lecture14_무엇을 평가할 것인가 (11:34)
Lecture15_정보 구조와 레이아웃 (13:24)
Lecture16_정보 구조 작성 시 유의점 (13:03)
Lecture17_레아이웃 작성 시 유의점 (18:29)
Lecture18_테스크 동선 (26:39)
Lecture19_쉬어가기 (17:34)
Lecture20_사례분석 - 01. Uber (16:22)
Lecture21_사례분석 - 02. Shopify (15:37)
Lecture22_사례분석 - 03. Trulia (13:56)
Lecture23_사례분석 - 04. Salesforce (17:56)
Lecture24_사례분석 - 05. Codecademy, Microsoft, Hired, Slack (17:16)
Lecture25_사례분석 - 06. Craft, Fast campus (21:05)
Lecture26_01. The Opt-in Bribe Landing Page (27:45)
Lecture27_02. The Video Landing Page (22:40)
Lecture28_03. The Product Landing Page (19:19)
Lecture29_04. The Long Sales Page (30:34)
Lecture30_05. 정리 (10:13)
Lecture31_랜딩페이지 디자인 실습 - 01. 실습 - 프레임워크 소개 (14:30)
Lecture32_랜딩페이지 디자인 실습 - 02. 실습 - 상품 & 고객 (19:18)
Lecture33_랜딩페이지 디자인 실습 - 03. 실습 - 랜딩 페이지의 목적 (15:29)
Lecture34_랜딩페이지 디자인 실습 - 04. 실습 - Main Sub Task란 (10:28)
Lecture35_랜딩페이지 디자인 실습 - 05. 실습 - 디자인 하기 (19:18)
Lecture36_랜딩페이지 디자인 실습 - 06. 마무리 (17:59)
Lecture37_정리 - 01. 마치면서 (10:48)
A/B 테스트
Chapter 00. OT - 01. OT (1:26)
Chapter 01. 들어가면서 - 01. 개인화 개론 - 1 (11:55)
Chapter 01. 들어가면서 - 02. 개인화 개론 - 2 (13:12)
Chapter 01. 들어가면서 - 03. 개인화 주요 요소 및 개인화가 주는 비즈니스 이점 (4:08)
Chapter 01. 들어가면서 - 04. 무엇을 테스트 할 것인가 - 1 (17:22)
Chapter 01. 들어가면서 - 05. 무엇을 테스트 할 것인가 - 2 (14:56)
Chapter 01. 들어가면서 - 06. 테스트 프로세스 소개 (13:14)
Chapter 02. 첫번째 테스트를 실행하기 전에… - 01. 테스트 선진사례 살펴보기 (15:52)
Chapter 02. 첫번째 테스트를 실행하기 전에… - 02. 테스팅 툴의 동작 원리 (11:09)
Chapter 02. 첫번째 테스트를 실행하기 전에… - 03. 테스팅 툴 소개 및 비교 (17:52)
Chapter 03. 사전 준비 - 01. 테스트 데모 및 학습 환경 소개 (3:52)
Chapter 03. 사전 준비 - 02. 구글 옵티마이즈 소개 및 설정 (27:31)
Chapter 03. 사전 준비 - 03. 인사이더 소개 및 설정 (22:36)
Chapter 03. 사전 준비 - 04. 구글 옵티마이즈 소개 및 설정 (27:31)
Chapter 03. 사전 준비 - 05. 인사이더 소개 및 설정 (22:36)
Chapter 04. 실습 - 01. AB 테스트 실습 (49:09)
Chapter 04. 실습 - 02. AB 테스트 실습 (인사이더) (29:35)
Chapter 04. 실습 - 03. 다변량 테스트 실습 (19:03)
Chapter 04. 실습 - 04. URL Split 테스트 실습 (25:51)
Chapter 04. 실습 - 05. 개인화 실습 (14:09)
Chapter 04. 실습 - 06. 개인화 실습 (인사이더) (44:48)
Chapter 04. 실습 - 07. 추천 실습 (인사이더) (15:52)
Chapter 04. 실습 - 08. 리포팅 실습 (22:09)
Chapter 05. 마치면서 - 01. 정리 및 강의 요약 - 1 (12:55)
Chapter 05. 마치면서 - 01. 정리 및 강의 요약 - 2 (18:33)
Chapter 05. 마치면서 - 01. 정리 및 강의 요약 - 3 (12:43)
미디어믹스
Chapter 01. UA 전략 수립 - 01. UA의 개념 및 전략 수립의 필요성 (9:51)
Chapter 01. UA 전략 수립 - 02. 단계별 KPI 및 UA 마케팅 전략 (13:19)
Chapter 01. UA 전략 수립 - 03. 미디어 믹스 방법론 (UA미디어 활용 구분) (17:01)
Chapter 01. UA 전략 수립 - 04. 글로벌 App 런치 전략 - 1 (13:37)
Chapter 01. UA 전략 수립 - 05. 글로벌 App 런치 전략 - 2 (11:40)
Chapter 01. UA 전략 수립 - 06. 글로벌 App 런치 전략 - 3 (11:14)
Chapter 01. UA 전략 수립 - 07. 미디어 믹스 실습 - 1 (15:19)
Chapter 01. UA 전략 수립 - 08. 미디어 믹스 실습 - 2 (7:26)
Chapter 02. 효율 측정 및 성과 분석 - 01. Tracking Solution의 이해 (5:30)
Chapter 02. 효율 측정 및 성과 분석 - 02. Tracking Solution의 활용 - 1 - (9:30)
Chapter 02. 효율 측정 및 성과 분석 - 03. Tracking Solution의 활용 - 2 (13:26)
Chapter 02. 효율 측정 및 성과 분석 - 04. Tracking Solution 둘러보기 (12:07)
Chapter 02. 효율 측정 및 성과 분석 - 05. 미디어 관점의 트래킹툴 적용 필요성 (10:58)
Chapter 02. 효율 측정 및 성과 분석 - 06. Facebook Pixel (10:47)
Chapter 02. 효율 측정 및 성과 분석 - 07. Facebook SDK (8:43)
Chapter 02. 효율 측정 및 성과 분석 - 08. Facebook Analytics - 1 (13:57)
Chapter 02. 효율 측정 및 성과 분석 - 09. Facebook Analytics - 2 (13:37)
Chapter 02. 효율 측정 및 성과 분석 - 10. 성과 분석 및 리포팅을 위한 기본 용어- (20:43)
Chapter 02. 효율 측정 및 성과 분석 - 11. 매체 리포팅 - 1. Facebook- (13:20)
Chapter 02. 효율 측정 및 성과 분석 - 12. 매체 리포팅 - 2. Google Ads (10:42)
Chapter 02. 효율 측정 및 성과 분석 - 13. Tracking Solution 리포트 실습- (13:40)
Chapter 02. 효율 측정 및 성과 분석 - 14. UA 캠페인 리포트 실습 (11:06)
페이스북 마케팅
Lecture01_페이스북 광고 전체 구조 파악하기 - 1 (12:33)
Lecture01_페이스북 광고 전체 구조 파악하기 - 2 (15:59)
Lecture02_페이스북 페이지 (13:38)
Lecture03_페이스북 페이지 만들기 실습 (6:36)
Lecture04_비즈니스 관리자와 광고 관리자 (10:48)
Lecture05_4강 관련 실습 (15:10)
Lecture06_캠페인, 세트, 크리에이티브 (20:32)
Lecture07_ 페이스북 광고 경매 시스템 (16:58)
Lecture08_픽셀 (22:51)
Lecture09_픽셀설치 실습 (8:14)
Lecture10_타겟 part(1) (핵심, 맞춤) (13:38)
Lecture11_타겟 part(2) (유사) (7:03)
Lecture12_타겟 생성 및 타겟팅 실습 (12:51)
Lecture13_다양한 광고 크리에이티브 소재 (11:06)
Lecture14_광고 크리에이티브 제작 노하우 (25:40)
Lecture15_광고 크리에이티브 제작 실습 - 1 (12:07)
Lecture16_광고 크리에이티브 제작 실습 - 2 (15:21)
Lecture17_ A/B 테스트의 의미와 원칙 (13:32)
Lecture18_A/B 테스트 사례와 실제 세팅 방법 (11:06)
Lecture19_A/B 테스트 자동화와 보고서 세팅 (13:45)
Lecture20_주요 광고 성과 지표 (17:02)
Lecture21_마케팅 퍼널에 따른 성과지표 선정과 열 맞춤 설정 (9:03)
Lecture22_’기여' 산정 방식 이해 및 '기여기간' 설정의 활용 (20:04)
Lecture23_분석 데이터 (Breakdown) 보기 (4:56)
Lecture24_페이스북 광고 성과에 따른 운영 예시 (17:58)
Lecture25_총정리 (14:26)
AppsFlyer
00. Introduction (1:07)
01. Mobile eco system basics (12:46)
02. What appsflyer does (6:32)
03. Basic attribution flow (4:06)
04. Why attribution is important (11:20)
05. Non organic vs organic users (5:09)
06. Organic user journey (5:33)
07-1. Non organic user journey (6:01)
07-2. Non organic user journey (10:25)
08. Owned vs Bought media (7:07)
09. Look back windows (16:34)
10-1. Attribution Methods (GP Referrer, ID Matching) (15:32)
10-2. Attribution Methods (SRNs, TV-Radio) (8:48)
10-3. Attribution Methods (Fingerprinting) (8:34)
11-1. What is LTV and Why it is important (9:49)
11-2. What is LTV and Why it is important (11:30)
12-1. Aashboard run through for organic (13:04)
12-2. Dashboard run through for organic (2:55)
12-3. Dashboard run through for organic (10:34)
13-1. Dashboard run through for non organic (14:11)
13-2. Dashboard run through for non organic (12:07)
14. Cohort report theory (10:35)
15. Retention Reports Theory (6:39)
16. Retention reports dashboard (12:27)
17. Using raw data events (19:18)
18-1. Using raw data installs (14:51)
18-2. Using raw data installs (12:40)
19. Tracking link configuration & Intergrated partners (18:09)
20. Postbacks to intergrated partners (9:59)
21. Custom media source tracking link configuration (13:07)
22. Intergrated partner permissions (15:23)
23. OneLink (9:44)
08_데이터 정렬하기
Lesson content locked
If you're already enrolled,
you'll need to login
.
Enroll in Course to Unlock